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 29

[밀리시타 번역] 오퍼 커뮤 : Xs

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 Xs_ 착실하게 소악마♡ 사회자_ 지금부터 신작 화장품 발표회를 시작하겠습니다. 상품을 소개 해 주실 분들은 Xs 분들이십니다! 이오리_ 오늘 잘 부탁드립니다♪ 이전 시리즈에 이어서 신작도 함께 할 수 있다니 정말로 기뻐요♪ 미키_ 응. 지난번 것도 컬러풀하고 예뻤지. 새 제품도 엄청 기대되는거야☆ 사회자_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CM에서 보여주셨던 소악마 모습이 정말로 반응이 좋았죠! 유키호_ 네, 네에. 그렇게 들으니 부끄럽지만…… 보신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마코토_ 저도 예쁘다는 소리를 엄청 들었어요. 에헤헤♪ 그래서 이번은 정말로 즐거웠어요! 사회자_ 그랬군요! 그럼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신작 화장품, 컨셉은…… "소녀, 만개" 입니다! 찰칵! 찰..

메인 커뮤 2021.04.29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84화 : 나가요시 스바루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84화_ 나와 너를 향한 응원 후레아이 스바루_ 둥둥둥! 날려버려! 나가요시! 결판을 내라 파이어~♪ 카나_ 아앗!? 스바루 언니 그 노래는…… 뭔가 엄청 기운이 나네요! 히나타_ 스바루 언니, 혹시 그거 야구 응원이야? 스바루_ 맞아! 이번에 오빠 시합을 보러 가거든. 응원 열심히 해야지♪ 카나_ 노래하며 응원 하는거네요! 재밌겠다~ 결판을 내라~ 예이~♪ 프롤로그 프로듀서_ (작곡가님께 부탁드렸던 곡이 왔다. 스바루는 오늘 시어터에 왔을텐데……) 스바루_ 다음이 오빠의 마지막 시합이야! 그래서 나도 분위기를 한껏 띄워주고 싶거든. 카나_ 앗, 마지막……? 은퇴 시합이라는 뜻이에요? 스바루_ 응. 제일 아래 오빠인데, 고3이라 2학년과 마지막으로 하는 시합이거든. 스바루_ 모두..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스트로베리 팝 문 <카스가 미라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스트로베리 팝 문 프로듀서_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 참가 유닛이 확정되었다. 오늘은 매스컴에 공개하는 날이다.) 미라이_ 준비운동~ 하나 둘~ 하나 둘~ 미라이_ 아, 프로듀서님! 제 의상 이상한 부분 없나요? 프로듀서_ 응, 문제 없어. ……응. 미라이는 평소대로 기운차구나! 미라이_ 평소대로…… 그래보이나요? 프로듀서_ 어, 아니야? 긴장…… 하는 것 같지는 않은데. 미라이_ 긴장은 안해요! ……어라? 그래서 내가 긴장감이 부족한건가……? 프로듀서_ 왜 그래? 미라이_ 저기…… 아까 츠바사랑 놀다가 시즈카한테 지적 받았거든요. 미라이_ "오늘은 취재하러 오신 분들이 계시니까 조금 긴장감을 가져!" 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프로듀서_ 하하 그랬구나. 그래도 아이돌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스트로베리 팝 문 <모가미 시즈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스트로베리 팝 문 프로듀서_ (여러 일이 있었지만 시즈카네 유닛은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 출장권을 얻게 되었다.) 프로듀서_ (전 세계의 아이돌이 모이는 축제는 다음 주에 개최된다. 드디어군……!) 프로듀서_ 시즈카, 수고가 많다. 시즈카_ 아, 프로듀서.