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 25

[밀리시타 번역] 밀리언 페스 커뮤 11 : 타마키, 우미

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밀리언 페스 커뮤 11 – 수영복과 바다와 아이돌 프로듀서_ (내일 있을 PV 촬영을 위해 해변에 왔다. 슬슬 리허설 시간인데 탐색을 하러 떠난 타마키네는……) 타마키_ 앗~! 대장님 발견! 우미미, 여기야~! 여기여기! 우미_ 미안~~~! 기다렸지 프로듀서! 늦었는데…… 아직 시간 괜찮아? 프로듀서_ 다행이다. 둘 다 왔구나. 시간은 문제 없는데 대체 어디 갔다온거야? 우미_ 있잖아, 해안가를 가볍~게 뛰거나, 모래사장에서 체조하고…… 그치, 타마키? 타마키_ 응! 우미미한테 몸을 부드럽게 만드는 방법을 잔뜩 배웠어! 프로듀서_ 오오, 잘 했네 타마키! 그럼 두 사람도 돌아왔고 다른 아이들도…… 카나_ 앗! 우미랑 타마키, 어서와~♪ 옷 갈아입느라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 프로..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유닛 오프샷 Vol.1 - Day3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유닛 오프샷 Vol.1 – Day3 유닛 토크 1화_ 그래스호퍼 ~오늘 밤은 최고~ 코노미_ 그럼 "클럽 밀리언"에서 또 우리의 라이브를 할 수 있게 된 점을 축하하며…… 건배! 리오_ 건배~! 정말로 멋진 라이브였어 코노미 언니♪ 코노미_ 완벽하게 섹시했지! 게다가 뒤풀이도 이 가게에서 할 수 있다니 정말로 멋진걸♪ 리오_ 정말이야. 어른스러운 분위기가 정말 멋진 클럽이지. 코노미 언니, 오늘 밤은 승리의 술에 취해보는거야♪ 코노미_ 그거 좋지♪ 그럼 건배도 끝냈으니 뭐라도 주문을 할까. 보자, 메뉴는…… 코노미_ 후훗, 술 종류가 역시 많네♪ 리오는 다음에 뭘…… 리오_ ……있잖아 코노미 언니. 여기선 나와 어덜티로 승부를 보는건 어때? 코노미_ ……응? 어덜티 승부라고!?..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유닛 오프샷 Vol.1 - Day2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유닛 오프샷 Vol.1 – Day2 유닛 토크 1화_ 신경쓰이는 그 아이♡ 유키호_ 오늘 공연 잘 했을까……? ……오늘도 그 사람을 만나러 가야지♪ 마코토_ 아, 유키호. ……이따가 있을 뒤풀이 이야기하려고 했는데 가버렸네…… 이오리_ 바빠보이네. 공연이 이제 막 끝났는데 저렇게 급하게 무슨 일일까? 마코토_ 요즘 유키호가 자주 그러더라. 공연이 끝나자마자 어디 가버리고. 누구를 만나러 가는 것 같은데…… 미키_ 왠지 기뻐보였던거야. ……팬 분이랑 몰래 만나는건가? 마코토_ 설마! 남자랑 이야기를 잘 못하던 유키호가? 그럴리가 없는데…… 이오리_ 어머, 상대가 꼭 남자일거라는 보장은 없지 않아? 유키호의 팬층도 많이 넓어졌고…… 미키_ 맞아. "Xs"에는 여성 팬들도 많다고 프..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유닛 오프샷 Vol.1 - Day1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유닛 오프샷 Vol.1 – Day1 유닛 토크 1화_ 재림의 †흑소녀† 스바루_ 오늘부터 우리 "Chrono-Lexica"의 공연이야! 다 같이 힘내자! 안나_ 응…… 그런데 어제 정기공연 때…… 기기 상태가 안좋다고…… 들었어…… 안나_ 프로듀서님이, 알아보고 있다는데…… 시간이 걸릴지 모르니까, 막간을 메꿔줄게 필요하대…… 스바루_ 막간이라, 으음…… 앗, 다 같이 캐치볼을 하는거 어때! 안나_ 그건…… 공 때문에 기기…… 더 망가트릴 수 있으니까…… 유리코_ 그럼 낭독회는 어때? 짧은 것도 괜찮으면 내가 대본을 쓰면 되는데…… 안나_ 어……? 그런거…… 갑자기 쓰라고 한다고 쓸 수 있는거야……? 유리코_ 아직 시간도 있고, 우리들의 유닛인걸! 할 수 있는 일은 하고싶어.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ARMooo <후타미 마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ARMooo 프로듀서_ (마미네 힙합 활동은 순조롭다! 오늘도 또 새로운 회장에서 랩 배틀을 기다리고 있다……) 마미_ 오빠. 아미랑 릿쨩은 아직이야? 프로듀서_ 집합시간은 아직인데…… 마미, 의상 입고 멀리까지 가면 안된다? 마미_ 알아 오빠. 뭐어, 마미가 의욕이 넘쳐서, 너무 일찍 와서! 심심할 뿐인데! 마미_ 앗! 저 쪽에서 동료 발견. 잠깐 이야기 좀 해볼까. YO YO…… 온몸이흑백인남자_ ?? 너 누구야……? 마미_ 오랜만이야! 사이퍼 해YO 아이 엠 MAMI 하와유 여유 앤듀~? BANG! 빨간모자를쓴남자_ 뭐야 이건 너는 아는 사람인가 잘 모르지 즐거운 느낌만 익숙한데 암만 봐도 모르는 얼굴 마미_ 엇 왜? 몇 번이고 말 해도 마미는 마미. 