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Cherry Colored Love - 에필로그

라인슬링 2019. 11. 26. 13:26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Cherry Colored Love

 

 

 

 

Cherry Colored Love 에필로그 : 셰리 ~오늘 밤도 건배♪~

 

 

프로듀서 : (클럽 밀리언에서의 꿈만 같던 라이브가 끝났다. 그 여운이 아직 식지 않았을 때, 오늘은 뒤풀이다.)

프로듀서 : (장소는, 늘 가던 가게…… 오랜만에 마셔볼까!)

코노미, 리오 : 건배♪

리오 : 왠지 참 바쁜 나날들이었지~ 클럽 밀리언에서 노래했던 때가 먼 옛날같아.

코노미 : . 시이카에게 섹시의 비법을 전수해주거나…… 섹시의 강적을 만나기도 하고……

코노미 : 애리조나주의 섹시 비스트…… 쉽지 않은 상대였어……

리오 : 하지만 우리 섹시도 지지 않았지! 프로듀서군?

프로듀서 : , 좋은 무대였어. 둘 다 매력적이어서 눈을 뗄 수가 없었어.

리오 : 정말, 알고 있다니까! 나도 프로듀서군의 뜨거운 시선이 느껴졌는걸. 우후훗♪

리오 : 그건 그렇고 이렇게 신나게 마시는것도 오랜만이네♪ 시이카도 빨리 어른이 됐으면 좋겠다~

프로듀서 : 아직 고등학생이니까. 시이카와의 뒤풀이는 나중에 다른 기회를 마련해볼 테니 그 때 하자.

코노미 : 그래. 또 시어터에 놀러 왔을때라도 시이카랑 같이 뒤풀이를 하자♪

리오 : 그러고보니 코노미 언니. 섹시 비스트를 부르고 싶다고 하지 않았어?

코노미 : . 이벤트에서는 라이벌이었지만…… 섹시를 갈고 닦아나가는 동지로서 심오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코노미 : 그래서 프로듀서에게 부탁해봤는데…… 안됐지?

프로듀서 : . 클럽 밀리언이 끝나고 바로 섹시 비스트는 귀국해버렸다고 하네요.

코노미 : 그랬구나…… 어쩌면 섹시 비스트도 자신만의 섹시를 다시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났을지도 몰라.

리오 : 지금쯤 애리조나에서 만취해있는거 아냐? 후훗. 어머 벌써 다 마셨네…… 글래스 와인 세 잔 주세요~!

코노미 : 혹시 그러면…… 파워업 한 섹시 비스트와도 언젠가 한번 맞붙어보고싶네!

리오 : 어머, 그거 재밌겠다! 그럼 그 때까지 내 섹시도 레벨업 해둬야겠네!

코노미 : , 맞아. 나는 나의, 리오는 리오의 섹시를 추구해나가야지……

코노미 : 그러니까 프로듀서. 앞으로도 섹시 프로듀스, 잘 부탁해!

프로듀서 : . 섹시 뿐만 아니라 아이돌 활동도 잊지 않아주셨으면 하긴 하는데……

리오 : 어머, 물론 잊지 않았거든? 우후훗♪ 어머, 또 비었네…… 글래스 와인 세 잔 주세요~!

프로듀서 : 리오, 오늘은 너무 많이 마시지 않는 편이 좋은데…… 어라? 후카한테 문자가 왔네.

코노미 : 어라? 나도 카오리한테 왔네!

리오 : !? 다들 누구랑 약속이 있구나…… ! 혹시 외톨이는 나 뿐이야!?

프로듀서 : 후카는 아즈사 씨랑 화보 촬영이 있었어. ……, 무사히 끝난 모양이네.

코노미 : 카오리도 스케줄이 다 끝났나봐. 지금 치즈루랑 레이카랑 같이 온대.

리오 : 그럼 후카네도 부르자!

프로듀서 : 아니, 두 사람은 내일도 스케줄이…… !

리오 : 프로듀서군 핸드폰 잠깐 빌릴게.

리오 :프로듀서군 핸드폰 빌렸어♪ 후카, 일 끝났으면 같이 마시자!”

리오 :코노미 언니랑 늘 마시던 가게에서 기다릴게. o(*〮▽〮)Bye♪ 리오, 보내기♪

프로듀서 : ……

코노미 : 에이, 프로듀서. 가끔은 이런 시간을 갖는것도 중요하잖아!

코노미 : 오늘의 피로를 풀고, 내일을 향해 걸을 힘을 얻는거야. 그러니까 프로듀서도 일만 하면 안된다?

코노미 : 우리를 위해 일 해 주는건 알고 있거든? 하지만 너무 바빠보여서 걱정이야.

프로듀서 : 코노미 씨…… 죄송합니다, 주의할게요.

리오 : 그래~ 게다가 프로듀서군은 우리를 좀 더 프로듀스 해 줘야하니까!

리오 : , 와인 여기요~! , 잔 들고! 자자 프로듀서군요!

프로듀서 : , 그럼 다시 한 번……

리오 : 앞으로도 우리는 섹시 전도사로서……

코노미 : 최고의 섹시를 향해 나가자!

코노미, 리오 : 건배♪

프로듀서 : (나다운 모습이란 아이돌로서 강력한 무기이다. 이번 일로 두 사람의 무기는 더욱 강해졌다……)

프로듀서 : (어른도 성장 할 수 있다. 두 사람은 그런 가능성을 보여줬다. 나도 성장 해야지……!)





카드 각성 에피소드 : Sherry'n Cherry <모모세 리오> https://linesling.tistory.com/618

카드 각성 에피소드 : Sherry'n Cherry <바바 코노미> https://linesling.tistory.com/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