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_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 당일까지 얼마 안남았네. 상태는 어때? 시즈카_ 네. 조금 긴장은 되지만 연습도 잘 해내고 있으니 당일에도 잘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시즈카_ 대신 미라이가 조금 걱정되긴 하는데…… 물론 이제 스텝이 반대 방향으로 가는 정돈 아니지만요. 프로듀서_ 하하 그거 다행이네. 그리고 나는 미라이는 별로 걱정이 되진 않아. 시즈카_ 엇, 왜 그러세요? 프로듀서_ 응. 미라이가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ABSOLUTE RUN!!!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ABSOLUTE RUN!!! 에필로그_ 아이돌의 재능 프로듀서_ (오디션 이후로 몇 개월 뒤, 전 세계 아이돌의 축제,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가 개최되었다.) 프로듀서_ (엄격한 심사를 거치고 최종 선발까지 진행되었고…… 765프로덕션의 아이돌들은 아쉽게도 탈락하고 말았다.) 프로듀서_ 셋 다 수고했어. 잘 했어. 이번에는 정말 벽이 두꺼웠다고밖에 말 할 수가 없겠네…… 츠바사_ 으으, 정말~ 분해~! ……아아~ 세계 데뷔 하고싶었는데~ 시즈카_ 맞아…… 그래도 우린 잘 했다고 생각해. 레온 언니나 시이카 언니를 상대로도 선전했고. 프로듀서_ 우리가 노력한만큼 상대방도 쌓아온 것이 있단 느낌이었지. 정말로 굉장한 이벤트였어…… 미라이_ 프로듀서님! 저기, 이 이벤트는 이번이 끝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ABSOLUTE RUN!!! - 5화, 6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ABSOLUTE RUN!!! 5화_ 마음을 하나로! 프로듀서_ (오늘은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의 사무소 내 오디션…… 그 무대가 열리는 날이다.) 프로듀서_ (한정된 시간 속에서 모두가 얼마나 성장했을지…… 오늘은 그것을 마음껏 보여주자!) 츠바사_ 와아~! 사람 많다! 사무소 내 오디션인데도 관객으로 가득 찼네요? 프로듀서_ 아이돌의 평가를 정하는건 관객 분들이니까. 사장님이나 내 심사도 있긴 하지만…… 프로듀서_ 가장 관객의 주목을 많이 받고 성원을 받은 유닛이 이벤트에 나가는게 맞다고 봐. 프로듀서_ 관객 분들에게 지지를 받았다는 뜻이니까. 시즈카_ 관객 분들의 지지…… 프로듀서_ 이번 이벤트는 모두에게 큰 기회가 될거야. 그러니까 선발은 공평하게 하고 싶다는 사장님의 뜻이..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ABSOLUTE RUN!!! - 3화, 4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ABSOLUTE RUN!!! 3화_ 동떨어진 마음 프로듀서_ (미라이네 오늘 레슨은 세 사람 뿐이다. 상태는 그냥 그래보이네, 어제 특훈의 영향이 남아있나.) 미라이_ 원, 투, 쓰리, 포, 원, 투…… 어라? 츠바사_ 잠깐잠깐 미라이! 어디 가~? 프로듀서_ 미라이, 거기 스텝 또 좌우가 반대잖아. 이 실수 벌써 세 번째인데…… 미라이_ 으으, 죄송해요~! 츠바사_ 있잖아, 시즈카. 미라이 왜 그러지? 시즈카_ ……몰라. 츠바사_ ……? 프로듀서_ (미라이랑 시즈카, 오늘은 상태가 좀 이상한데. 어제 합동 레슨 이후로 무슨 일이 있었나. 나중에 이야기를……) 똑똑 덜컹 츠바사_ 프로듀서님, 계세요~? 프로듀서_ 어라 츠바사? 안녕, 무슨 일이니? 츠바사_ 음…… 저기요, 시즈..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ABSOLUTE RUN!!! - 1화,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ABSOLUTE RUN!!! 1화_ 그랑프리를 향해 세 사람_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 프로듀서_ 그래.