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바톤 터치 - 프롤로그

라인슬링 2024. 2. 1. 23:47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바톤 터치 

 

 

 

프롤로그 

 

데뷔 후 며칠뒤…… 

사요코_ 안녕하세요! 하긴. 아무도 없겠지. 

사요코_ 미팅은 낮부터인데 아직 아침이니까. 혼자 연습이라도 하고 있을까…… 

이쿠_ 안녕 사요코 언니! 

세리카_ 안녕하세요! 와아, Team5th가 다 모였네요♪ 

사요코_ 이쿠, 세리카! 미야 씨랑 아카네도…… 다들 어쩐 일이야? 

미야_ 우후훗~ 사요코는 어쩐 일인가요~? 

사요코_ 나는…… 오늘은 아침 일찍 눈이 떠졌고. 가만히 있질 못하겠고 진정이 안돼서…… 

사요코_ 조깅 했더니 오히려 더 가만히 있지를 못하겠어서…… 기왕 이렇게 된거 시어터까지 온거야. 

아카네_ 알아, 그 맘 알아! 드디어 전세계가 기다려온 Team5th의 아이돌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잖아! 

아카네_ 다들 진정 되지 않는 것도 당연하고…… 그 날을 가장 기다려온게 이 다섯 사람이니까♪ 

사요코_ 아, 그럼 다들 똑같아……? 그랬구나♪ 

아카네_ 트러블이 넘쳤던 데뷔 이벤트를 이겨내고 우리 Team5th는 한층 더 호흡이 잘 맞는 팀이 된거야~! 

미야_ 그 때는 큰일이었죠~ 설마 차가 막혀서 CD가 도착하지 못했을 줄이야~ 

세리카_ 아카네 언니의 토크랑 이쿠의 댄스로 관객 분들을 사로잡았고…… 그 날을 떠올리니 또 두근거려요! 

이쿠_ 마지막에 했던 가위바위보 대회도 분위기 좋았잖아! 

사요코_ 응! 그 날 데뷔 이벤트 성공은 팀원 모두가 노력해서 이뤄낸거야! 

철컥 

프로듀서_ 그래서 오늘 미팅 이후에 아오바 씨는 다음 의상을…… 어라? 얘들아? 

Team5th_ 안녕하세요! 

프로듀서_ 아, 안녕. Team5th는 벌써 모여있었구나…… 

미사키_ 안녕하세요♪ 다들 혹시 오늘 미팅이 너무 기대 돼서 못 기다린거니? 

세리카_ 맞아요♪ 아! 혹시 그러면 안되는거였나요? 

프로듀서_ 그럴리가. 자유롭게 와도 돼. 이 곳은 너희들의 활동 거점이니까! 

미사키_ 프로듀서님. 조금 이르지만 미팅을 시작할까요? 

미사키_ 괜찮으면 저도 동석하고 싶어서요. 의상을 만드는데 참고가 될 것 같거든요♪ 

프로듀서_ 그래요! 다들 더는 못 기다릴 것 같으니 예정보다 이르지만 시작할까요. 

프로듀서_ 그럼…… 지방 방송국의 아침 정보 방송 "고향에서 안녕~!" 에 출연하기로 결정됐어! 

사요코_ 아침 정보 방송……! 

프로듀서_ 방송 속에서는 한 사람씩 주인공이 되어서 코너를 담당하게 될거야. 보람찰걸! 

미사키_ 다들 축하해~! ……어라? 아침 정보 방송이라니…… 혹시 생방송이에요!? 

프로듀서_ 네 맞아요. 오늘을 보니 다들 아침에 늦잠 잘 걱정은 안 해도 되겠네! 

이쿠_ 물론이지 프로듀서님! 나 오늘은 엄마가 깨워주기 전에 일어났거든! 

세리카_ 저도 매일 아침 쥬니올을 산책 시키고 있으니까 괜찮아요♪ 

미사키_ 후훗, 둘 다 믿음직스러운걸♪ 아침…… 산뜻한 공기…… 음, 이미지가 떠오르는데♪ 

아카네_ 어떤 코너를 담당할지도 궁금하네! 아카네쨩은 인터뷰 완전 잘 하거든! 

미야_ 아침 방송에는 여러 코너가 있죠~ 이거 기대되는걸요~♪ 

프로듀서_ 그리고 하나 더 중요한 사실이 있어. 방송 마지막에는 너희들이 라이브를 선보이게 될거야! 

사요코_ 라이브……! 저희 곡을 들려드릴 수 있는거네요! 

프로듀서_ 응, 그리고 출연 후에도 당분간 방송 엔딩곡으로 쓰일거야. 

프로듀서_ 아침의 산뜻함과, 응원 해 주는 분위기가 딱 좋았다고 하더라고. 잘 됐네! 

사요코_ 응원 해 주는…… 그렇네요. 출근하거나 학교에 가는 사람들에게 하루의 기운을 전해줘야죠! 

사요코_ 프로듀서, 멋진 스케줄 감사합니다! 기대하신 만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노력할게요! 

프로듀서_ 응, 잘 부탁한다! Team5th가 최고의 아침을 전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