겉보기엔 귀엽..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ARMooo <아키즈키 리츠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ARMooo 프로듀서_ (아미와 마미의 결투가 일어나기도 하고, 파란의 전개도 펼쳐졌지만 상황이 모두 좋아지고 드디어 공연이 내일로 다가왔다.) 리츠코_ 아, 프로듀서네요. 이런데서 뭐 하세요? 프로듀서_ 수고했어 리츠코. 휴식 좀 할 겸 조금 바람을 쐬러 나왔어. 리츠코_ 그렇군요. 수고 많으세요. 정말로 폭풍처럼 시간이 흐르고 말았죠…… 리츠코_ 그래도 본 무대는 내일인데요? 지금부터 그렇게 맥이 빠져서 괜찮겠어요? 프로듀서_ 걱정할거 없어. 정말로 리츠코가 상상 이상으로 랩을 적극적으로 참여해줬으니까. 도움이 많이 됐어. 리츠코_ 물론 해야 하는 일은 똑바로 해 내야죠! 그리고…… 리츠코_ 실제로 해 보니 생각보다 더 재밌었어요. 사양말고 감정을 진심으로 부딪힐 수..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프리스타일 톱 아이돌!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프리스타일 톱 아이돌! 에필로그_ 칠 아웃 Theater 프로듀서_ (아미, 마미, 리츠코 아이돌 세 사람이 랩에 도전한 공연은 대성공! 큰 화제를 낳았다. 그리고……) 아유무_ 마미네 정말로 멋졌어! 경험이 하나도 없는 상태에서 그렇게 멋진 랩을 만들어내다니…… 마미_ 우후훗~♪ 우리에게 불가능이란 없지! 후훗, 패배라는 것이 알고 싶군…… 로코_ 게다가 그 랩을 시어터 뿐만 아니라 큰 사이퍼 스테이지에서도 선보였으니까요! 리츠코_ 그 래퍼 분들이 시어터 공연을 보러 와 주고 "우리 홈에서 해 줘"라고 말 할 줄이야…… 아미_ 처음엔 "어웨이인데!?"란 생각 했는데, 엄청 즐거운 랩이었지. 최고였어~ 프로듀서_ 응. 배틀은 거칠지만 래퍼들이란 서로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게 생각..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프리스타일 톱 아이돌! - 5화, 6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프리스타일 톱 아이돌! 5화_ 자매 a.k.a 라이벌 프로듀서_ (공원의 충격적인 만남 이후. 세 사람은 열정적으로 랩 레슨을 시작했다. 그리고……) 프로듀서_ 좋아! 오늘은 여기까지 할까. 다들 처음과 비교하면 정말로 능숙해졌어. 리츠코_ 저도 좀 보람있어요. 그 공원에서 래퍼 분들과 만난 덕분이에요! 아미_ 응응. 오늘 릿쨩은 엄청 즐겁게 했잖아! 아미도 사이퍼 재밌었어! 마미_ 마미도! 우후훗~♪ 릿쨩이 멋진 라이벌로 자라서 마미는 뿌듯하단다…… 리츠코_ 두 사람이 말 하는걸 보니 레벨업 한건 틀림없네. 무대에선 좀 더 뜨거운 싸움을 보여주자! 프로듀서_ 그럼 내일도 이대로 열심히 노력해보자! 해산! 세 사람_ 수고하셨습니다~! 프로듀서_ 좋아, 오늘 사무 처리는 이걸로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프리스타일 톱 아이돌! - 3화, 4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프리스타일 톱 아이돌! 3화_ 아~이! 지옥의 래핑 프로듀서_ (우선은 리츠코가 준비한 수 많은 음원과 영상을 모두 함께 확인…… 그리고 드디어 레슨이 시작된다!) 리츠코_ 흐름은 다들 파악 한 것 같으니 남은건 횟수를 늘려 익숙해지는 것뿐이네요. 아미_ 랩 대결에서는 상대의 약점을 잘 파고드는 것도 중요하지. 그럼 오빠, 시작할게! 리츠코_ 시작은…… 나야. 간다, 아미! 리츠코_ 지옥의 특훈, 빡세게 래핑! 리프레젠 시어터 폭음으로 간다 전력으로 덤벼라! 아미_ 귀신 중사 공포의 트윈즈 그래도 덤빈다 전력으로, 그것이 쌍둥이의 프라이드 아~이? 리츠코_ 귀신 중사? 그런 말 하는 너희들 생각이 이상해! 앤서 해보시지 맨? 프로듀서_ (응……? 리듬감은 있는데 둘 다 말이 좀..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프리스타일 톱 아이돌! - 1화,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프리스타일 톱 아이돌! 1화_ Yeah 체키라웃 개시 프로듀서_ (오늘은 신 유닛의 첫 미팅이다. 아미, 마미, 리츠코…… 다들 벌써 왔으려나.) 아미_ ……그러면 오빠가 여기 앉을거잖아, 그러니까 이 쿠션을 여기에…… 마미_ 우후훗~♪ 오빠가 걸려줄까~ 프로듀서_ ……아미, 마미. 나 여기 있거든. 아미_마미_ 으악!! 리츠코_ 아미, 마미! 나도 있거든. 꾸미고 있던 일은 이미 다 들통났어. 아미_ 잠깐 오빠, 릿쨩! 아, 아니라니까! 이 쿠션은 말야, 저기 그…… 마미_ 오빠 허리를 생각하고 우리가 나름대로 친절을 베푼건데? 프로듀서_ 걸려도 상관 없긴 한데 그 방귀 쿠션은 이미 익숙하거든. 리츠코_ 그쵸…… 하지만 생각보다 쿠션 자체는 푹신하죠. 앉는 느낌은 괜찮을텐데요..

