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WORKING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백열! 아이돌 학원 정상결전 Day2

라인슬링 2019. 11. 29. 00:43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백열! 아이돌 학원 정상결전 Day2

 

 

 

 

이벤트 토크 6 : 2 ~개최! 아이돌 학원 문화제~

 

 

문화제를 대비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아이돌 학원.

준비는 순조롭다, 이렇게 별 일 없이 성공할거야♪ 다들 그렇게 확신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다! 그 전설의 OG “청록색 악마가 나타나고만것이다!

그 사람은…… 이미 졸업했을텐데……!? , 여기에……!?

 

마츠리 : ……? 공주는 영원한 18살인거에요~ 올해도 모두 함께…… 축제를 벌이는거에요!

 

청록색 악마는 의문의 군단을 이끌고 문화제를 침략해왔다.

이제 올해 문화제는 엉망진창이다…… 모두가 낙담하던 때, “학원의 성모가 나타났다!

 

토모카 : ……후훗. 올해 문화제 실행위원장은 저에요~♪ 제멋대로 하게 놔둘 수는 없지요~

 

과연, 문화제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이벤트 토크 7 : 맛있는 컨센서스

 

 

미나코 : 빠바밤~♪ 세상에, 대인기 드라마 어서오세요! 아이돌 학원 천국의 속편 제작이 결정되었어요~!

코토하 : 또 저희를 불러주시다니 영광이에요. 스탭 분들의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지……

코토하 : 이번에는 학원 문화제에 전설의 OG 마츠리 선배가 등장하는 부분에서부터 이야기가 시작되는군요.

로코 : 프로듀서, 로코가 남의 부하라니, 납득 할 수 없어요!

로코 : 컨센서스(*)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요……
(* 컨센선스 : 의견 일치)

미나코 : 적대세력끼리도 사이 좋아졌으면 좋을텐데~ ……, 이거 문화제 노점에 낼 야키소바 시제품이야!

로코 : 냠냠…… , 맛있…… 딜리셔스하긴 한데, , 로코는 먹을걸로 회유되거나 하진 않을거거든요~!

 

 

 

 

이벤트 토크 8 : 소바 전도사

 

 

코토하 : 바로 문화제에 잠입했습니다! 아이돌 학원 진영과 마츠리 진영의 자비없는 싸움이 펼쳐질…… 거에요!

에밀리 : 손님들, 소바 어떠신가요? 은은한 향, 부드러운 목넘김…… 이거야말로 일본의 전통 음식이죠♪

코토하 : 소바? 소바는 오랜만에 먹네. ……와아, 한 입 먹는 순간 국물 향이 퍼지네……!

로코 : 코토하도 유난스럽다니까요. 소바는 그저 색이 어두운 파스타…… ! , 이건…… 딜리셔스해요!

에밀리 : 좋아하시니 저도 기뻐요♪ 한 명이라도 더 많은 분에게 소바의 장점을 전해드리고 싶어요……

코토하 : 문화제에 나온 것 치고는 본격적이네…… , 저기도 뭐가 있네. 가보자.

로코 : 냠냠…… , 로코는 아직 먹는 중인데요……!

로코 : 프로듀서도 두고 가지 마세요~!

 

 

 

 

이벤트 토크 9 : 공들인 명품

 

 

시즈카 : 우동, 우동은 어떠세요? 밀가루부터 공을 들인 최고의 우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나코 : 사람이 잔뜩 모였네 싶었더니, 시즈카에 우동가게였구나. ~ 기합이 잔뜩 들어갔는걸……!

코토하 : 그럼 바로 먹어볼까. …… , 우동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어!?

미나코 : 오오, 면이 탄력있고 좋네. 이런 우동을 도쿄에서 먹어볼 수 있을 줄이야……

시즈카 : 여러분도 프로듀서도, 오늘은 우동을 가장 좋아하게 되실거에요♪

미나코 : 프로듀서님, 우동도 맛있긴 하지만 문화제에는 아직 노점이 더 많이 나와있어요~!

 

 

 

 

이벤트 토크 10 : 대만족…… 이긴 한데 뭔가가?

 

 

미나코 : 다음은 유키호네 주먹밥집이네요~ 맛있는 노점이 많아서 대만족이죠 프로듀서님♪

유키호 : 저도 모르게 주먹밥을 만드는 일이 즐거운 나머지 잔뜩 만들고 말았어요. 많이 드세요~

미나코 : 우동이나 소바도 좋지만 역시 쌀밥은 마음이 차분해지죠~ 소금 간도 딱 좋아요♪

로코 : 냠냠…… 플레인하지만 플레이버블한 라이스의 테이스트에 우메보시의 액센트가……

로코 : 로코도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해요!

유키호 : 후훗, 다행이에요…… 이대로 아무 일도 없이 문화제도 드라마도 성공했으면 좋겠는데……

미나코 : 그래그래, 아무 일도 없이…… 아니, 뭐가 있었던 것 같은데……

미나코 : 프로듀서님, 저희 뭔가 잊고 있는거 아니에요?

 

 

 

 

이벤트 토크 11 : 미스 콘테스트 클라이맥스

 

 

미나코 : 프로듀서님~ 잊고 있었던건 이거에요!

미나코 : 드디어 문화제의 클라이맥스, 미스 콘테스트가 시작돼요~!

미나코 : 성모와 청록색 악마의 최종 대결……! 이걸로 모든 것이 결정되는거네요. 조금 무섭긴 하지만 기대돼요!

토모카 : 우후훗, 이 미스 콘테스트야말로 제 무대죠~

토모카 : 저의 질서있는 승리로 이 문화제를 마무리짓도록 하죠~

마츠리 : ? 그래선 대본과 틀린거에요. 미스 콘테스트는 공주의 무대인거에요. 마츠리가 이기는거에요.

토모카 : 그것도 대본과 다른걸요~? 후훗…… 역시 마츠리 언니. 보통내기가 아니군요~

마츠리 : 공주도 토모카와는 한 번 전력을 다해 겨뤄보고 싶었던거에요.

마츠리 : 하이호~! 한 드라마가 될거에요! ……후훗.

미나코 : , 조금 불안하긴 하지만 둘 다 불타오르네요!

미나코 : 마지막까지 즐겨봐요, 프로듀서님♪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