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 17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악역?영애 [영애] <미나세 이오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악역?영애 [영애] 프로듀서_ 기다렸지 이오리. 인터뷰 준비가…… 어라, 독서 중이야? 이오리_ 프로듀서,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 책에 집중하느라 몰랐어. 프로듀서_ 악역 영애 라이트 노벨이구나. 혹시 전에 마코토가 이야기 했던건가…… 이오리_ 응. 이번 작품에 참고가 될 것 같아서 리츠코한테 빌렸어. 읽다보니 멈추질 못해서. 이오리_ 설정은 대체로 비슷한데, 각자 개성이 있어서 의외로 질리지 않네…… 프로듀서_ 어디보자. 오, 이거 좀 재밌어보이는데…… 프로듀서_ "살해당한 악역 영애가 메이드로 환생해서 진범을 찾습니다!" ……줄거리가 다 적혀있는 제목이네. 이오리_ 앗, 그거 다음에 읽으려고 했단말야. 스포일링 하면 가만 안 둔다! 프로듀서_ 아니, 아직 읽지도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악역?영애 [시녀] <모가미 시즈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악역?영애 [시녀] 프로듀서_ (시즈카와 멤버들이 출연한 영화 "악역?영애"의 촬영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시즈카_ 숙녀로서 항상 엘레강트 할 것…… 가슴을 펴고…… 위 쪽에서 당긴다는 느낌으로…… 프로듀서_ (시즈카는 이미지를 잡느라 집중하는 모양이다…… 오늘은 꽤 힘이 바짝 들어갔는걸.) 시즈카_ 휴우…… 조금은 영애답게 보일려나……? 프로듀서_ 수고가 많다 시즈카. 조금 쉬지 않을래? 너무 몰두해서 기운을 다 쓰면 본 촬영에도 영향이 가. 시즈카_ 프로듀서…… 앗, 벌써 시간이? 그래요, 좀 쉴게요. 프로듀서_ 꽤 집중하더라. 이미지는 좀 잘 잡히니? 시즈카_ 네. ……평범한 중학생이 연기하는 시녀 역할인걸요. 기품이나 우아함은 간단히 흉내 낼 수 있는게 아..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은 테이블과 라즈베리 잼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은 테이블과 라즈베리 잼 에필로그_ 우아한 시간은 계속된다 시사회 당일…… 프로듀서_ (시사회가 끝나고 회장은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에 휩싸였다! 지금은 무대 인사가 진행되고 있다.) 마코토_ 저희들도 시사회를 통해 다시 한 번 알게 되었지만, 정말로 멋진 영화가 되었습니다! 시즈카_ 소우야라는 역할을 연기하게 되어 정말로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소우야를 좋아해주시면 좋겠어요! 카나_ 힘든 일도 많았지만, 그 만큼 즐거운 일이나 새로운 발견도 많았습니다! 아리사_ 평소의 저희와는 다른 역할을 연기하며, 아리사의 새로운 일면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이오리_ 볼 때마다 분명 새로운 발견이 있을거에요. 시사회로 만족하지 말고, 꼭 영화관에 한 번 더 방문 해 주세요♪ 모두들_ 감사합..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은 테이블과 라즈베리 잼 - 5화, 6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은 테이블과 라즈베리 잼 5화_ 역경이 있었기 때문에 빛나는 강인함을 프로듀서_ 다들 미안하다. 여기서 잠깐 기다려줄래? 이오리_ 너 시즈카를 찾으러 갈거지? 나도 같이 갈게. 프로듀서_ 어? 하지만…… 이오리_ 시즈카가 저렇게 된 원인은 나야. 그럼 내가 가야지. 카나_ 이오리 언니…… 괜찮으세요? 집안에 대해서는 전에도…… 이오리_ 고마워 카나. 나는 괜찮아. 오히려 시즈카가 더 걱정이야. 이오리_ 자, 멍하니 있지 말고 빨리 가자 프로듀서. 프로듀서_ ……응, 알았다. 같이 가자. 프로듀서_ (시즈카를 찾아 옥상에 왔다.) 프로듀서_ 여기 있었구나 시즈카. 이오리_ 진짜, 여기저기 찾아다녔잖아. 시즈카_ 프로듀서…… 이오리 언니도…… 시즈카_ 죄송합니다. 저 때문에 인터뷰..