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PST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MILLIONSTARS Team5th <타카야마 사요코>

라인슬링 2024. 2. 15. 01:05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MILLIONSTARS Team5th <타카야마 사요코> 

 

Team5th가 출연하는 "고향에서 안녕~!" 생방송 라이브 종료 후…… 

사요코_ 아, 프로듀서! 다행이다. 찾고 있었어요. 

프로듀서_ 사요코. 수고했다. 무슨 일 있어? 

사요코_ 아뇨. 저기. 무대를 무사히 마쳤으니…… 프로듀서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어서요. 

사요코_ 이번 스케줄도, 생방송 라이브도. 전부 해 냈어요. 감사합니다! 

프로듀서_ 감사라니. 너희들의 퍼포먼스는 전부 너희들의 노력의 성과야. 

프로듀서_ 멤버들이 담당했던 코너 반응도 좋고, 무대도 SNS에서 꽤 화제가 되고 있어. 

사요코_ 아, 그렇구나! 생방송이니 감상을 바로 볼 수 있겠네요. 어디보자…… 아, 정말이네! 

사요코_ "잘 어울리는 멋진 곡!", "기운이 나!" ……다행이다. 잘 전해졌구나……! 

사요코_ 아…… 

프로듀서_ ? 사요코? 

사요코_ 그…… 생방송 라이브는 지금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해요. 

사요코_ 하지만 아직도 미숙한 점이 있다는건 저도…… 저희들도 다들 알고 있거든요…… 

프로듀서_ 아 그렇구나…… 응. SNS에서는 부정적인 감상도 가감없이 나오는 편이지. 

프로듀서_ 어디보자…… "안무가 안 맞는다" 라던가, "센터에 있는 애, 너무 서두른다" 라던가…… 

사요코_ 윽…… 

프로듀서_ "하지만 그게 좋았지" 라던가! 

사요코_

프로듀서_ TV 앞에는 정말 많은 사람이 있어.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는건 정말로 어려울거야. 

프로듀서_ 하지만 그럼에도 해냈기 때문에 수 많은 사람들이 봐 주고, 기운을 얻은게 아닐까. 

사요코_ ……그렇죠. 끝까지 하지 못 했다면, 누구에게도 전하지 못했겠죠. 

사요코_ 하지만 용기를 내 끝까지 해냈기 때문에 저희들은 수 많은 사람들과…… 만난거죠! 

프로듀서_ 응. 앞으로도 몇 번이든 기회는 있어. 계속 해 나가자! 

사요코_ 네! 프로듀서, 바로 오늘 시어터에 가면 레슨룸을 쓰게 해 주세요! 

프로듀서_ 어!? 괘, 괜찮긴 한데…… 오늘은 그래도 일이 막 끝났으니까 쉬는게 낫지 않을까? 

사요코_ 아뇨! 지금은 가만히 있을 수가 없어요. 다음은 좀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거든요! 

사요코_ 그리고, 열심히 하는 것이 제 장점이니까요. 앞으로도 온 힘을 다해 열심히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