2019/11 31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백열! 아이돌 학원 정상결전 Day3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백열! 아이돌 학원 정상결전 Day3 이벤트 토크 12화 : 제 3부 ~결승! 학원 미스 컨테스트 서바이벌~ 지난 날 아이돌이 맹렬히 겨루어 밤의 싸움에 휩싸이고 만 아이돌 학원. 1년 전의 “성모” 텐쿠바시 토모카와 “청록색 악마” 토쿠가와 마츠리에 의한 성마대전(아마겟돈)…… 이 아니라, 문화제의 소동이 결판이 나며 모든 응어리는 풀리고 학원은 진정한 평화를 되찾았다. 하지만 누구랄것도 없이 의문의 목소리가 나오곤 했다…… 우리가 원했던게 이런 결말이었나? 이 학원은 역시 피와 땀, 그리고 뜨거운 전쟁이 어울린다. 노 모어 평온! 노 모어 일상! 그런 와중에 모두가 바래왔던 것…… 새로운 “결승”, 문화제 미스 콘테스트 서바이벌이 지금 시작된다……! 토모카 : ……후우, 유..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백열! 아이돌 학원 정상결전 Day2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백열! 아이돌 학원 정상결전 Day2 이벤트 토크 6화 : 제 2부 ~개최! 아이돌 학원 문화제~ 문화제를 대비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아이돌 학원. 준비는 순조롭다, 이렇게 별 일 없이 성공할거야♪ 다들 그렇게 확신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다! 그 전설의 OG “청록색 악마”가 나타나고만것이다! 그 사람은…… 이미 졸업했을텐데……!? 왜, 여기에……!? 마츠리 : ……호? 공주는 영원한 18살인거에요~ 올해도 모두 함께…… 축제를 벌이는거에요! “청록색 악마”는 의문의 군단을 이끌고 문화제를 침략해왔다. 이제 올해 문화제는 엉망진창이다…… 모두가 낙담하던 때, “학원의 성모”가 나타났다! 토모카 : ……후훗. 올해 문화제 실행위원장은 저에요~♪ 제멋대로 하게 놔..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백열! 아이돌 학원 정상결전 Day1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백열! 아이돌 학원 정상결전 Day1 이벤트 토크 1화 : 제 1부 ~어서오세요! 아이돌 학원 천국~ 힘내라! 신입생! 아이돌 학교는 오늘도 야단법석!? 학생과 선생님으로 나뉜 아이돌들이 학원 드라마에서 대활약…… 결말은 과연? 이번 편은 대인기 TV드라마 “어서오세요! 아이돌 학원” 전 3부를 한번에 모아 소개하겠습니다! 나오 : 플레이~ 플레이~ 촬영팀~♪ 오늘은 드라마 촬영 스케줄이네! 우선 등교 장면부터 간데이~! 메구미 : 하암…… 아침부터 기운차네. 나오는 응원단장 역할이야? 나오 : 맞데이~ 메구미도 아침부터 피곤해보이는 캐릭터 잘 연기하고 있네! 메구미 : 아니, 이건 진짜야…… 미라이 : 안녕하세요~! 앗, 아앗! 세트 무너트렸다! 미라이 : ……어, 그게, 데..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세계 제일의 절대 여왕 <레온>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세계 제일의 절대 여왕 프로듀서 : (레온이 난입하는 서프라이즈 공연은 횟수를 더해가며, 이제는 극장의 새로운 명물이 되어가고 있다.) 프로듀서 : (레온은 극장의 아이돌과 교류도 깊어졌고, 활동도 즐거워보이는듯한데……) 레온 : 시시하네…… 프로듀서 : 어…… 레온, 갑자기 왜 그래? 오늘 공연도 성황리에 끝났잖아. 레온 : 너는 놀래키지도 못하는 서프라이즈가 서프라이즈라고 생각해? 나는 아니라고 봐. 절대로! 레온 : 오늘도 예고 없이 나왔는데 “기다렸어요!”래잖아. ……시시하게. 프로듀서 : 그, 그랬지…… 그럼 앞으로 어쩌려고? 이제 우리 극장에는 나올 생각이 없어……? 레온 : ……넌 가끔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차갑네. 또 나만 따돌릴 생각이야? 프로듀서 :..

