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31

[밀리시타 번역] 오퍼 커뮤 : 피코피코 플래닛츠

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 피코피코 플래닛츠 - 플라네타리움을 정복! 히나타_ 친구 여러분~! 우리들 "피코피코 플래닛츠"가 부른 노래, 어땠어~? 아이들_ 재밌었어~! 세리카_ 와아, 감사합니다! 저희도 여러분과 함께 노래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타마키_ 쿠후후, 플라네타리움 라이브 재밌네! 타마키 계속 두근두근거려! 안나_ 이 다음에도 우리랑 같이 갈 우주 여행, 파팍 기대해 줘~! 아이들_ 네~~~!!!!! 히나타_ 에헤헤 그럼 다음 곡…… 으로 넘어가기 전에, 우선 조금 쉬고 갈까. 세리카_ 그럼 여기서 다음 코너로 이어볼까 해요! 하나~ 둘! 피코피코 플래닛츠_ "알려줘요! 피코피코 플래닛츠!" 안나_ 이 코너에서는 여러분들이 미리 보내준 질문에 대해 우리 밀리언성인이 파팟 대답 해 줄거야! 히..

[밀리시타 번역] "할로윈" 스페셜 커뮤

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뱀파이어들의 뜨거운 밤 프로듀서_ (할로윈 출장 공연도 드디어 대단원이다. 무대도 완벽하게 해냈으면 좋겠는데!) 아카네_ 이야~ 흡혈귀가 쭉 줄지어 서있으니 장관이네! 아카네쨩도 피가 요동치는 느낌이야! 히비키_ 본인도 그렇고 다들 정말 잘 어울려! 엄청 예뻐♪ 아유무_ 그, 그래? 나도 괜찮아? 이런 옷 잘 안 입는데…… 잘 어울려? 카렌_ 괘, 괜찮아요 아유무 언니. 정말로 예뻐요……! 제, 제가 잘 어울리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아리사_ 그렇지 않답니다. 지금의 카렌 언니야말로 지고의 뱀파이어 그 자체! 아리사는 모든 피를 다 바치겠어요! 프로듀서_ 그러니까 다들 잘 어울린다 이거야. 무대 퍼포먼스도 기대하고 있을게! 히비키_ 물론, 퍼포먼스도 완벽하지! 모두 함께 엄청 연..

[밀리시타 번역] 2020 할로윈 오프닝 연출 52인

밀리시타 번역 2020 할로윈 오프닝 연출 (첫번째 대사는 아이돌이 등장하며 하는 대사, 두번째 대사는 P가 과자를 준 다음의 대사입니다.) Princess 하루카_ 저 오늘은 과자 선물은 준비 안 해놨어요. 왜냐면…… 에헤헤, 트릭 오어 트리트! 하루카_ 아앗, 농담이었는데!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아, 답례로 드릴 쿠키 구워볼까? 유키호_ 프로듀서. 과, 과자를 주지 않으시면 ……어, 엄청 뜨거운 차를 드릴거에요! 유키호_ 앗…… 다행이다. 감사합니다. 그럼 맛있는 차를 드릴게요. 에헤헤♪ 마코토_ 짜잔! 과자 안주면 이 귀여운 소악마가 장난을 쳐버릴건데요~? 그래도 되겠어요? 마코토_ 헤헷, 해냈다! 과자 GET! 제 소악마 파워도 제법이죠! 히비키_ 해피 할로윈! 프로듀서, 본인 장난 좀 칠게..

