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Cherry Colored Love - 3화, 4화

라인슬링 2019. 11. 20. 09:42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Cherry Colored Love

 

 

 

 

Cherry Colored Love 3 : 스팅어 ~흑선습격~

 

 

프로듀서 : (며칠 후, 시이카에게서 연락이 와서 코노미 씨와 리오와 함께 시이카의 화보 촬영에 동행하기로 했다.)

프로듀서 : (두 사람은 섹시 전도사로서 직접 시이카에게 섹시를 전수해주려는 것 같은데……)

프로듀서 : , 촬영까지 시간이 좀 있네. 조언을 해주려면 지금이 좋아요.

리오 : 시이카, 이것만 기억해 둬. 섹시는 말야…… 자신과의 싸움이야!

시이카 : 자신과의 싸움……!

리오 : 섹시한 포즈나 의상을 받아서 부끄러울지도 몰라……

리오 : 하지만 말야, 부끄러워하는 자신으로부터 이겨야만…… 섹시의 길이 열리는거야!

코노미 : 리오의 말대로야! 섹시에는 해내려는 용기가 필요해!

코노미 : 자 시이카…… 이 대사를 따라하고 자신을 해방시키는거야. “나는 섹시해!” ……!

시이카 : , 나는 섹시해……

코노미 : 알겠니? 말에는 힘이 있는 법이야! 자신감을 갖고 스스로에게 되뇌이는거야! 나는 섹시해~!

시이카 : 나는 섹시해~!

코노미 : 좀 저 크게! 숨기면 안돼! !

시이카 : …… 나는 섹시해~!!!

코노미 : 나이스 섹시~! 시이카, 좋은 섹시였어.

시이카 : 코노미 스승님, 리오 스승님…… 감사합니다! 왠지 모르게 섹시해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프로듀서 : (두 사람의 조언은 적어도 시이카에게 자신감을 주기는 한 것 같다. 섹시의 비법…… 거 참 심오하구만.)

 

 

프로듀서 : (그리고 화보 촬영이 시작되었다. 부끄러운듯 순진한 표정이 스탭들 사이에서도 호평이다……)

리오 : 살짝 부끄러워하는게 귀엽네. 시이카 너무해~!

코노미 : 후훗. 우리는 엄청난 라이벌을 키워버린게 아닐까…… 우훗

스탭 : 죄송합니다! 위험하니 아래 조심해주세요! 섹시 비스트, 오셨습니다!

코노미, 리오 : 아앗!?

덜컥…… 부우우웅!

코노미 : 아앗!? 뭐야 이 바람은!? 문을 열었을 뿐인데……!

리오 : , 코노미 언니! 스튜디오에 섹시 페로몬이 퍼지기 시작했어!

섹시 비스트 : ~♪ 저희가 바로 섹시 비스트입니다~! 넘쳐나는 섹시로 재팬에 러브를 넘쳐나게 만들어드리죠~!

프로듀서 : , 저게 섹시 비스트!? 엄청난 섹시 오라가 느껴지는데……!

리오 : 볼륨이 있으면서도 부드러워 보이는 가슴! 웨스트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얇아……!

리오 : 스탭들의 시선이 비스트에게 모이고 있는데…… ! 아니, 프로듀서군까지!?

코노미 : 잠깐, 리오! 섹시 비스트가 시이카에게 가고 있어!

코노미 : 위험해 시이카! 도망쳐!!

섹시 비스트 : Oh…… 시이카의 바디에서는 러브가 느껴지지 않아요…… 이 정도 수준으로 클럽 밀리언에 나올 생각인가요?

시이카 : , 저는……

섹시 비스트 : 시이카에게는 라이브 기권을 추천드려요♪ 아 유 오케이? 아핫!

 

 

……

프로듀서 : 후우…… 뭔가 태풍 같은 존재였네. ……괜찮니, 시이카?

시이카 : 으으, 프로듀서님…… 저는 비스트 씨에겐 이길 수 없는걸까요?

프로듀서 : …… 승패는 신경 쓸 필요 없다고 생각해. 방금건 근본적으로 우리와는 다른 섹시니까!

리오 : 하지만 프로듀서군. 섹시 비스트 가슴만 쳐다보고 있었잖아! 설득력이 없는걸!

리오 : 내 가슴은 봐 주지도 않으면서…… 프로듀서군 바보! 으으……

코노미 : 하긴 섹시의 종류가 다르긴 해. 다르지만…… 저렇게 엄청난걸 보고 나면 나도……

프로듀서 : 코노미 씨…… 리오…… 아니, 그치만……

시이카 : 저기…… 기운 내세요! 저는 두 분이 더 진짜 섹시하다고 생각해요!

시이카 : 상담도 들어주셔서 전보다 더 두 분이 좋아졌어요! 그러니까……

리오 : 시이카…… 고마워. 덕분이 힘이 좀 나네.

