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PST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스트로베리 팝 문 <모가미 시즈카>

라인슬링 2021. 4. 27. 13:50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스트로베리 팝 문 <모가미 시즈카> 

 

 

 

 

프로듀서_ (여러 일이 있었지만 시즈카네 유닛은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 출장권을 얻게 되었다.) 

프로듀서_ (전 세계의 아이돌이 모이는 축제는 다음 주에 개최된다. 드디어군……!) 

프로듀서_ 시즈카, 수고가 많다. 

시즈카_ 아, 프로듀서.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_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 당일까지 얼마 안남았네. 상태는 어때? 

시즈카_ 네. 조금 긴장은 되지만 연습도 잘 해내고 있으니 당일에도 잘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시즈카_ 대신 미라이가 조금 걱정되긴 하는데…… 물론 이제 스텝이 반대 방향으로 가는 정돈 아니지만요. 

프로듀서_ 하하 그거 다행이네. 그리고 나는 미라이는 별로 걱정이 되진 않아. 

시즈카_ 엇, 왜 그러세요? 

프로듀서_ 응. 미라이가 "시즈카랑 츠바사가 알려주니까 더 열심히 할 수 있어요" 라고 했거든. 

시즈카_ 미라이가 그런 말을…… 

프로듀서_ 응. 시즈카나 츠바사나 자기 연습이 있으면서 미라이 서포트까지 해 주고 고맙다. 도움이 많이 됐어. 

시즈카_ 따, 딱히…… 저흰 세 사람이 유닛이니까 그런 걸로 감사 인사를 받을 필요는 없어요. 

시즈카_ 게다가 미라이는 센터로서 좀 더 제대로 해 줘야하니까요! 

프로듀서_ 응, 그래. 그래도 안심이야. 세 사람이 잘 협력하며 해 주고 있으니까. 

프로듀서_ 사무소 내 오디션 날까지 여러 일들이 있었지. 

시즈카_ 프로듀서…… 아직도 그런 걱정을 하고 있어요? 싸울 시간 같은건 이제 없어요. 

시즈카_ 게다가 저도 감사하고 있어요. 미라이랑 츠바사가 있었으니까 저도 열심히 할 수 있었으니까요…… 

시즈카_ 두 사람이 함께 해 주지 않았다면 지금의 저는 없었을거에요. 

프로듀서_ 그래. 미라이랑 시즈카랑 츠바사. 세 사람이었기 때문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거야. 나도 그렇게 생각해. 

프로듀서_ 서로의 개성을 맞부딪히며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나간다. 멋진 유닛이야. 

시즈카_ 맞아요. 저는…… 그 둘과 함께라면 얼마든지 계속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시즈카_ 그래서 더욱 그 두 사람에게 지고 싶지 않아요……! 다음엔 반드시 미라이에게도 츠바사에게도 지지 않을거에요! 

시즈카_ 프로듀서! 서포트 잘 부탁드려요! 

프로듀서_ (미라이와 츠바사 덕분에 시즈카도 성장했다. 당일에는 분명 기대 이상의 퍼포먼스를 볼 수 있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