메인 커뮤 2020.10.30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74화 : 로코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74화_ 로코모션, 리노베이션 후레아이 로코_ 안나! 그 게임에서 로코의 가든을 만들어놨으니까 바로 멀티플레이 하러 가요! 안나_ 응…… 안나도, 준비 완료…… 레벨도 올렸고, 장비도, 준비했어…… 이오리_ 어라, 그거 다른 사람이랑도 할 수 있는건가보네. 뭐 하는 게임이야? 안나_ 샌드박스, 게임…… 같은 맵에서, 친구랑 같이, 놀거나, 모험하거나…… 로코_ 모두 함께 게임 속 세계를 크리에이트 할 수 있어요! 이오리_ 어머 재밌겠는데! 나한테도 알려줄래? 프롤로그 로코_ 히어링 하기보단 직접 플레이 하는 편이 더 알기 쉬워요 이오리. 조인 해 주세요! 안나_ 초보자, 환영…… 장비, 줄게…… 이오리 언니도 같이, 모험, 하자♪ 로코_ 스톱이에요 안나! 비기너인 이오리에게 헌팅..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TRICK&TREAT <키타카미 레이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TRICK&TREAT 프로듀서_ (할로윈 이벤트의 성공을 발판으로 또 한 번 상업시설 CM 촬영을 하게 되었다.) 레이카_ 기다리셨죠 프로듀서님! 그럼 신기한 세상으로 렛츠 고~♪ 프로듀서_ 레이카 스톱! 아직 스탭 분들이 준비중이니까 말씀하실 때까지 기다려 줘. 레이카_ 네~ 알겠습니다! 오늘은 특별한 촬영이 있는 날이었죠? 레이카_ 배서배서더 스케줄 정말 재밌었거든요. 정말로 기뻐요! 프로듀서_ 배서배서…… 앰배서더 말이지. 응. 퍼레이드나 이벤트나 분위기 좋았지. 프로듀서_ 아카네랑 레이카의 노력이 이렇게 새 스케줄로 이어진 셈이야. 잘 했어! 레이카_ 네, 열심히 했어요♪ 퍼레이드도 모두들 미소가 넘쳐서 정말로 즐거웠어요. 레이카_ 그래서 생각한건데요. 배서배서더..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TRICK&TREAT <노노하라 아카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TRICK&TREAT 프로듀서_ (아카네네 할로윈 이벤트는 무사히 종료되었다. 이어서 CM도 결정되었으니 이걸로…… 어?) 아카네_ 프로쨩. 인생이란 말야. 괴로운 선택의 연속이네…… 프로듀서_ 왜 그래 아카네? 뭐 잘못 먹었어? 아카네_ 아냐. 먹는건 지금부터야! 그래서 아카네쨩은 고민하고 있는거야! 프로듀서_ 아니, 무슨 말 하는지 하나도 모르겠거든. 아카네_ 힘든 레슨과 스케줄을 끝내고 온 아카네쨩. 냉장고 안에는 시원한 푸딩이 두 개! 아카네_ 입 안에서 녹아내리는 "살살녹아 푸딩"이랑, 이건 어떠냐! 싶을 정도로 단 "데인져러스 푸딩"…… 아카네_ 아카네쨩은 대체 뭘 골라야하는가! 그걸 고민하고 있는거야! 프로듀서_ 그렇구나…… 어차피 나중에 먹을거면 뭘 먼저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Black★Party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Black★Party 에필로그_ 렛츠고★퍼레이드 할로윈 블랙 파티 당일…… 리츠코_ 프로듀서. 퍼레이드 개시 30분 전이래요. 프로듀서_ 고마워 리츠코. 미안해. 결국 당일까지 도와주게 해서. 리츠코_ 아뇨 괜찮아요. ……그런데 아카네는 괜찮아요? 아까부터 계속 꿈 이야기를 하고 있다고 들었는데요. 아카네_ 그러니까~! 그건 꿈이었지만 현실이었다니가! 평행세계 아니면 세계선의 개변…… 아카네_ 진짜 증거로 "아카네쨩 푸딩"도 가져왔잖아~! 리츠코_ 흠~ ……그런데 어딨어? 그 증거라는거. 프로듀서_ 시어터 냉장고에 놔뒀다는데 어느샌가 누가 먹어버렸대. 리츠코_ 그게 뭐에요…… 리오_ 그치만 정말 꿈 속에 있는 것 같은 이야기네. 성격이 다른 또 하나의 내가 있다니 두근거리지 않아?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토끼들의 밤 <하기와라 유키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토끼들의 밤 [토끼가문 4대째] 의상 에피소드 프로듀서_ 유키호, 새 의상은 어때? 무슨 문제라도 있으면 바로 알려줘. 유키호_ 아, 프로듀서. 