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18 4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토코로 메구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일. 메구미 촬영은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잠깐 휴식시간을 갖기로 했다.) 메구미_ 프로듀서, 수고했어~ 어땠어? 내 등교 씬! 프로듀서_ 응 완벽했어. 역시 지금 여고생이라 그런가, 자연스럽게 잘 찍혔네. 메구미_ 냐하하♪ 그럼 다행이네! 나 이래보여도 자전거 타고 다니거든. 프로듀서_ 어라, 메구미는 자전거로 통학했었어? 메구미_ 집에서 역까지 자전거 타고, 그 다음은 전철! 그래도 거의 매일 타고 다녀♪ 프로듀서_ 그렇구나. 오늘처럼 날씨가 좋을 때 타면 기분 좋지. 메구미_ 응, 맑은 날에는 진짜 기분 좋아~ 아 그래도 비 오면 최악이야. 메구미_ 아침부터 비 오면 버스타는데, 지난번에는 갑자기 비가 내려서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문 라이트 돌 <로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문 라이트 돌 프로듀서_ (오늘 레슨은…… 어이쿠, 로코네. 잠깐 상태를 보고 올까.) 로코_ 으으…… 역시 하드워크를 하고 나니…… 아야야…… 프로듀서_ 로코, 수고가 많다. 레슨 상태는…… 아니, 왜 그래? 힘들어보이는데. 로코_ 프로듀서! 시, 실은, 으윽…… 로코는 머슬 페인인거에요! 로코_ 어제 스포츠 페스티벌에서 너무 열심히 하는 바람에…… 아야, 아야야. 프로듀서_ 아, 근육통이구나…… 그렇게 아프면 오늘은 쉬는게 어때? 로코_ 아, 아뇨, 괜찮…… 아야, 아야야야야……! 프로듀서_ 봐봐, 무리할 필요 없다니까. 오늘은 가볍게 스트레칭만 하고 쉬자. 로코_ 아, 알겠어요…… 으윽. 조금만 스트레칭 할게요. 로코_ 쏘리에요 프로듀서. 걱정하게 해서요. 프로듀서..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판타직 나이트 <나나오 유리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판타직 나이트 프로듀서_ (오늘은 운동회 이벤트를 위한 미팅이 있는 날이다. 동석한 유리코는 진지하게 이야기를 듣고 있었다……) 프로듀서_ 유리코, 수고했어. 미팅 시간에 꽤 집중해서 듣던데. 유리코_ 네! 운동은 잘 못하니까요…… 그 만큼 다른 사람들보다 더 철저하게 준비하려고요. 유리코_ 앗, 그러고보니 보셨어요!? 그 견본품, 정말로 멋졌어요. 프로듀서_ 견본품? 아, 이벤트 팜플렛 말이구나. 하긴 꽤 공들인 것 같더라. 유리코_ 네! 겉표지도 엄청 예뻤고요…… 게다가 광고 카피도 센스가 좋았어요! 유리코_ "바람과 같이 뚫고 나가라!" 라던가, "전진하라, 전사들이여!" 라던가…… 유리코_ 읽기만 해도 저도 그런 기분이 들더라고요. 활약할 수 있겠는걸! 이라면서요..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축제가 끝나고 <토쿠가와 마츠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축제가 끝나고 프로듀서_ (학원 드라마 촬영이 무사히 크랭크업했다. 열연을 선보인 마츠리는 왠지 모르게 멍해보이는데.) 마츠리_ ………… 프로듀서_ 마츠리, 수고했어. 기운이 없어보이는데 괜찮아? 마츠리_ 호? 프로듀서님, 그렇지 않은거에요. 공주는 기운차답니다! 마츠리_ 다만, 조금…… 하아. 센티멘탈한 마츠리, 인거에요. 프로듀서_ 센티멘탈? 마츠리_ 촬영이 정말로 정말로 즐거웠던거에요. 정말로…… 즐거웠던거에요. 마츠리_ 그래서 지금 마음 속에 구멍이 하나 뚫린 것 같은 기분인거에요…… 기운이 없는거에요. 프로듀서_ 아하, 그랬구나. 하긴 마츠리 정말 잘 해주긴 했지. 마츠리_ 그런거에요! 토모카랑 미인대회에서 겨루기도 하고, 미야와 무대에도 서고. 마츠리_ 공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