[밀리시타 번역] 2021 화이트데이 오프닝 연출 : 페어리

밀리시타 기념일 이벤트 번역 2021 화이트데이 연출_ 페어리 이번 오프닝 연출은 선택지에 따른 두 가지 답변이 있습니다. 치하야_ 앗, 화이트데이 선물이요? 감사합니다. ……후훗, 의리있으시네요. 화이트데이의 정석이죠. 아, 그런데 이건 목캔디네요…… 감사합니다! 소중히 할게요. 엇, 새라고요? 아무리 그래도 애완동물은…… 앗, 이거 설탕공예였네요. 정말, 놀라게 하지 말아주세요. 이오리_ 발렌타인 답례? 좋아, 받아줄게. 후훗 이오리쨩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 니히힛♪ 그래 이거야. 뭘 좀 아는데. 네가 프로듀서이길 다행이야. 고마워♪ 뭐야 이 묘목은…… 귤? 아니 거기서부터 시작하려고!? 몇 년이나 걸릴 줄 알고! ……끝까지 잘 키워야 돼! 타카네_ 발렌타인 답례요? ……감사합니다. 정말로 기쁩니다...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프리스타일 톱 아이돌!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프리스타일 톱 아이돌! 후레아이 미사키_ 어라? 어디서 쟝쟝거리는 소리가 들리는데…… 어디서 들리는거지? 미사키_ 쟝쟝? 붕붕? 헤이YO! 같은…… 이런걸 뭐라고 하더라. 미사키_ 리듬에 맞춰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것 같은…… 음~ 기억이 안나네. 미사키_ 아, 맞다! 그러고보니 프로듀서님께 볼일이 있었지! 프롤로그 프로듀서_ (슬슬 새로운 유닛을 생각 해 봐야하는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컨셉으로…… 으음~) 미사키_ 앗, 마침 잘 왔어 YO MEN! 프로듀서님, 이야기 좀 해봐 YO! 프로듀서_ 아오바 씨, 수고 많으세요. ……뭔가 기분 좋아보이시네요? 미사키_ 들어보세요. 아까부터 신나는 음악 같은게 어디서 들리지 않으세요? 프로듀서_ 정말이네. 이 소리는…… 아유..

