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ABSOLUTE RUN!!! - 5화, 6화

라인슬링 2021. 4. 21. 11:59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ABSOLUTE RUN!!! 

 

 

 

 

5화_ 마음을 하나로! 

 

프로듀서_ (오늘은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의 사무소 내 오디션…… 그 무대가 열리는 날이다.) 

프로듀서_ (한정된 시간 속에서 모두가 얼마나 성장했을지…… 오늘은 그것을 마음껏 보여주자!) 

츠바사_ 와아~! 사람 많다! 사무소 내 오디션인데도 관객으로 가득 찼네요? 

프로듀서_ 아이돌의 평가를 정하는건 관객 분들이니까. 사장님이나 내 심사도 있긴 하지만…… 

프로듀서_ 가장 관객의 주목을 많이 받고 성원을 받은 유닛이 이벤트에 나가는게 맞다고 봐. 

프로듀서_ 관객 분들에게 지지를 받았다는 뜻이니까. 

시즈카_ 관객 분들의 지지…… 

프로듀서_ 이번 이벤트는 모두에게 큰 기회가 될거야. 그러니까 선발은 공평하게 하고 싶다는 사장님의 뜻이야. 

프로듀서_ 나갈 차례가 되기 전까진 편하게 견학하면 돼. 아, 첫 유닛 시작하네. 

미라이_ 와아…… 코토하네 유닛 엄청 기합이 들어가있네! 우리랑 연습했을 때보다 더 잘 하는 것 같아…… 

시즈카_ 우리가 열심히 한 만큼 다른 유닛들도 노력하고 성장하고 있었다는 뜻이네요. 그렇다면…… 

츠바사_ 그럼…… 우리가 이기려면 세 사람이 마음을 하나로 모을 수 밖에 없다! 그렇지? 

미라이_ 츠바사…… 

츠바사_ 어라? 내가 뭐 이상한 소리라도 했어? 

시즈카_ 아, 아니. ……츠바사가 그런 말을 할 줄은 몰랐으니까 좀 놀라서. 

츠바사_ 참~ 실례라니까~ 나도 이 유닛을 위해 이것저것 신경 썼거든? 

츠바사_ 신경 써 보니까…… 이 방법 밖에 떠오르질 않았지만! 에헤헤♪ 

프로듀서_ 아냐 츠바사. 마음을 하나로 모은다는건 모두가 같은 방향을 향해 간다는 뜻이야. 

프로듀서_ 아무리 개인의 능력이 뛰어나더라도 목표하는 것이 다르다면 유닛으로서는 잘 할 수 없으니까. 

미라이_ 모두 함께 같은 방향을 목표한다…… 잘은 모르겠지만 알겠어요! 저 지금 한 번 해볼게요! 

시즈카_ 미, 미라이? 지금이라니 대체 뭘…… 

미라이_ 있잖아 시즈카! 나 시즈카랑 츠바사랑 이 유닛으로 이기고 싶어! 

시즈카_ ! 미라이…… 

츠바사_ 아핫. 

미라이_ 나는 두 사람이랑 같은 유닛이 되어서 정말 기뻤어! 그리고 시즈카랑 츠바사가 나를 두고 앞서나가는 것도 싫어! 

미라이_ 두고 가기 위한 각오나 괴로움 같은건 잘 모르겠고, 그 밖에도 생각해야 할 것들이 잔뜩 있겠지만…… 

미라이_ 그래도 엄청 열심히 할 테니까! 나랑 같이 이 오디션에서 이기고 그랑프리를 노리자! 

츠바사_ 물론이지! 나는 처음부터 그렇게 할 생각이었거든. 그치, 시즈카? 

시즈카_ 그래…… 미라이, 츠바사. 나도 너희를 믿을게. 우리라면 분명 할 수 있을거야……! 

