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바톤 터치
5화_ 자신을 믿기 위한 시간
아침 정보 방송 "고향에서 안녕~!" 방송 중……
프로듀서_ 좋아, 다들 코너는 잘 진행되고 있네. 남은건 생방송 라이브 뿐이야!
사요코_ ……… 생방송으로 라이브……
사요코_ 저기 프로듀서…… 실수 하면 그것도 전부 방송으로 나간다는 뜻이죠……?
프로듀서_ 어? ……아, 생방송으로 하는 라이브는 처음이지. 불안하게 만들어서 미안해.
사요코_ 아, 아뇨 괜찮아요! 제가 못난거에요. 약한 말을 해서……
프로듀서_ ……하지만 사요코는 누구보다도 진지하게 레슨에 임해왔잖아.
프로듀서_ 평소에 하는 레슨 뿐만 아니라 자율 연습도 항상 마지막까지 남아서 했잖아?
사요코_ ……저는 서투르니까요. 그래서 남들보다 더 열심히 해야 한다고 생각했거든요……
사요코_ 준비를 열심히 하는건 자신 있어요. 하지만 실전은 전혀 자신이 없어요……
사요코_ 안되겠죠. 저는 리더인데. 레슨만 열심히 하지 실제 무대를 앞두고는 전혀……
프로듀서_ ……레슨은 물론 노래나 댄스를 익히기 위해 꼭 해야 하는거라고 생각해.
프로듀서_ 하지만 동시에 자신을 믿기 위해서 꼭 필요한, 소중한 시간인거야.
사요코_ ……자신을 믿기 위해 필요한 시간……
프로듀서_ 사요코는 누구보다도 더 그 시간을 많이 쌓아왔어. 그 만큼 자신을 믿으면 안될까.
프로듀서_ 최소한 지금까지 줄곧 사요코를 믿어온 나와, 5th 멤버들은 이미 사요코를 믿고 있어!
사요코_ 프로듀서……
사요코_ 그렇죠. 실수는 무섭지만…… 그렇다고 몸을 웅크리면 절대 앞으로 나갈 수는 없죠.
사요코_ 아, 공터 라이브도 그랬어요. 미라이와 아이들이 할 수 있다고 믿으며 앞으로 나아갔으니까……
사요코_ 응. 중요한건 분명…… 믿는 용기에요……!
프로듀서_ ……멋진 표정이야 사요코!
사요코_ 네! 프로듀서, 저 완벽하게 해 내겠다고 말 할 자신은 없지만요……
사요코_ 마지막까지 해 낼 자신은 있어요! 잔뜩, 잔뜩 연습했으니까요!
프로듀서_ 응! 마지막까지 너희들의 전력을 보여줘!
사요코_ 안녕하세요! 오늘이 멋진 하루가 되도록 저희들이 온 힘을 다해 여러분을 응원할게요!
사요코_ 그럼 들려드리겠습니다. MILLIONSTARS Team5th가 부르는 "바톤 터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