메모리얼 커뮤 2021.03.16
[밀리시타 번역] 메모리얼 커뮤 : 마이하마 아유무 4화, 5화

밀리시타 메모리얼 커뮤 번역 마이하마 아유무 아유무 4 프로듀서_ (아유무와 앞으로 활동에 대해 의논을 할 계획이었는데, 시간이 다 됐는데도 아유무가 오질 않는다……) 프로듀서_ 아무 연락도 없고 무슨 일이지? 좀 찾아볼까. 아유무_ 이건…… 아, 지난번 수업에서 했던 부분이지. 이 페이지에…… 아, 여깄다 여깄다! 프로듀서_ 여깄네. 아유무? 아유무_ 아, 프로듀서. ……어라? 으악 벌써 시간이 지났잖아!? 으으으 미안!! 프로듀서_ 아니, 그건 괜찮아…… 오늘 미팅은 잡담 같은거니까. 그건 그렇고 뭐 하고 있었어? 아유무_ 아니, 잠깐 대학 과제를…… 으으 내일 제출인걸 완전히 잊어버리고 있었거든~ 프로듀서_ 그랬구나…… 음, 그것도 큰일이지. 학생과 아이돌을 병행하는건 힘들지도 모르지만…… 아유무_..

[밀리시타 번역] 2021 화이트데이 오프닝 연출 : 프린세스

밀리시타 기념일 이벤트 번역 2021 화이트데이 연출_ 프린세스 이번 오프닝 연출은 선택지에 따른 두 가지 답변이 있습니다. 하루카_ 화이트데이를 기억 하고 계셨다니…… 역시 프로듀서님! 그렇죠♪ 와아, 귀여운 리본이네♪ 감사합니다! 어떻게 묶을까~ 나중에 천천히 생각 해 볼게요♪ 네? 쎄봉……? 아, 맛있다, 라는 뜻이었던 것 같은데…… 아, 과자인가요!? (*쎄봉. 프랑스어로 맛있다는 뜻. C'est Bon) 유키호_ 앗, 저한테…… 화이트데이 선물이요? 가, 감사합니다~! 와아 맛있겠다……! 여러 가지 과일도 놓여있고 정말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사, 삽인가요!? 앗 하지만…… 이 사이즈라면 휴대할 수도 있고…… 언제든지 쓸 수 있겠네요♪ 마코토_ 오늘이요? 그게, 화이트데이였나…… 엇, 호, 혹시..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데코레이션 드리~밍♪ <스오 모모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데코레이션 드리~밍♪ [원더풀♪ 데코레이션] 의상 에피소드 프로듀서_ 수고했어 모모코. 의상은 어떄? 블로그에는 마음에 든다고 적어놨던데…… 모모코_ 아 오빠! 응, 엄청 예뻐. 생각했던 그대로라서 깜짝 놀랐어. 모모코_ 모모코 아이디어를 디자이너 분께 잘 전해줬구나. 칭찬해줄게♪ 프로듀서_ "예쁘게 꾸며줬으면 해" 라고 말 했었지. 생각했던대로 나왔다니 다행이다. 모모코_ 맞아! 아이돌은 모두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는게 일이잖아? 모모코_ 모모코가 모두에게 전하는 꿈과 희망…… 그러려면 귀여운 의상이 제일 좋을거라 생각했어. 프로듀서_ 그렇구나. 귀여움이란 모모코의 매력 중 하나지만…… 다만 꿈은 각자 다르겠지. 모모코_ 꿈은 각자 다르다니…… 무슨 뜻이야 오빠? 모모..

