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커뮤

[밀리시타 번역] 오퍼 커뮤 : Xs

라인슬링 2021. 4. 30. 11:52

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 

Xs_ 착실하게 소악마♡ 

 

 

 

 

사회자_ 지금부터 신작 화장품 발표회를 시작하겠습니다. 상품을 소개 해 주실 분들은 Xs 분들이십니다! 

이오리_ 오늘 잘 부탁드립니다♪ 이전 시리즈에 이어서 신작도 함께 할 수 있다니 정말로 기뻐요♪ 

미키_ 응. 지난번 것도 컬러풀하고 예뻤지. 새 제품도 엄청 기대되는거야☆ 

사회자_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CM에서 보여주셨던 소악마 모습이 정말로 반응이 좋았죠! 

유키호_ 네, 네에. 그렇게 들으니 부끄럽지만…… 보신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마코토_ 저도 예쁘다는 소리를 엄청 들었어요. 에헤헤♪ 그래서 이번은 정말로 즐거웠어요! 

사회자_ 그랬군요! 그럼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신작 화장품, 컨셉은…… "소녀, 만개" 입니다! 

찰칵! 찰칵! 

미키_ 와아! 색 종류가 늘어난거야! 팔레트가 전부 다 예뻐☆ 

이오리_ 반짝이가 들어있어서 예쁘네요. 후훗, 보석같아♪ 

마코토_ 오~! 보고만 있어도 텐션이 오르네요~ 전 세트 다 사야겠네요! 음! 

사회자_ 감사합니다. 여러분이라면 이 화장품을 언제 쓰고 싶으신가요? 

미키_ 미키는 말야, 좋아하는 사람이랑 데이트 할 때! 어른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미키에게 푹 빠지게 하는거야♪ 

유키호_ 아앗! 데, 데이트라니…… 설마 미키 데이트 예정이 있어……!? 

마코토_ 아, 아냐 유키호! 분명 팬 분들이랑 같이, 인거야! 그치, 미키? 

미키_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모두의 상상에 맡기는거야. 아핫☆ 

이오리_ 진짜…… 아, 다음은 저네요♪ 저라면 악수회나 이벤트가 있을 때 쓰고 싶네요! 

이오리_ 팬 분들이 잔뜩 봐 주실 수 있는 날에는 최대한 예쁜 이오리를 보여드리고 싶으니까. 

마코토_ 역시…… 대단하네, 이오리. 나는 이상적인 나 자신에게 가까워지고 싶은 날에 쓰고 싶어~ 

마코토_ 메이크업은 배우는 중이지만, 더 예쁜 내가 되면 그것만으로도 하루가 즐거워지니까! 

유키호_ 그 마음 좀 알 것 같아. 나는 긴장하거나 우울해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보니까…… 

유키호_ 그래도 예쁘게 메이크업 하고 나면 이상하게 마음이 밝아지는 것 같아. 

유키호_ 평소보다 좀 더 열심히 하고 싶거나, 용기가 필요할 때 쓰고싶어요. 

사회자_ 화장품의 매력이 잘 전해지는 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이어서…… 

 

 

…… 

이오리_ 다들 수고했어! 휴우~ 오늘 이벤트도 분위기 좋았네! 

마코토_ 맞아! 그러고보니 신작 샘플도 잔뜩 받았네. 우리가 이걸 다 쓸 수 있을까? 

미키_ 마코토 군, 메이크업 연습 하고 있다고 했지? 그럼 서로 메이크업을 해 주면 좋을 것 같은데. 

유키호_ 와아, 그거 좋겠다! 가끔 말야 이렇게 해도 되는건지 잘 모르겠단 때가 있거든. 

마코토_ 맞아맞아! 그리고 이런건 말야, 주변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이는지도 중요하니까! 

미키_ 응응. 미키가 좀 더 예뻐지면 허니도 좀 더 헤롱헤롱하겠지☆ 

이오리_ 하아…… 너는 변함이 없네. 나는 그 녀석이 어떻게 보든 상관없지만…… 

이오리_ 그래도 꾸준히 이오리쨩의 귀여움을 보여줘야지! 그러니까 특별히 같이 어울려줄게. 

마코토_ 그렇게 나와야지♪ 메이크업 연습이 기대되네! 에헤헷. 

마코토_ 프리티하고 큐트한 내가 되면 코노미 스승이나 리오 스승도 어떤 표정을 지을까~♪ 

유키호_ 엄청 예쁜 마코토가 될거야, 응! 나도 조금은 다른 모습으로 변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 

유키호_ 조금이라도 예쁘다고 생각 해 주시면…… 앗! 내, 내가 지금 누굴 생각하고…… 아으으. 

미키_ 데코쨩도 유키호도 마코토군도 분위기 좋네. 미키는 이제 낮잠 자러 갈 테니까 다들 힘 내. 아함. 

이오리_ 잠깐! 자게 놔둘 것 같아!? 말 꺼낸건 너니까 참가해! 

이오리_ 정말…… 그 녀석한테도 연락 해 둬야지. 이벤트 보고랑 우리 스케줄 조정도 해야하고. 니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