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은 테이블과 라즈베리 잼 - 3화, 4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은 테이블과 라즈베리 잼 3화_ 대본 읽기 시작! 프로듀서_ (대본이 도착하고 드디어 대본 읽기가 시작되었다! 오늘은 토모카와 츠무기도 참가했다.) 영애 (토모카)_ 어머, 저 분이에요…… 보세요. 소문을 좋아하는 영애 (츠무기)_ 무슨 낯짝으로 여기 나왔을까요…… 저라면 부끄러워서 도저히 못 할 짓이에요. 사피아 (이오리)_ ……? 뭔가 느낌이 이상한걸. 무슨 일 있었던걸까? 소우야 (시즈카)_ 네. 평소보다 더 멀리하는 느낌이네요…… 대체 무슨 일이……? 시트림 (아리사)_ 사피아, 안녕하신지요. ……잘도 이 곳에 나타나셨군. 사피아_ 시트림 왕자? 저, 제가 무슨 짓이라도……? 시트림_ 꼭 이야기를 해 줘야 알겠나? ……자네, 이 아이를 기억하나? 아파테트 (카나)_ 시,..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은 테이블과 라즈베리 잼 - 1화,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은 테이블과 라즈베리 잼 1화_ 영애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개월 전…… 프로듀서_ 다들 안녕. 오늘 모인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이오리_ 이 멤버로 모였다는건 지난번에 받은 영화 오디션 이야기를 하려는거지? 시즈카_ 그 영애가 나온다는 작품이죠. 그래서 결과는 어떻게 됐나요? 프로듀서_ 말 할 수고를 덜었네. 오디션 결과는…… 전원 합격이야! 축하한다! 마코토_ 앗 설마 했던 전원 합격이요!? 아리사_ 세상에!? 정말 엄청난 영화가 될거에요……! 카나_ 신난다 신난다~! 다 같이 합격이다~ 어떤 영화가 될지 기대된다~♪ 프로듀서_ 그럼 바로 배역을 발표할게. 백작 영애 사피아, 이오리. 그 시녀 소우야, 시즈카. 프로듀서_ 왕자 시트림, 아리사. 퓨어 영애 아파테..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은 테이블과 라즈베리 잼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은 테이블과 라즈베리 잼 후레아이 미사키_ 이번 영화 의상, 왕자님 예복에 놓인 자수가 정말 멋졌지~ 드레스도 프릴이 예쁘고……♪ 미사키_ 그 멋진 의상들이 스크린에서는 어떻게 보일까? 미사키_ 의상 시착 때도 그렇게 멋졌으니 분명 더 멋지겠지? 미사키_ 음…… 오늘 시사회 너무 기대된다~! 빨리 시작 시간이 됐으면 좋겠네~ 프롤로그 프로듀서_ (오늘은 영화 "악역?영애 약혼이 파기됐으니 시녀랑 행복해지겠습니다!" 의 시사회날이다. 좀 긴장되는데…… 미사키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에헷♪ 코토리_ 수고가 많으세요…… 우훗. 프로듀서_ 아오바 씨, 오토나시 씨, 수고 많으십니다. ……두 분 다 기분이 좋아보이시네요? 미사키_ 에헤헤…… 오늘 영화 시사회, 계속 기대하고 있었거..

메인 커뮤 2024.02.18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141화 : 키노시타 히나타 (3)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141화_ 봄을 기다리는 꽃봉오리가 보는 것 후레아이 히나타_ 그러고보니 타카네 아가씨. 얼마 전에 본가에 다녀왔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어땠어? 타카네_ 본가…… 네. 맞아요. 정말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타카네_ 자신의 뿌리를 다시 한 번 되새기는 것은 가끔은 아이돌에게도 꼭 필요한 일일수도 있겠네요. 마츠리_ 히나타는 휴가를 받아서 홋카이도에 갈 생각은 없는거에요? 히나타_ 어, 내가? 음, 나는…… 프롤로그 프로듀서_ 얘들아! 미안, 시간 좀 있니? 히나타랑…… 응, 마츠리랑 타카네도 이야기를 들어줬으면 해. 히나타_ 프로듀서 안녕. 이야기라니 무슨 일이야? 마츠리_ 혹시 무도회를 향한 초대장! 인건가요? 프로듀서_ 뭐어, 넓은 의미에서는 비슷하겠네. 큰 아이돌 페스에..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MILLIONSTARS Team5th <타카야마 사요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MILLIONSTARS Team5th Team5th가 출연하는 "고향에서 안녕~!" 