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 미라이_ 아! 혹시 바다에서 이벤트 하는거에요? 수박깨기 하고, 불가사리 주우면서 놀고♪ 시즈카_ 아이돌 수영부가 아니야, 미라이.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 츠바사_ 시즈카, 그거 듣고 용케 눈치를 채네~ 시즈카_ 미라이 생각이야 뻔하지. 츠바사_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 어제부터 엄청 화제거리라 궁금했거든요~ 시즈카_ 전 세계에서 여러 경력을 지닌 아이돌이 모이는 아이돌의 축제…… 였었죠? 시즈카_ 그랑프리를 딴 아이돌은 세계 데뷔가 약속된다는…… 미라이_ 뭐어, 세계 데뷔!? 대단하다! 츠바사_ 프로듀서님! 저희들도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에 나갈 수 있..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ABSOLUTE RUN!!!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ABSOLUTE RUN!!! 후레아이 미사키_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 드디어! 아이돌계를 뒤흔들 대~대~대박뉴스! 미사키_ 765프로덕션에서도 참가한다는 이야기 안 나오려나~? 궁금한데~ 미사키_ 프로듀서님은 아실려나……? 나중에 여쭤봐야지♪ 미사키_ 혹시 시어터에서 그랑프리가 나오면 정말로 대단한건데! 벌써부터 기대되네~ 에헤헤♪ 프롤로그 미사키_ 몇 명이나 출전하려나. 전원? 아니면…… 왠지 여러 가지로 궁금증만 더 생기네. 프로듀서_ 수고 많으세요 아오바 씨. 아까부터 안절부절 못 하시는데, 무슨 일 있으세요? 미사키_ 앗, 프로듀서님! 그 엄청난 뉴스 보셨어요!? 프로듀서_ 엄청난 뉴스? 밖에 나갔다 오느라 못 봤는데…… 그렇게 엄청난 뉴스인가요? 미사키_ 네! 정말..

BRUTUS 아이돌마스터 특집, 가상 인터뷰 기사 번역 : 로코

BRUTUS 아이돌마스터 특집 가상 인터뷰 기사 번역 Ambassador Interview_ 로코 "하이센스하고 이모셔널한 로코 아트를 크리에이트 하고 싶어요" 밀리언 스타즈 내에서 "BRUTUS"에 가장 어울리는 아이돌로 선택된 로코(본명, 한다 로코) 씨. 그녀가 이번 앰배서더에 눈을 반짝인 이유가 있다. 그것은 아이돌로서 사랑받는 것은 물론이고 "아티스트"로서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며 무대 의상이나 세트를 디자인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다. "우선은 뽑아준 모든 분들에게 땡스를 전하고 싶어요♪ 로코를 이해 해 주는 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감격했어요! 하지만 뽑힌것만으로 새티스팩션하지는 않아요. 앰배서더로서의 로코의 활동도 기대 해 주세요!" 외래어가 많은 특이한 말씨, 이것도 그..

메모리얼 커뮤 2021.04.16
[밀리시타 번역] 메모리얼 커뮤 : 바바 코노미 4화, 5화

밀리시타 메모리얼 커뮤 번역 바바 코노미 코노미 4 프로듀서_ (자, 점심 휴식 시간 전까지 조금 더 일을 해 두자. 코노미 씨의 활동 방침을 생각해둬야하는데……) ???_ 아야! 아야야야얏!! 프로듀서_ 이 목소리는 코노미 씨? 레슨은 오후부터 아니었나? 프로듀서_ 안녕하세요. 역시 코노미 씨였군요! 비명 소리가 들려서 와 봤는데…… 코노미_ 안녕 프로듀서! 조금 체력을 키워볼까 했거든. 코노미_ 지난번에 처음 공연에 나갔잖아? 그래도 스태미너가 떨어져서 마지막엔 마음처럼 잘 움직여지지가 않더라고. 프로듀서_ 그러셨군요. 뭐어, 몸은 조금씩 단련해나가죠. 그 외에 다른 고민은 없으세요? 코노미_ 응? 고민? 음…… 지금은 괜찮아. 아무튼 매일매일이 신선하고 정말로 즐거워! 코노미_ 주위 젊은 애들한테서..