[밀리시타 번역] 게스트 커뮤 : 카미이즈미 레온

밀리시타 게스트 커뮤 번역 현란하게 선보이는 전설의 사자 후레아이 레온 : 그렇구나. 여기서 765프로덕션의 극장인가. 레온 : 아이돌을 위한 극장이라니, 어떤 곳인가 궁금했는데….. 레온 : 응, 좋은 곳이네! 과도하게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품위가 있어. 레온 : 안쪽은 어떻게 돼있을까. 보자…… 대기실은 여긴가? 메인 프로듀서 : (응? 개장 전인데 누가 있네…… 팬이 길을 잃었나?) 프로듀서 : (근데 꽤 화려한 아이네…… 아니 근데…… 어디서 본 것 같은데……?) ??? : 오! 너는 이 곳 스탭이야? 대기실은 어디로 가면 돼? 프로듀서 : 아, 대기실은…… 그게 아니라! 죄송합니다, 아직 개장 전이라서요. 아, 혹시 누구 지인이신가요? ??? : 응. 지인이긴 하지. 우리 애가 신세를 지고 있는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Cherry Colored Love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Cherry Colored Love Cherry Colored Love 에필로그 : 셰리 ~오늘 밤도 건배♪~ 프로듀서 : (클럽 밀리언에서의 꿈만 같던 라이브가 끝났다. 그 여운이 아직 식지 않았을 때, 오늘은 뒤풀이다.) 프로듀서 : (장소는, 늘 가던 가게…… 오랜만에 마셔볼까!) 코노미, 리오 : 건배♪ 리오 : 왠지 참 바쁜 나날들이었지~ 클럽 밀리언에서 노래했던 때가 먼 옛날같아. 코노미 : 응. 시이카에게 섹시의 비법을 전수해주거나…… 섹시의 강적을 만나기도 하고…… 코노미 : 애리조나주의 섹시 비스트…… 쉽지 않은 상대였어…… 리오 : 하지만 우리 섹시도 지지 않았지! 프로듀서군? 프로듀서 : 응, 좋은 무대였어. 둘 다 매력적이어서 눈을 뗄 수가 없었어. 리오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Sherry'n Cherry <바바 코노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Sherry’n Cherry 프로듀서 : (클럽 밀리언의 합동 라이브에서 입을 의상이 도착했다. 코노미 씨는 바로 입어봤다.) 코노미 : 어때 프로듀서. 이 드레스…… 분위기도 어덜티하고 정말로 섹시하지? 프로듀서 : 네, 코노미 씨에게 잘 어울려요. 차분한 분위기라 잘 어울리네요. 코노미 : 우후후 고마워♪ 이 기세도 라이브도 확 띄워줄게! 프로듀서 : 네! 그건 그렇고 꽤 의욕 넘치시네요, 코노미 씨. 코노미 : 응! 클럽 밀리언 이벤트를 앞두고 지금이 중요한 시기란 생각이 들어서…… 프로듀서 : 섹시 비스트 말이군요…… 하긴 강적이긴 하죠. 코노미 : 응. 분하지만…… 지금의 나와 리오는 그 섹시 비스트를 당해낼 수는 없어. 코노미 : 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Sherry'n Cherry <모모세 리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Sherry’n Cherry 프로듀서 : (일도 마무리 지었으니 돌아갈까. 응? 대기실에 불이 켜져있는데……?) 리오 : 섹시는, 매일 쌓아나가는 것…… 으음…… 프로듀서 : 어라, 리오였네. 수고했어. 아직도 남아있었어? 리오 : 어머, 프로듀서군! 수고했어. 일은 끝났어? 프로듀서 : 응. 슬슬 갈까 했는데. 리오는 누구 기다리는 중이야? 리오 : 아니, 그건 아냐. 레슨 후에 시간이 남아서 명상을 하고 있었어! 리오 : 나는 요가 배우고 있잖아? 레슨 후에 이걸 하고 있으면 머리 속이 깔끔해지고 좋단말야~! 프로듀서 : 오오, 명상…… 그런 것도 섹시를 위한 특훈의 일환이야? 리오 : 맞아. 하지만 특훈이라기보단 오히려 쿨다운의 의미가 크지 않을까? 리오 : 그 왜..