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밀리코레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당신을 향한 스위트 하트 <타나카 코토하>

라인슬링 2021. 4. 5. 11:00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당신을 향한 스위트 하트 <타나카 코토하> 

 

 

 

 

프로듀서_ (발렌타인 이벤트가 가까워진 어느날. 코토하가 의논할게 있다며 불렀다……) 

코토하_ 죄송해요 프로듀서. 괜히 시간을 쓰시게 만들었네요. 

프로듀서_ 괜찮아. 그래서, 뭘 의논하고 싶은데? 

코토하_ 네, 저기…… 이번 이벤트에서 초콜릿을 건네주는 기획이 있잖아요. 

코토하_ 그 때 초콜릿을 어떻게 건네주면 좋을지 고민이 돼서요…… 

프로듀서_ 어떻게라니, 평범하게 그냥…… 웃으며 건네주면 되는거 아닐까? 

코토하_ 하지만, 발렌타인데이는 특별한 날이니까…… 가능하면 기억에 남았으면 좋겠다 싶어서요. 

코토하_ 그래서 평소의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만 하는건 특별한 느낌이 없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프로듀서_ 그랬구나…… 음. 특별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답례를 구체적으로 해 주면 되지 않을까? 

코토하_ 코토하가 항상 시어터에서 모두를 생각해줘서 나도 안심하고 일할 수 있어. 고마워…… 라던가. 

코토하_ 앗…… 그렇구나. 프로듀서 말대로네요. 

코토하_ 그럼, 저기…… 방금 하신 말씀은 그냥 예시인가요? 아니면…… 정말로요? 

프로듀서_ 정말로 진심이야. 생각한걸 그대로 말 한거야. 

코토하_ 생각한걸 그대로…… 그렇구나, 그게 중요한거네요! 그래서 이렇게…… 

코토하_ 고맙습니다 프로듀서. 드디어 답을 찾은 것 같아요! 

프로듀서_ 그랬다니 다행이다. 그럼 난 다시 일하러 갈게. 당일에도 잘 부탁한다! 

코토하_ 네! ……앗, 프로듀서! 마지막으로 조금만 괜찮으신가요? 

코토하_ 저기…… 고맙습니다. 저를 항상 뒤에서 도와주셔서요…… 

코토하_ 이 답례는 제대로 할게요! 그러니까…… 계속 지켜봐주세요. 

프로듀서_ (그 말에는 있는 그대로의 마음이 담겨있었다. 역시 코토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