프로듀서_ (미라이…… 시즈카랑 츠바사도, 문제는 없어보이네. 남은건 실력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프로듀서_ 미라이, 츠바사. 시즈카. 셋 다 후회가 남지 않도록 하자! 

세 사람_ 네! 

관객_ 와아아아아아!!!! 

츠바사_ 어라? ……있잖아, 미라이, 시즈카! 저기 있는건…… 

시즈카_ 아앗!? 저, 저건 설마……! 

미라이_ 아앗~! 레온 언니랑 시이카 언니다! 둘 다 보러 와 준건가? 

시즈카_ ……당연하잖아. 둘 다 우리 시어터를 라이벌이라 생각하고 있다는 뜻이야. 

츠바사_ 아앗! 그럼 적진을 정찰하러 왔다는 뜻이야!? 

시즈카_ 레온 언니랑 시이카 언니가 보고 있는한 꼴사나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는 없지……! 가자, 미라이, 츠바사! 

미라이_ 응! 

츠바사_ 응~! 

 

 

 

 

6화_ 스포트라이트 밖에서 

 

시즈카_ (무대 위에 설 때는 언제가 '이것이 마지막이 아니도록' 이라며 빌었다. ……긴장했었다.) 

시즈카_ (하지만 지금은 미라이도 츠바사도, 그리고 나도…… 마음 속 깊이 웃고 있어. 우리를 보고 있는 관객 분들도 모두 웃고 있고.) 

츠바사_ 시즈카, 미라이! 그럼 가자! 

미라이_ 시즈카! 츠바사! 

시즈카_ ……응! 

 

 

…… 

프로듀서_ 다들 수고했다! 그리고 사무소 내 오디션 3위 축하한다. 

프로듀서_ 다음은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 무대야. 그 때까지는 계속 레슨을…… 

시즈카_ 저기, 프로듀서. 그럼 저희 유닛 센터는 정해진건가요? 

프로듀서_ 아. 그거 말인데…… 사장님과 의논해본 결과 센터는 미라이로 가려고 해. 

미라이_ ……앗!? 저, 저요!!? 

츠바사_ 하아…… 역시 그렇네요~ 왠지 모르게 알곤 있었지만. 하아…… 

시즈카_ 그렇네…… 오늘 우리 퍼포먼스는 계속 미라이가 중심이었잖아. 분명 관객 분들이 보더라도…… 

시즈카_ 온 힘을 다 했으니 미련은 없어요. 센터 축하해, 미라이! 

미라이_ 시즈카…… 

츠바사_ 아~ 그래도 분해~! 나도 센터 엄청 하고 싶었는데~! 

프로듀서_ 츠바사. ……시즈카. 

시즈카_ ……프로듀서. 저 알고 있었어요. 공연 도중에 계속…… 

시즈카_ 공연을 하는 동안에 이미, 아무리 해도 미라이를 이길 수 없겠다고요. 알고는 있었지만, 그래도, 분해……! 

프로듀서_ 시즈카. 츠바사도, 이게 마지막 도전은 아냐. 만회 할 수 있는 기회는 얼마든지 있어. 

프로듀서_ 게다가 오늘은 미라이가 앞서나갔지만, 센터가 그랑프리를 타는 걸로 결정되어있는것도 아냐. 그렇지? 

시즈카_ ……네, 물론이죠! 

츠바사_ 그렇죠! 센터는 미라이가 가져갔지만 그랑프리는 내가 탈 수도 있지! 

미라이_ 나, 나도 두 사람에겐 지지 않을거야! 엄청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할거야! 

시즈카_ 후훗. 다음엔 절대 안 질거야. 각오 해, 미라이, 츠바사! 

츠바사_ 나도 다음엔 안 질거다~! 메~롱! 

프로듀서_ ("다음엔 지지 않는다" ……시즈카에게 다음이 있다. 물론 미라이랑 츠바사에게도.) 

프로듀서_ (넥스트 아이돌 웨이브 뿐만이 아니다. 그 다음도…… 그 다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