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Cherry Colored Love - 5화, 6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Cherry Colored Love Cherry Colored Love 5화 : 라일라 ~내가 선택한 길~ 프로듀서 : (일 이야기를 그만 하려고 했더니 이번에는 리오가 만취하고 말았다……) 리오 : 으으…… 폭풍이 오고 있어…… 섹시의 폭풍이…… 으으…… 코노미 : 이대로라면 가게에도 폐를 끼칠텐데, 어디서 쉬게 해야겠네…… 프로듀서 : 여기서라면 시어터가 가깝겠네요. 제가 리오를 부축할 테니 코노미 씨는 짐 좀 부탁드릴게요. 프로듀서 : 코노미 씨, 리오는 어때요? 코노미 : 누워있으니 좀 진정된것같아. 괜찮아. 몸 상태가 좋아지면 일어날거야. 코노미 : 리오는 프로듀서가 섹시 비스트에게 시선을 빼앗긴게 정말로 분했나봐. 코노미 : 여자를 너무 울리면 안된다? 우후훗♪ 프로..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Cherry Colored Love - 3화, 4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Cherry Colored Love Cherry Colored Love 3화 : 스팅어 ~흑선습격~ 프로듀서 : (며칠 후, 시이카에게서 연락이 와서 코노미 씨와 리오와 함께 시이카의 화보 촬영에 동행하기로 했다.) 프로듀서 : (두 사람은 섹시 전도사로서 직접 시이카에게 섹시를 전수해주려는 것 같은데……) 프로듀서 : 자, 촬영까지 시간이 좀 있네. 조언을 해주려면 지금이 좋아요. 리오 : 시이카, 이것만 기억해 둬. 섹시는 말야…… 자신과의 싸움이야! 시이카 : 자신과의 싸움……! 리오 : 섹시한 포즈나 의상을 받아서 부끄러울지도 몰라…… 리오 : 하지만 말야, 부끄러워하는 자신으로부터 이겨야만…… 섹시의 길이 열리는거야! 코노미 : 리오의 말대로야! 섹시에는 해내려는 용기..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Cherry Colored Love - 1화,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Cherry Colored Love Cherry Colored Love 1화 : 마티니 ~시작은 갑작스레~ 프로듀서 : (클럽 밀리언 이야기를 하려고 했는데 리오가 전화를 받질 않는다. 혹시……) 프로듀서 : 왠지 코노미 씨는 알 것 같은데…… 전화 해 봐야지. 뚜르르르르르…… 코노미 : 어머, 프로듀서? 이렇게 이른 시간에 무슨 일이야? 프로듀서 : 안녕하세요 코노미 씨. 혹시 리오랑 같이 있으세요? 코노미 : 리오? 응, 리오는 우리 집에 있어! 코노미 : 맞아, 마침 잘 됐네. 프로듀서한테 부탁이 있는데…… 프로듀서 : 부탁이요? …… 코노미 : 미안해 프로듀서. 집까지 와 달라고 해서. 프로듀서 : 아뇨, 코노미 씨랑 리오랑 같이 의논하고 싶은 것도 있었으니 마침 잘 됐..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Cherry Colored Love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Cherry Colored Love 후레아이 미사키 : 음…… 어떻게 하면 섹시해질 수 있을까~? ……좀 알아볼까! 미사키 : 흠흠. 날씬해질 수 있는 체조가 있구나. 미사키 : 이거라면 나도 할 수 있겠는데? 자기 전에 조금 운동을 하기만 하면 되니까 간단해보이고…… 미사키 : 근데 내가 갑자기 섹시해져버리면 다들 깜짝 놀라는거 아냐~? 에헤헤♪ 프롤로그 미사키 : 보자, 몸을 좌우로 늘리면서…… 이렇게 하면 되나? 으와~ 왠지 효과 있는 것 같아! 허리, 날씬해지려나? 프로듀서 : 수고하십니다 아오바 씨! 날씬해지다니 무슨 말씀이세요? 미사키 : 꺄악! 프로듀서님!? 으으,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버렸네요…… 미사키 : 그게…… 지난번에 어머니가 “미사키도 성인이니까 이젠 성숙..