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은 테이블과 라즈베리 잼 - 프롤로그

라인슬링 2024. 2. 19. 23:08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은 테이블과 라즈베리 잼 

 

 

 

후레아이 

 

미사키_ 이번 영화 의상, 왕자님 예복에 놓인 자수가 정말 멋졌지~ 드레스도 프릴이 예쁘고……♪ 

미사키_ 그 멋진 의상들이 스크린에서는 어떻게 보일까? 

미사키_ 의상 시착 때도 그렇게 멋졌으니 분명 더 멋지겠지? 

미사키_ 음…… 오늘 시사회 너무 기대된다~! 빨리 시작 시간이 됐으면 좋겠네~ 

 

 

 

프롤로그 

 

프로듀서_ (오늘은 영화 "악역?영애 약혼이 파기됐으니 시녀랑 행복해지겠습니다!" 의 시사회날이다. 좀 긴장되는데…… 

미사키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에헷♪ 

코토리_ 수고가 많으세요…… 우훗. 

프로듀서_ 아오바 씨, 오토나시 씨, 수고 많으십니다. ……두 분 다 기분이 좋아보이시네요? 

미사키_ 에헤헤…… 오늘 영화 시사회, 계속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미사키_ 특히 그 의상……! 영화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거든요! 

코토리_ 미사키는 전부터 계속 기대하고 있었지. 의상을 맞춰보던 날에도 흥분하고…… 

코토리_ 나는 이런 세계관은 설레이니까…… 정말로 기대가 돼요♪ 

프로듀서_ 그러셨군요. 다들 정말 열심히 노력했으니까 기대하셔도 좋을겁니다! 

사장_ 여어, 나도 왔다네. 

코토리_ 어머 사장님. 가볍게 인사를 드리고 돌아다닌다 하시더니,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셨네요. 

사장_ 응. 출판사 사람들과 하던 이야기가 길어져서 말이네! 

사장_ 이번 영화와 동시에 진행되는 코믹스도 꽤나 호평인 모양이네. 기대할만하겠는걸! 

코토리_ 만화라면 저도 읽어봤어요! 그림이 너무 예뻐서 페이지를 넘기는 손길이 계속 멈췄어요…… 

코토리_ 특히 왕자와 공작 두 사람이 숨도 못 쉴 정도로 아름다워서…… 핫! 

프로듀서_ 오토나시 씨가 그렇게까지 푹 빠질 정도라면 온 세상의 주목도가 높아지는 것도 이해가 되네요! 

사장_ 이번에 출연하는건 미나세 이오리 군, 모가미 시즈카 군, 야부키 카나 군, 마츠다 아리사 군, 키쿠치 마코토 군…… 

사장_ 거기에 시라이시 츠무기 군과 텐쿠바시 토모카 군도 있었지. 

프로듀서_ 네. 무대는 가공의 나라로, 시대 배경은 중세 같은 느낌이죠. 

프로듀서_ 궁지에 몰린 영애가, 재기를 위해 다양한 형태로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라고 보면 되겠네요. 

미사키_ 히로인인 영애 외의 등장 인물들도 정말로 기대 돼요~ 다들 어떤 느낌일까……? 

코토리_ 그러게…… 어쩌면 그 역할과 그 역할이 이렇게 돼서, 그렇게 될 지도……!? 

코토리_ 안돼, 안돼 코토리! 중요한 시사회를 앞두고 그런 비뚤어진 망상을……! 아아, 하지만……! 

사장_ 아…… 오토나시 양? 음~ 상상의 나래를 크게 펼친 모양이로군…… 

사장_ 어떤가. 오토나시 양이 상상의 세계에서 돌아올 때까지 촬영장 에피소드라도 좀 들려주지 않겠나? 

프로듀서_ 네, 물론이죠! 시사회가 시작하기 전까지 아직 시간도 있고요. 

미사키_ 촬영 때의 뒷 이야기는 좀처럼 들을 기회가 없으니까요. 저도 궁금해요! 

프로듀서_ (이번 촬영에서도 많은 일이 있었지. 자, 사장님과 다른 분들께 무슨 이야기부터 해 드리면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