코노미 : 그래…… 고마워 시이카. 하지만 우리는 이대로 있을 수는 없어……

리오 : 코노미 언니……?

코노미 : 미안해 시이카…… 우리는 섹시를 재발견하기 위한 여행을 떠날게!

프로듀서 : ……?

시이카 : 그럴수가! 두 분은 이제 저에게 섹시의 비법을 알려주지 않으실건가요?

리오 : 어머, 시이카는 이미 섹시의 비법을 몸에 익혔는걸! 그렇지, 코노미 언니?

코노미 : ! 시이카라면 남은건 괜찮아! 자기 자신과, 자신의 섹시를 믿어!

시이카 : 코노미 스승님, 리오 스승님…… 알겠습니다! 저는 자신을 믿고…… 남은 촬영 열심히 할게요!

코노미 : 그 기세야! 그럼 갈게! 리오, 프로듀서도!

프로듀서 : (코노미 씨, 리오까지…… 여행을 떠난다니 대체 어디에 갈 생각이지……?)

 

 

 

 

Cherry Colored Love 4 : 스푸모니 ~섹시의 이유는~

 

 

프로듀서 : (코노미 씨와 리오는 섹시는 재발견하기 위한 여행을 떠났다. 나도 남은 일을 끝마치고 합류하기로 했는데……)

 

 

리오 : 하우스 와인, 글래스 추가요~!

코노미 : 잠깐 리오! 아까부터 마시는 페이스 너무 빠른거 아냐?

리오 : 왜냐면~ 안 마시면 못 해먹겠는걸!

리오 : 프로듀서군도 정말 헤실헤실 웃고나 있고……

리오 : 아아~ 진짜! 떠올리니까 또 짜증나네! 으으……

코노미 : 아니 그래도, 그건 어쩔 수 없지…… 섹시의 전도사인 우리들마저 시선을 빼앗겨버렸잖아.

코노미 : 그래도 말야, 시이카에게도 말 했지만 섹시는 원래 자신과의 싸움이야. 남과 맞서는게 아니라.

리오 : 코노미 언니…… 그래…… 하긴 그렇지만……

코노미 : 게다가 프로듀서도 말 했잖아? 비스트와 우리는 섹시의 종류가 다르다고.

코노미 : 그 쪽은 확실히 엄청나게 자극적이지? 하지만 단지 그 뿐이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해야하나……

리오 : 코노미 언니…… 그게, 무슨 말이야? 자극적인 섹시~ 최고잖아! 뭐가 안되는건데?

코노미 : 안되는건 아니지만…… 우리는 아이돌이잖아? 번쩍번쩍하기만 하면 안되고 반짝반짝거려야지!

리오 : 번쩍번쩍하기만 하면 안되고 반짝반짝…… 하아…… 역시 코노미 언니는 대단하네.

 

 

프로듀서 : (생각보다 늦게 왔네…… 보자, 코노미 씨랑 리오는…… , 여깄다.)

프로듀서 : 코노미 씨, 리오! 늦어서 죄송해요…… ?

리오 : 코노미 언니…… 그래도 나는 역시…… 자극적인 섹시로도 지고 싶지 않아……

리오 : 그치만 그렇잖아? 내가 매일 스스로를 갈고 닦는건 예뻐지고싶고, 섹시해지고 싶어서 그런건데……

코노미 : …… 그래. 리오는 그걸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지.

리오 : 맞아. 팬 분들이 섹시한 내 모습에 두근거려준다면 정말로 기쁠거야……

리오 : 아이돌이니까 반짝이기도 해야하지만…… 하지만 나는 자극적인 섹시도 만들어나가고싶어……

리오 : 그런건 안될까……?

코노미 : 그렇네, 안되는건 아니지만 어렵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같이 도전해나가야겠지?

리오 : 코노미 언니……! 으으, 사랑해~! 역시 나를 알아주는건 코노미 언니 뿐이야!

코노미 : 어머, 그렇지 않을걸 리오. ……그치, 프로듀서?

프로듀서 : ……. 리오의 그런 마음은 일단 알고있으니까요.

리오 : ? ……, 아니~! 프로듀서군, 언제 왔어!?

프로듀서 : 아니, 말 걸 타이밍을 놓치는 바람에. 방금 온건데…… 괜찮아.

프로듀서 : 리오랑 코노미 씨라면 섹시 비스트에게도 지지 않을거야. 믿고 있어.

리오 : 프로듀서군…… , 뭐야 또 그런 소리를…… 정말.

코노미 : , 프로듀서도 왔으니까 더 마시자, 리오!

리오 : , 그래! 오늘 밤은 끝까지 달려보자~

코노미 : 그럼 잔 들고…… 하나~ !

코노미, 리오 : 건배~

리오 : 으음~! 맛있다~

프로듀서 : (어떤 상황이라도 자기 모습을 잃고 싶지 않아하는 리오…… 그런 점이 사람을 이끌리게 만드는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