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야상영양 <니카이도 치즈루>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야상영양 프로듀서 : (“어두운 별, 머나먼 달”의 공연이 가까워지자 다들 레슨에 열기가 더해진다. 그 중에서도 열심인건……) 치즈루 : 어라, 프로듀서. 마침 잘 오셨어요. 치즈루 : 저 프로듀서에게 묻고 싶은게 있어요. 프로듀서 : 묻고 싶은거라뇨? 치즈루 : 예. 어디까지나 역할을 잡기 위한 약간의 의문인데요. 그게…… 치즈루 : 혹시….. 혹시나인데요? 프로듀서가 알렉산드라의 여동생 노엘이었다면…… 치즈루 : 사실을 말 해주길 바라시나요? 그 진실이 기쁘기만 한 것은 아니라고 해도요…… 치즈루 : 착한 거짓말이라면…… 아뇨, 어떤 이유가 있다고 하더라도, 거짓말을 하는 사람은 싫죠……? 프로듀서 : 음, 그러게요…… 프로듀서 : 이유에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야상영양 <텐쿠바시 토모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야상영양 프로듀서 : (연극 메인 스테이지, “어두운 별, 머나먼 달”은 대성공이었다. 이 작품은 극장의 가능성을 넓혔다……!) 팔락…… 프로듀서 : 이건…… “어두운 별, 머나먼 달”의 대본이잖아? 와, 뭐가 엄청 써있네. 프로듀서 : 무대는 이미 끝났지만 일단 전해줘야겠지. 보자, 써 있는걸 보니 주인은…… 끼익…… ??? : 프로듀서 님~? 프로듀서 : ?! 가, 갑자기 몸이 움직이질 않아……! 이 압박감은……!? 토모카 : 성모의 물건을 함부로 엿보다니…… 이건 벌을 줘야겠네요~? 프로듀서 : 아니, 써있는 내용을 보진 않았어! 열심이구나 하고 감탄했을 뿐이야…… 토모카 : 아무래도 정말인가보네요~ 그럼 이번에는 용서 해 드릴게요~ 하지만, 두 번은 없답니다~? ..

메인 커뮤 2019.11.17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53화 : 미우라 아즈사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53화 : 마치 사랑에 빠진 듯이 후레아이 아즈사 : 둘 다 수고했어. 오늘은 정말 즐거운 스케줄이었지. 코노미 : 응, 정말로! 아즈사랑 후카도 섹시했어. 나한테 지지 않을 정도였다니까, 후훗. 후카 : 하, 하지만 저는…… 대담한 포즈를 너무 많이 취한 것 같은데요……? 분위기 타는 바람에…… 으으. 아즈사 : 걱정 안해도 돼, 후카. 그렇게 멋졌는데. 또 다 같이 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프롤로그 프로듀서 : (이제 곧 다음 정기 공연 준비가 시작된다. 이번 센터를 맡기고 싶은건…… 아, 여깄다.) 아즈사 : 어머,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 : 수고 많으세요 아즈사 씨. 여러분도 수고하셨어요. 아즈사 : 프로듀서님, 왠지 표정이 복잡해 보이시네요. 무슨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로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 : (화보 촬영 “아이그라!!”의 연재는 호평이다. 오늘은 로코의 촬영이고, 테마는 “일상”인데……) 로코 : 프로듀서, 수고했어요. 갑작스럽지만 이걸 받아주세요. 프로듀서 : 이건…… 종이접기인것 같은데, 뭐야? 로코 : 이건 레터 페이퍼를 로코나이즈한 어트랙티브한 레터에요♪ 로코 : 오늘 포토 그래피티 테마는 “에브레데이”라고 들어서, 클래스 메이트를 관찰했었어요. 로코 : 그랬더니 수업 도중에 메모를 돌리는 아이가 있길래…… 로코도 흉내 내 봤어요. 어떤가요!? 프로듀서 : 그렇구나, 편지 말인가…… 아니 근데 수업 중에 편지를 돌리면 안 되지. 로코 : 앗!? ……로, 로코는 안 했어요! 클래스 메이트가 하는걸 본 것 뿐이에요! 로코 : 게다..