생방송 라이브 종료 후…… 사요코_ 아, 프로듀서! 다행이다. 찾고 있었어요. 프로듀서_ 사요코. 수고했다. 무슨 일 있어? 사요코_ 아뇨. 저기. 무대를 무사히 마쳤으니…… 프로듀서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어서요. 사요코_ 이번 스케줄도, 생방송 라이브도. 전부 해 냈어요. 감사합니다! 프로듀서_ 감사라니. 너희들의 퍼포먼스는 전부 너희들의 노력의 성과야. 프로듀서_ 멤버들이 담당했던 코너 반응도 좋고, 무대도 SNS에서 꽤 화제가 되고 있어. 사요코_ 아, 그렇구나! 생방송이니 감상을 바로 볼 수 있겠네요. 어디보자…… 아, 정말이네! 사요코_ "잘 어울리는 멋진 곡!", "기운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MILLIONSTARS Team5th <하코자키 세리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MILLIONSTARS Team5th 방송 출연으로부터 며칠 뒤…… 세리카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십니다! 프로듀서_ 안녕 세리카. 마침 잘 됐다. 지난 번에 Team5th가 출연했던 아침 방송 말인데…… 세리카_ 아, 저도 그 이야기를 하고 싶었어요! 세리카_ 프로듀서님, 저를 보면서 코멘트를 해 주실 수 있을까요? 프로듀서_ 어, 코멘트? 세리카_ 네! 동물을 소개하는 코너를 위해서 영상을 잔뜩 보고 코멘트 하는 연습을 했어요. 세리카_ 그래서 평소에 제 레슨이나 일 하는 모습을 봐 주시는 프로듀서님이라면…… 세리카_ 저에게 정말로 멋진 코멘트를 해 주실거라고 생각해서요! 프로듀서_ 그, 그렇구나. 뭔가 엄청 기대하고 있는 모양인데…… 우선은 이걸 먼저 주는게 좋겠네..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바톤 터치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바톤 터치 에필로그_ 바톤 터치 방송 며칠 후…… 사요코_ 안녕하세요! ……후훗, 역시 다들 모였을 줄 알았어♪ 세리카_ 안녕하세요 사요코 언니. 저도 모르게 일찍 일어났어요. 이쿠_ 나도! 아침 일찍 일어나면 기분도 좋잖아♪ 미야_ 게다가 오늘 아침은 산책하기에도 좋은 날씨였죠~ 극장에 오는 동안 잠도 잘 깼어요~ 아카네_ 으윽, 세상에 이렇게 상쾌한 대화가…… 철야 작업을 마치고 온 아카네쨩에게는 너무나 눈이 부셔……! 철컥 프로듀서_ 철야 작업이라니…… 또 뭐 발주하려는건 아니지, 아카네? 아카네_ 앗 프로쨩!? 정말, 아카네쨩이 밤을 샜다는 사실이 그렇게 신경이 쓰이냥? 프로듀서_ 신경 쓰이지. 스푼이 반응이 좋았던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다음에 식기 세트가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바톤 터치 - 5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바톤 터치 5화_ 자신을 믿기 위한 시간 아침 정보 방송 "고향에서 안녕~!" 방송 중…… 프로듀서_ 좋아, 다들 코너는 잘 진행되고 있네. 남은건 생방송 라이브 뿐이야! 사요코_ ……… 생방송으로 라이브…… 사요코_ 저기 프로듀서…… 실수 하면 그것도 전부 방송으로 나간다는 뜻이죠……? 프로듀서_ 어? ……아, 생방송으로 하는 라이브는 처음이지. 불안하게 만들어서 미안해. 사요코_ 아, 아뇨 괜찮아요! 제가 못난거에요. 약한 말을 해서…… 프로듀서_ ……하지만 사요코는 누구보다도 진지하게 레슨에 임해왔잖아. 프로듀서_ 평소에 하는 레슨 뿐만 아니라 자율 연습도 항상 마지막까지 남아서 했잖아? 사요코_ ……저는 서투르니까요. 그래서 남들보다 더 열심히 해야 한다고 생각했거든요…..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바톤 터치 - 4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바톤 터치 4화_ 아카네쨩 돌격☆ 상점가! 방송 당일, 생방송 직전…… 프로듀서_ 어디보자. 아카네는 우선 지역 상점가에 찾아가 로케 스케줄을 하고, 끝나자마자 바로 방송국으로 돌아와 라이브…… 프로듀서_ 노래하기 전에 바로 로케 촬영이라니 힘들텐데. 정말 괜찮겠어? 아카네_ 물론! 