메인 커뮤 2021.03.13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82화 : 스오 모모코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82화_ 꿈이 이뤄질 때까지 후레아이 모모코_ 있잖아 시호 언니. 시호 언니가 지난번에 받은 곡은 발라드였지. 좋겠다. 후카_ 모모코, 발라드를 부르고 싶니? 모모코_ 응. 발라드는 어른스럽고 멋지잖아. 시호 언니도 어른스러웠어! 시호_ 그래? 나는 딱히 그렇지는 않은 것 같았는데…… 후카_ 어른스럽다라…… 그런건 의외로 스스로는 잘 모르는 법이지. 후훗! 프롤로그 프로듀서_ (오늘은 지금부터 다음 정기 공연에 대한 미팅이 있다. 마침 신곡 데이터도 왔으니 이걸 가지고……) 유키호_ 앗 프로듀서. 수고 많으세요. 미즈키_ 프로듀서도 지금부터신가요. ……나이스 타이밍. 프로듀서_ 미즈키, 유키호 안녕. 마침 잘 됐다. 같이 갈까. 덜컹 프로듀서_ 안녕! 오, 다들 모여있었구나. 모..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피스케스 <텐쿠바시 토모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피스케스 프로듀서_ (오늘은 신곡 PV 촬영일이다. 이제 곧 휴식 시간이 끝나는데, 토모카의 모습이 보이질 않는다.) 토모카_ ……우후훗. 기뻐했으면 좋겠네요…… 프로듀서_ 수고가 많다 토모카. 여기서 뭐 해? 토모카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 아기 돼지들에게 편지를 쓰고 있었어요. 토모카_ 팬레터 답장이랍니다~ 공연에 못 오는 아기돼지들도 있으니까요~ 토모카_ 조금이라도 많은 아기 돼지들을 구원 할 수 있었으면 해서요. 나중에 체크 해 주세요. 프로듀서_ 그렇구나. 토모카다운 팬 서비스야! 응? 왠지 좋은 향기가…… 토모카_ 그건 이 편지지에서 나는 향이에요~ 카렌 언니가 추천해 준 향을 입혔어요. 토모카_ 직접 쓴 편지라는 멋진 아이디어는 치즈루 언니가 추천해 줬고..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피스케스 <니카이도 치즈루>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피스케스 프로듀서_ ("피스케스" 삼인방의 스케줄에 드디어 여유가 생겼다.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은데.) 프로듀서_ (……어라? 책상 위에 뭐가 있네. 이건…… 안경 케이스네. 누가 놓고 간건가?) 치즈루_ 저기…… 어머, 프로듀서? 여기서 뭐 찾고 계신가요? 프로듀서_ 아, 치즈루 씨. 마침 찾고있던 중이었어요. 유닛 미팅 때문에요. 치즈루_ 어머, 대환영이랍니다! 아…… 그런데 조금만 기다려주실 수 있을까요? 지금 찾는 물건이 있어서…… 치즈루_ 앗, 그 안경 케이스! 그걸 찾고 있었답니다! 찾아줘서 감사해요. 프로듀서_ 어이쿠, 그랬군요. 여기요. ……치즈루 씨, 안경 쓰시나보네요. 치즈루_ 네. 강의를 듣거나 공부를 할 때만요. 평소엔 필요가 없지..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P.S I Love You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P.S I Love You 에필로그_ Sincerely, P 프로듀서_ (세 사람은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공연은 대성공! 뒷풀이도 호화롭게 가야겠는걸!) 치즈루_ 뷔페…… 그것도 마음껏 이용 가능하다니. 마음이 들뜨는걸요! 토모카_ 치즈루 언니 같은 셀럽이라도 마음껏 먹을 수 있다고 하면 마음이 들뜨는 모양이네요~ 치즈루_ 네!? 그, 그게…… 얼마든 먹을 수 있는 뷔페는 좀처럼 갈 기회가 없거든요. 카렌_ 그렇겠네요…… 여, 역시 셀럽 분들은 호화 호텔 런치 코스 같은 곳을 가시겠죠…… 카렌_ 그래도, 셋이 다 모여서 뒷풀이를 할 수 있어서…… 저 기, 기뻐요……♪ 치즈루_ 카렌…… 네, 그렇죠. 저도요…… 치즈루_ 어떤 코스요리보다도 셋이 함께 먹는 식사가 좋아요. 그게..

[밀리시타 번역] 성 밀리언 여학원 학생 수첩

밀리시타 번역 성 밀리언 여학원 학생 수첩 인물 소개 라벤더 아즈사_ 3학년, 학생 회장 / 누구나 황홀히 동경하는 학원의 학생 회장. 이쿠가 전학 왔을 때는 우미와 이쿠 사이의 삼각관계에 빠지기도 했지만, 지금은 이쿠와 우미가 사이가 좋아진 것을 보여 기뻐하고 있다. 우미_ 2학년, 학생 / 아즈사를 정말 좋아하는 2학년생. 이쿠가 전학 왔을 때 아즈사를 빼앗기기 싫어 기를 쓰거나, 두 사람의 관계를 질투하기도 했지만 지금은 자신을 잘 따르는 이쿠를 여동생처럼 생각하고 있다. 이쿠_ 1학년, 학생 / 학원에 전학 온 1학년으로 아즈사의 어릴적 친구. 아즈사를 "아즈사 언니"라 부른다. 처음에는 우미를 조금 무서워하기도 했지만, 여러 사건들을 겪은 후 거리가 좁혀지며 사이가 좋아졌다. 두 사람을 신뢰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