메모리얼 커뮤 2019.11.16
[밀리시타 번역] 메모리얼 커뮤 : 토요카와 후카 4화, 5화

밀리시타 메모리얼 커뮤 번역 토요카와 후카 후카 4 프로듀서 : (어제 첫 무대를 마친 후카에게 화보 촬영 오퍼가 들어왔다! 어서 전해야지……) 프로듀서 : 여깄네! 후카, 빅 뉴스야! 후카 : 앗, 프로듀서님? 그렇게 급하게 무슨 일이신가요? 프로듀서 : 후카에게 스케줄 오퍼가 들어왔어. 첫 공연을 보러 온 잡지사 사람이 꼭 부탁한대. 후카 : 아앗!? 저, 정말인가요!? 프로듀서 : 응. 첫 무대에 오르자마자 바로 오퍼가 들어오다니, 좀처럼 없는 일인데…… 잘 됐네 후카! 후카 : 네! 그런데, 무슨 스케줄인가요? 프로듀서 : 청년지의 화보 촬영이야! 후카의 수영복 사진을 찍고 싶다는데. 후카 : 수, 수영복 화보 촬영 말인가요!? 프로듀서 : 그런데…… 무슨 문제라도 있어? 후카 : 아뇨…… 스, ..

메모리얼 커뮤 2019.11.16
[밀리시타 번역] 메모리얼 커뮤 : 시마바라 엘레나 4화, 5화

밀리시타 메모리얼 커뮤 번역 시마바라 엘레나 엘레나 4 프로듀서 : (엘레나의 첫 무대가 끝났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아이돌 활동이 시작된다. 그걸 위해서는 우선은……) 프로듀서 : 엘레나, 오늘은 이제 TV 방송국과 잡지사에 인사를 드리러 갈거야. 준비 됐어? 엘레나 : 네~! 외출 준비는 완벽해♪ 근데 나 하나 궁금한게 있어. 엘레나 : 있잖아 프로듀서, ‘인사를 드리러 간다’…… 라는건 무슨 스케줄이야? 프로듀서 : 그러게. 간단히 말 하자면 일 하는 사람들에게 인사를 하고, 엘레나의 얼굴과 이름을 기억해달라고 하는 일이지. 엘레나 : 인사하기만 해도 되는거야? 그럼 간단하네♪ 프로듀서 : 응. 하지만 인사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건 엘레나의 얼굴과 이름을 기억 해 주는거지. 엘레나 : 얼굴과 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이른 아침의 잠이 덜 깬 온천 <마카베 미즈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이른 아침의 잠이 덜 깬 온천 프로듀서 : (어제부터 스케줄 때문에 온천 여행에 나와있는 중이다. 그리고 오늘은 완전히 오프. 온천을 느긋하게 즐기자!) 프로듀서 : (……라 생각했더니, 아침부터 노천탕에서 미즈키와 만나는 대사건이 발생하고 말았다. 잠결에 남탕에 들어오고 말았다는데.) 프로듀서 : (다행히 아무도 없어서 “이건 꿈이야” 라고 말하며 방으로 돌려보냈는데…… 괜찮았으려나.) 미즈키 : 아…… 프로듀서. 안녕하세요. 프로듀서 : 앗…… 아, 안녕 미즈키…… 왜, 왜 그래? 자고 있던거 아니었어? 미즈키 : 네. 아마 자고있었던 것 같은데…… 아침에 목욕탕에 가는 꿈을 꿔서 잠이 깼어요. 미즈키 : 모처럼이니까 정말로 아침에 목욕을 하려고 와 봤는데요…… 미즈..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무대가 끝난 뒤 <토요카와 후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무대가 끝난 뒤 프로듀서 : (후카네가 방문한 온천 마을의 라이브는 대성공. 어제는 온천도 즐겼으니 좋은 출장이었네!) 후카 : 하아…… 실수해버렸네…… 프로듀서 : 안녕 후카. 어제는 꽤 피곤해보였는데, 그 후에 잘 잤어? 후카 : 앗, 프로듀서님!? 저, 저기…… 어제는 죄송했어요! 후카 : 모처럼 방에서 라이브 뒤풀이를 했는데 저는….. 후카 : 으으, 프로듀서님 앞에서 잠들어버리다니~! 프로듀서 : 아, 아니 나야말로 미안해. 바로 깨웠으면 좋았을텐데…… 프로듀서 : 같은 타이밍에 나도 졸아버리는 바람에…… 15분 정도 같이 자버렸네. 프로듀서 : 뭐어…… 둘 다 피곤했던거지. 아마도! 후카 : 그, 그랬죠…… 목욕하고 나와서 몸도 따끈따끈했으니까요…… 프로듀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