돌격 로케, 돌격 인터뷰! 이런거 아카네쨩 특기니까 안심해! 아카네_ 지역에서 제일 인기 있는 푸딩도 조사 해 놨거든! 맛 별로 전부 비교하는 리포터도 맡겨 줘♪ 프로듀서_ 어? 그건 "푸딩 de 푸딩" 말 하는거야? 그 가게는 오늘 정기 휴일인데……? 아카네_ 우냐~!? 그럴 수가…… 아카네쨩의 푸딩이…… 프로듀서_ 아앗, 아니. 아쉬운 마음은 알겠지만! 방송도 곧 시작되니까 힘내자, 아카네! 아..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바톤 터치 - 3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바톤 터치 3화_ 오늘의 날씨, 마음 속은 맑음 미야와 회의하기로 한 날…… 미야_ 오~ 저는 일기예보 코너 담당이네요~ 이거 중요한 역할을 맡았는걸요~ 미야_ 날씨 하나로 그 날의 기분이나 예정이 변하기도 하니까요~ 열심히 할게요~ 이얍♪ 프로듀서_ 부드러운 분위기의 미야에게 분명 잘 어울릴거야. 오늘은 날씨가 별로지만, 분명 방송 당일에는 괜찮을거야! 미야_ 그럴까요~ 어려워보이긴 하지만…… 아! 좋은 생각이 났어요~ 미야_ 프로듀서님. 지금부터 같이 산책 가지 않으실래요~? 프로듀서_ 응? 아, 미야는 산책을 좋아했지. 괜찮긴 한데, 밖은 비가 올 것 같은 분위기인데? 미야_ 네~ 그래서 딱 좋을 것 같아요~ 우후훗♪ 프로듀서_ 응……? 수 십분 후…… 프로듀서_ 휴우.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바톤 터치 -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바톤 터치 2화_ 모두 웃어봐요~! 이쿠와 미팅 중…… 이쿠_ 프로듀서님, 나 아침 방송에서 가위바위보 코너 담당이지? 프로듀서_ 맞아. 방송을 보는 사람들과 가위바위보를 하는거야. 프로듀서_ 데뷔 이벤트 때도 분위기 좋았잖아. 이번에도 꼭 맡기고 싶대. 이쿠_ ……타마키랑 모모코도 데뷔 후에 스케줄 있었지? 프로듀서_ ? 응. 둘 다 잘 해냈어. 초등학생 친구들이라 역시 신경이 쓰이겠네. 이쿠_ 타마키는 밤 음악 방송에 출연하고, 모모코는 무대에서 멋지게 라이브 했는데. 이쿠_ 나는, 가위바위보…… 이쿠_ 나만 간단하고 어린애 같아…… 프로듀서_ 그, 그런가……? 이쿠_ 좀 더 어른스러운 코너 하고 싶었는데. 어려운 뉴스를 읽는다던가…… 프로듀서_ ……이쿠. 꼭 어려운걸 하는..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바톤 터치 - 1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바톤 터치 1화_ 제 설레임이 전해질 수 있도록 각자 담당 코너가 정해지고 다음 날…… 음메~!! 프로듀서_ 어? 이건…… 소 울음소리? 대기실에서 왜…… 세리카_ 와아 귀엽다……♪ ……아, 안돼. 제대로 배워야지…… 프로듀서_ 세리카? 안녕. 왜 소 울음소리가…… 아 동영상을 보고 있었구나? 세리카_ 프로듀서님! 네, 방송 일에 대비해서 예습중이었어요. 프로듀서_ 그랬구나. 세리카는 동물 코너 담당이었지. ……그런데 왜 하필 소야? 세리카_ 이 소는 지난 방송에서 소개됐던 소에요. 그 밖에도 닭이나 물고기나…… 세리카_ 정말로 많은 동물이 나왔으니까 어떤 동물이 나오더라도 잘 소개 해 주고 싶어서요. 프로듀서_ 그렇구나. 세리카는 열심히 배우는구나. 세리카_ 에헤헤. 코멘트도..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바톤 터치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바톤 터치 프롤로그 데뷔 후 며칠뒤…… 사요코_ 안녕하세요! 하긴. 아무도 없겠지. 사요코_ 미팅은 낮부터인데 아직 아침이니까. 혼자 연습이라도 하고 있을까…… 이쿠_ 안녕 사요코 언니! 세리카_ 안녕하세요! 와아, Team5th가 다 모였네요♪ 사요코_ 이쿠, 세리카! 미야 씨랑 아카네도…… 다들 어쩐 일이야? 미야_ 우후훗~ 사요코는 어쩐 일인가요~? 사요코_ 나는…… 오늘은 아침 일찍 눈이 떠졌고. 가만히 있질 못하겠고 진정이 안돼서…… 사요코_ 조깅 했더니 오히려 더 가만히 있지를 못하겠어서…… 기왕 이렇게 된거 시어터까지 온거야. 아카네_ 알아, 그 맘 알아! 드디어 전세계가 기다려온 Team5th의 아이돌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잖아! 아카네_ 다들 진정 되지 않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