메인 커뮤 2021.04.12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83화 : 시죠 타카네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83화_ 공주님의 정원에서 후레아이 이쿠_ 이번에 "고집쟁이 공주님과 꽃의 정원"이라는 영화가 나와. 엄청 기대하고 있어! 타카네_ 과연…… 처음 듣는 타이틀이네요. 어떤 영화인가요? 고집쟁이, 공주……? 로코_ 애니메이션 영화에요. 새로운 메소드로 액추얼라이즈된 가든이 화제에 올랐어요! 로코_ 인스피레이션이 자극될게 틀림없어요! 물론 로코도 보러 갈거에요! 타카네_ 그렇군요. 두 분 다 그렇게까지 기대하고 있군요. 저도 흥미가 생깁니다. 이쿠_ 그러고보니 그 공주님, 타카네 언니랑 조금 닮은 것 같은데? 눈매의 느낌도 그렇고…… 프롤로그 타카네_ 영화 속 주인공이 저와 닮았다고요? 공주님과 닮았다고하니 조금 낯간지럽네요. 이쿠_ 응. 그래도 말야, 영화 속 공주님은 잘난 체만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마카베 미즈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오늘은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일이다. 미즈키와 함께 조금 일찍 현장에 왔다.) 미즈키_ 좋아…… 해 보자, 미즈키. 경찰청 철창샤른 쳘쳘…… 안되겠다. 프로듀서_ 미즈키? 왜 그래? 미즈키_ 아, 프로듀서…… 네. 오늘 스케줄을 위해 빨리 말하기 연습을 하고 있었어요. 프로듀서_ 어, 화보 촬영을 하는데 빨리 말하기……? 미즈키_ 오늘의 저는 학생회장이라는 설정이래요. 그래서 학생회장이 되어야해요. 미즈키_ 회장이 되면 모두의 앞에서 말을 많이 해야 해요. 축사나 송사, 표창식 연설이나…… 여러 가지로요. 프로듀서_ 그렇구나. 그래서 빨리 말하기를 했구나. 이미지 트레이닝은 중요하긴 하지. 미즈키_ 네. 하지만 좀처럼 잘 하질 못하겠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가나하 히비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일이다. 히비키는 지금부터 학교에서 동아리 활동을 하는 장면을 촬영하려고 한다.) 히비키_ 프로듀서, 준비는 완벽해! 야구든 축구든 뭐든 해 볼게~! 프로듀서_ 오, 히비키 엄ㅊ어 의욕 넘치는걸? 히비키_ 물론이지! 오늘은 여러 동아리 활동을 하는 사진을 찍기로 했다고 해서 본인 엄청 기대하고 있었거든~ 프로듀서_ 그렇다면…… 예전에도 여러 가지 동아리 활동 했었어? 히비키_ 응 맞아. 하지만 본인은 이제 동아리는 못하잖아? 아이돌 활동도 해야하고, 이누미랑 애들도 있고. 프로듀서_ 그건 그렇지…… 하지만 히비키가 진심을 다해 동아리를 하면 전국대회라도 나갈 수 있는 레벨이 되지 않을까. 히비키_ 오 프로듀서, 뭘..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릴리 나이트와 천공의 기사단 [용사] <나나오 유리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릴리 나이트와 천공의 기사단 [용사] 프로듀서_ (용사 역할을 연기하게 되어 유리코는 기뻐하는 것 같다. 의욕이 들어가는 모습도 평소와는 다른 것 같은데……) ???_ ……여~덟! 아~홉! 열~~! 하아~ 파, 팔이…… 프로듀서_ 응? 이 목소리는 유리코? 유리코_ 아냐, 진짜 용사라면…… 릴리 나이트는 이런 곳에서 포기하지 않아…… 응. 프로듀서_ 안녕 유리코. 여기서 뭘…… 유리코_ 꺄악! 프로듀서님!? 왜 여기 계세요? 프로듀서_ 아니, 목소리가 들려서 궁금했거든. 그런데 의상도 입고…… 유리코_ 아…… 죄, 죄송해요! 제 맘대로 의상을 꺼내 입어서…… 유리코_ 조금이라도 용사에 가까워지고싶어서 특훈을 했어요. 모습부터 바꾸면 의욕이 날까 싶어서요…… 프로듀서_ 그..