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PST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Sherry'n Cherry <바바 코노미>

라인슬링 2019. 11. 26. 13:25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Sherry’n Cherry <바바 코노미>

 

 

 

 

프로듀서 : (클럽 밀리언의 합동 라이브에서 입을 의상이 도착했다. 코노미 씨는 바로 입어봤다.)

코노미 : 어때 프로듀서. 이 드레스…… 분위기도 어덜티하고 정말로 섹시하지?

프로듀서 : , 코노미 씨에게 잘 어울려요. 차분한 분위기라 잘 어울리네요.

코노미 : 우후후 고마워♪ 이 기세도 라이브도 확 띄워줄게!

프로듀서 : ! 그건 그렇고 꽤 의욕 넘치시네요, 코노미 씨.

코노미 : ! 클럽 밀리언 이벤트를 앞두고 지금이 중요한 시기란 생각이 들어서……

프로듀서 : 섹시 비스트 말이군요…… 하긴 강적이긴 하죠.

코노미 : . 분하지만…… 지금의 나와 리오는 그 섹시 비스트를 당해낼 수는 없어.

코노미 : 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냥 지고 있지만은 않을거거든? 우리도 아이돌이니까!

코노미 : 지금은 리오랑 둘이서 개량된 섹시 체조로 몸매를 기르고 있어.

프로듀서 : 코노미 씨…… 리오도, 레슨 말고도 그렇게까지……

프로듀서 : 하지만 무리는 하지 말아주세요. 평상시 레슨도 있으니까요.

코노미 : , 그렇게 할게 프로듀서. 하지만 나는 이번 라이브……

코노미 : 리오랑 둘이기 때문에 더욱 더…… 리오에게 지지 않을 정도로 빛나고 싶어.

코노미 : 왜냐면 리오는 시어터의 동료지만 그 전에…… 섹시를 겨루는 최고의 라이벌인걸! 우후훗♪

코노미 : 그런 우리 둘이 함께 공연을 하잖아. 최고의 섹시를 통해 어덜티한 무대를 만들 수 있지 않겠어?

프로듀서 : 맞아요. 코노미 씨와 리오의 무대라면 섹시 비스트에게도 지지 않을거에요!

코노미 : 고마워, 프로듀서! 하지만 그래. 뭐든지 적정선이라는게 있으니까.

코노미 : 지쳤을때는 말 할게. 그 때는 누나를 잘 서포트해주길 바래♪

프로듀서 : (리오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코노미 씨만이 보여줄 수 있는 어른의 매력…… 합동 라이브 스테이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