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커뮤

[밀리시타 번역] 오퍼 커뮤 : 스트로베리 팝 문

라인슬링 2022. 6. 3. 12:44

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 

스트로베리 팝 문_ 이상하기만 한건 아냐 

 

 

 

 

사회자_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 TV! 오늘 소개드릴 분들은 대회에서 최종 후보까지 남았던 이 분들입니다! 

미라이_ 안녕하세요~! "스트로베리 팝 문" 카스가 미라이 14세! 좋아하는 음식은 생크림이에요! 

시즈카_ 모가미 시즈카, 마찬가지로 14살이에요! 특기는 테니스, 좋아하는 음식은…… 

츠바사_ 네~ 이부키 츠바사에요~♪ 모두에게 귀엽다는 소리를 듣는게 좋아요♪ 

시즈카_ 앗, 정말 츠바사……! 

사회자_ 자기소개 감사합니다. 그럼 지난 대회에서는 아쉽게도 우승을 놓치고 말았는데요…… 

츠바사_ 맞아요~ 그치만 정말로 재밌었어요~♪ 세상은 넓다는걸 깨달았어요~ 

미라이_ 응응♪ 이 세상엔 여러 가지 생크림을 쓴 과자가 있잖아요? 우승하면 전부 먹어보고 싶어요! 

시즈카_ 자, 잠깐 미라이 무슨 말을 하는거야……!? 그런 말 말고 좀 더 도전에 임하는 각오라던가……! 

미라이_ 아하하 시즈카는 딱딱하네~ 긴장 돼? 좋아~ 그럼 내가 비장의 괴상한 얼굴을…… 뮤늬~! 

츠바사_ 아하하하하! 미라이 재밌다~♪ 

시즈카_ 미, 미라이 안돼! 그러지 마! 아이돌이 그런 표정을 지으면 어떡해! 

사회자_ 하하하 다들 정말로 사이가 좋으시네요. 보고만 있어도 알겠어요! 

시즈카_ 으으…… 네. 사이는 좋아요. 사이는 좋죠…… 네. 

츠바사_ 정말~ 시즈카는 너무 긴장한다니까! 게다가 그냥 사이가 좋기만 한게 아니잖아! 우리는 최강이잖아? 

시즈카_ 최강이라니, 우승을 못 했으니까 그건…… 분하지만 우리는 아직…… 

츠바사_ 그럼 우승 후보로 하자. 다음이야말로 트로피를 가져갈거야! 

미라이_ 응응! 반드시 반~드시 우승할 테니까 응원 잘 부탁드려요~♪ 

시즈카_ 둘 다 갑자기 진지해지고……!? 이상한 점에서 호흡이 딱 맞는다니까. 

사회자_ 그럼…… 모가미 씨가 보기에 멤버 두 분 인상은 어떤가요? 

시즈카_ 인상이요? 그렇네요…… 미라이는 아무튼 밝고 주변을 잘 이끌어주는 타입이에요. 

시즈카_ 츠바사는 허술하면서도 주변을 잘 봐주고, 그런 점이 믿음직스러워요…… 

미라이_ 와~ 시즈카 사랑해~♪ 

츠바사_ 역시 잘 알고 있네~♪ 

사회자_ 그렇군요! 그럼 반대로…… 카스가 씨와 이부키 씨가 보기엔 모가미 씨의 인상은 어떤가요? 

미라이_츠바사_ 항상 우동을 먹어요! 

시즈카_ 왜 그렇게 되는데!? 진짜! 

사회자_ 아하하하! 그럼 다음으로 마지막 질문입니다. 다음 대회를 향해 한 방! 자신감 넘치는 말은? 

미라이_ 그건 물론…… 그치? 시즈카! 

츠바사_ 시즈카, 말 해줘! 

시즈카_ 하아…… 말 할 필요도 없어요. 저희 셋이서 꼭 얻어낼거에요…… 반드시 그랑프리를! 

사회자_ 응원하겠습니다! "스트로베리 팝 문" 여러분 감사합니다! 

세 사람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