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릴리 나이트와 천공의 기사단 [마을 사람 A] <로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릴리 나이트와 천공의 기사단 [마을 사람 A] 프로듀서_ (영화 "릴리 나이트와 천공의 기사단"의 상영회가 끝나고 시어터도 다시 조용해졌다……) 프로듀서_ 앗, 로코! 수고했다. 지난 응원 상영은 대성공이었네. 로코_ 프로듀서! 수고했어요. 후후훗, 로코도 열심히 했답니다♪ 프로듀서_ 덕분에 멋진 시어터 홍보가 되었어. 로코의 마을 사람 역할도 꽤 인기 있더라. 로코_ 디프런트에요! 로코는 빌리지 피플이 아니랍니다? 로코_ 빌리지 피플이랑, 블랙 스미스랑, 미아가 된 칠드런 A, 그리고 에이션드 피플…… 로코_ 그리고 페어리 피플 A랑, 비밀의 행상인 A, 그리고…… 아무튼 잔뜩 있어요! 프로듀서_ 으, 응 그랬지…… 촬영 할 때는 힘들었지. 로코_ 그래도 재밌었어요.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창조는 시작의 바람을 이끌고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창조는 시작의 바람을 이끌고 에필로그_ 릴리 퀘스트 ~천공의 아기돼지~ 전설을 향해 유리코_ 당신은 너무나 많은 민중을 괴롭혔어요. 각오는 됐나요? 토모카_ …… 아리사_ 기다려요! 토모카님은 나쁜 마왕님이 아니에요~! 아리사_ 아기돼지들을 정말로 사랑하고 여러 가지 기술로 모두의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고 있어요! 아리사_ 이걸 보세요. 토모카님과 아기돼지들이 건설한 이 나라의 모습이에요! 아기돼지들_ 꿀 꿀! 로코_ 읏차, 읏차. 로코도 함께 워킹이에요! 유리코_ 이, 이건……! 토모카_ 여기 있는 아기돼지들은 다들 저와 뜻을 하나로 하고 저에게 충성을 맹세했어요. 토모카_ 밤낮없이 노력하고 스스로 나아가며 문명화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아리사_ 마왕령에는 책도 잔뜩 있어요.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감사의 마음 <키사라기 치하야>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감사의 마음 프로듀서_ (치하야가 새로운 카메라를 샀다. 촬영 연습에 어울려주다보니 벌써 밤이 됐네.) 치하야_ 죄송해요 프로듀서. 오늘은 여기저기 끌고 다녀서…… 피곤하지 않으세요? 프로듀서_ 아냐 괜찮아. 치하야가 즐거워보였으니 다행이다. 치하야_ 정말로 즐거웠어요. 프로듀서 덕분에 새 카메라 조작법도 익숙해졌고요. 치하야_ 게다가 오늘은 초콜릿도 드렸으니…… 좋은 휴일이었어요. 프로듀서_ 고마워. 집에 가면 천천히 먹어볼게. 치하야_ 네. 다만…… 시간이 없어서 수제는 아니에요. 그 대신 맛 걱정은 할 필요 없을 테니 봐 주세요. 프로듀서_ 하하, 수제든 파는 물건이든, 치하야에게 초콜릿을 받았으니 기뻐. 이 포장도 예쁜데. 치하야_ 그건…… 포장을 할 때 가게분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당신을 향한 스위트 하트 <타나카 코토하>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당신을 향한 스위트 하트 프로듀서_ (발렌타인 이벤트가 가까워진 어느날. 코토하가 의논할게 있다며 불렀다……) 코토하_ 죄송해요 프로듀서. 괜히 시간을 쓰시게 만들었네요. 프로듀서_ 괜찮아. 그래서, 뭘 의논하고 싶은데? 코토하_ 네, 저기…… 이번 이벤트에서 초콜릿을 건네주는 기획이 있잖아요. 코토하_ 그 때 초콜릿을 어떻게 건네주면 좋을지 고민이 돼서요…… 프로듀서_ 어떻게라니, 평범하게 그냥…… 웃으며 건네주면 되는거 아닐까? 코토하_ 하지만, 발렌타인데이는 특별한 날이니까…… 가능하면 기억에 남았으면 좋겠다 싶어서요. 코토하_ 그래서 평소의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만 하는건 특별한 느낌이 없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프로듀서_ 그랬구나…… 음. 특별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