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창조는 시작의 바람을 이끌고
에필로그_ 릴리 퀘스트 ~천공의 아기돼지~ 전설을 향해
유리코_ 당신은 너무나 많은 민중을 괴롭혔어요. 각오는 됐나요?
토모카_ ……
아리사_ 기다려요! 토모카님은 나쁜 마왕님이 아니에요~!
아리사_ 아기돼지들을 정말로 사랑하고 여러 가지 기술로 모두의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고 있어요!
아리사_ 이걸 보세요. 토모카님과 아기돼지들이 건설한 이 나라의 모습이에요!
아기돼지들_ 꿀 꿀!
로코_ 읏차, 읏차. 로코도 함께 워킹이에요!
유리코_ 이, 이건……!
토모카_ 여기 있는 아기돼지들은 다들 저와 뜻을 하나로 하고 저에게 충성을 맹세했어요.
토모카_ 밤낮없이 노력하고 스스로 나아가며 문명화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아리사_ 마왕령에는 책도 잔뜩 있어요. 자, 성의 서고를 보세요!
유리코_ 와아! 책이 잔뜩 있어……!
유리코_ 아, 이건 내가 읽었던 "아델라이트와 일곱개의 세계"! 역시 하권이 있었구나!
팔락
유리코_ 앗? 이건……! ……그렇구나. 후훗, 그런 의미였네……
탁……
토모카_ 왜 그러시나요~?
유리코_ 마왕…… 아니, 토모카. 당신에게 부탁이 있답니다! 저는 당신의 나라의 기술을 온 세상에 전하고 싶어요!
유리코_ 더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었으면 해요. 몸도 마음도 풍요로워지길 바래요!
토모카_ 유리코……
토모카_ 알겠어요~ 아기돼지들도 그렇게 하면 더 기뻐할거에요.
유리코_ 감사합니다! 이걸로 모두의 삶이 더 편리해질거에요!
세리카_ 기다려보세요. 아기돼지들의 표정을 보세요. 다들 눈 밑이 어둡고 하루 종일 일만 하고 있어요!
아기돼지들_ 꿀…… 꿀……
로코_ 으으, 로코도 타이어드하지만…… 파, 파이팅이에요! 읏차…… 읏차……
세리카_ 아빠가 말 했어요. 이런 노동 방식은 악덕 기업이라는 좋지 않은 방식이래요!
세리카_ 비록 본인이 원하고 있더라도 일만 해서는 진정 행복해 질 수는 없어요!
토모카_ 그렇군요~ ……그럼 용사와 마왕가 화해를 한 기념으로 휴일을 지정하죠.
토모카_ 이건 명령이랍니다~! 다들 제대로 쉬어가며 하지 않으면 벌을 주겠답니다~?
아기돼지들_ 꿀꿀꿀~!
로코_ 땡스에요 토모카! 다들 잘 됐네요! 홀리데이에요!
세리카_ 토모카님, 고마워요♪
아리사_ 므흐흐♪ 휴일엔 댄서쨩들의 라이브를 보러 갈래요♪
세리카_ 유리코님은 우선 "아델라이트와 일곱 개의 세계" 하권을 읽으실거죠?
유리코_ 아…… 그건 이미 다 읽었어. 하권은 첫 페이지밖에 적혀있지 않았어.
유리코_ 나머진 전부 백지야…… "이 책을 손에 넣은 용사여……"
유리코_ "아델라이트를 빛으로 넘치게 만들 역할을 그대에게 넘기노라. 그 모험의 이야기가 책을 완결시키리라……"
유리코_ ……라고 써있었어♪
나레이션(유리코)_ 이렇게 밤낮없이 일하던 아기돼지들은 주 2일 휴일을 얻는 건강한 생활을 되찾았습니다.
나레이션_ 용사와 마왕은 화해를 하고, 이후에 나라의 발전에 힘썼다고 합니다.
나레이션_ 그리하여 밀리오네쥬 대륙에 다시 평화가 찾아왔습니다. ……
……
프로듀서_ (응원 상영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관객 분들의 응원이 온 회장에 울려펴졌다…… 이제 남은건 무대인사다!)
아리사_ 몇 번이고 다시 본 작품이지만 큰 화면으로 보니 또 새로운 맛이 있어요. 하아…… 최고야.
로코_ 무비가 끝난 뒤로 계속 이런 상태에요! 정말~ 리얼로 컴백하세요 아리사!
유리코_ 하지만 아리사 언니 마음도 이해가 돼요. 스크린으로 보면 몰입감이 완전히 다르니까요.
세리카_ 저도 용사님을 잔뜩 응원했어요! 저기 토모카 언니. 응원 못 해서 죄송해요……
토모카_ 어머나. 사과 할 필요 없답니다~ 푹 빠졌다는건 그 만큼 다들 멋진 연기를 선보였다는 뜻이니까요.
프로듀서_ 그리고 관객 분들은 모두를 응원 해 줬으니까. 괜찮아, 세리카.
유리코_ 맞아요. 토모카 언니도 아리사 언니도, 그리고 세리카도 말야!
세리카_ 네! 이제부터 할 무대 인사도 열심히 할 수 있겠어요! 에헤헤♪
로코_ 아~리~사~! ……으으으, 프로듀서 헬프에요~!
프로듀서_ 하여튼…… 이제 곧 무대인사인데. 알았어 로코. 내가……
토모카_ 잠시만요 프로듀서님~ 지금은 저에게 맡겨주세요~
토모카_ 아리사 언니. 언제까지 그러고 있을 생각이신가요~? 혹시 이따가 있을 인사에서 실수라도 하시면…… 우훗♪
아리사_ 히익! 이, 이 엄청난 기척은……! 죄, 죄송합니다 마왕님~!!
프로듀서_ 하아~ 고맙다 토모카. 응? 슬슬 나갈 차례야.
유리코_ 네! 오늘은 이 다섯 명이 용사의 파티에요! 모험의 목적은 관객 분들을 즐겁게 만들어드리는 것.
유리코_ 자! 모두 함께 새로운 모험을 하러 가요!
프로듀서_ (팬의 마음은 응원이란 형태로 아이돌에게 힘이 된다. 아이돌의 마음도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 팬에게 전해진다.)
프로듀서_ (앞으로도 멋진 순환이 이어지도록 새로운 모험…… 이 아니라, 스케줄에 힘을 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