저기…… 사이즈 같은건 문제 없는데요…… 그런데…… 유키호_ 일본 전통복에 토끼 귀라는 조합이요. 재미있긴 한데 특이하니까요. 제가 입어도 될까 해서요…… 프로듀서_ 그렇구나. 보기 드문 독특한 조합이긴 하지만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유키호_ 그런가요? 좀 더 자주 입다보면 토끼다운 모습에 자신감이 붙으려나…… 프로듀서_ 하하하 괜찮아. 유키호는 토끼 이미지가 잘 어울려. 유키호_ 으으…… 팬 분들이 보내주신 블로그 감상에도 그런 의견이 많았는데요…… 프로듀서_ 응. 분명 팬 분들도 의상 뿐만이 아니라 유키호에게도 토끼다움을 느낀..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꼬마 공주님 <스오 모모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꼬마 공주님 프로듀서_ (모모코가 출연한 전국 아이돌 활극이 의외로 본격적인 내용이라며 호평이다.) 프로듀서_ 모모코 안녕…… 어? 그 책은…… "전국 무장, 타케다 신겐"이라니, 모모코가 읽고 있는거야? 모모코_ 안녕 오빠. 응 맞아. 한 번 읽었고 한 번 더 읽는 중이었어. 프로듀서_ 그, 그렇게 열심히 읽고 있다니! 이렇게 두꺼운 책을…… 대단한데. 모모코_ 무슨 소릴 하는거야. 타케다 신겐은 모모코가 연기하는 역할이잖아. 역할에 대해 공부해두는건 당연한거잖아. 프로듀서_ 그렇구나…… 모모코가 연기하는 타케다 신겐이 정말로 "풍림화산"이란 느낌이 들었던게 그 때문이었구나. 모모코_ 후훗, 그렇지. 모모코는 배우니까. 배역에 빠지는 것도 금방이야! 모모코_ 그치만……..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쿠노이치 공주 <모치즈키 안나>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쿠노이치 공주 프로듀서_ (오늘 촬영에서 안나는 쿠노이치(*) 두목을 연기하게 되었다. 상태는 어떨까?) (*쿠노이치_ 여성 닌자) 프로듀서_ 수고했다 안나. 꽤 어려운 역할이긴 하지만 오늘도 열심히 해보자! 안나_ 아…… 프로듀서님…… 응…… 안나, 열심히, 할게요…… 안나_ 닌자는…… 멋있으, 니까…… 안나…… 열심히, 연구…… 했어요…… 프로듀서_ 연구? 안나_ 응…… 안나가, 어떤 닌자라면…… 다들, 멋있다고, 생각할까 하면서…… 프로듀서_ 그렇구나…… 그래서 연구 한 성과는 어떤 느낌이야? 안나_ 모두가, 동경하는 존재…… 그게, 멋있어…… 보일 것 같아서…… 안나_ 그러니까, 안나만 할 수 없는 일이, 있으면…… 엄청…… 멋있을거라고, 생각해요…… 프로듀서_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이부키 츠바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오늘은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일이다…… 그런데 츠바사가 보이질 않네. 어디 갔지?) 츠바사_ 앗, 프로듀서님! 에헤헤♪ 프로듀서_ 츠바사, 어디 갔었어…… 아, 갈아입고 온건가. 일찍 입었네? 츠바사_ 교복이 예뻐서 빨리 갈아입고 싶었어요♪ 있잖아 프로듀서님, 잘 어울려요? 프로듀서_ 응, 잘 어울려. 이렇게 보니 역시 학생이구나. 츠바사_ 감사합니다~! 오늘 일도 열심히 해야지. 프로듀서_ 왠지 평소 학교 생활이 눈에 선하네. 츠바사는 학교에서도 인기인이지? 츠바사_ 음~ 인기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같은 반 친구들이랑은 친하게 지내는데요? 츠바사_ 하지만 역시 여자애들이랑 같이 있는 시간이 많긴 하지? 남자애들이랑은 옷 이야기 같..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Black★Party - 5화, 6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Black★Party 5화_ 상냥한★파트너 할로윈 블랙 파티 당일…… 아카네_ 후후훗…… 이거 봐 프로쨩! 이 회장! 아카네_ 저기도 아카네쨩 인형, 여기도 아카네쨩 인형! 아카네쨩 천지인 아카네쨩 파라다이스☆ 아카네_ 하이라이트인 한정 디저트는 귀여운 "아카네쨩 푸딩"! 한정 100만개 세트도 순식간에 팔릴거야! 프로듀서_ 응! 앰배서더로서도 잘 해 줬어. 레이카도 여러 가지로 도와줘서 고맙다. 레이카_ 아뇨, 저도 정말로 즐거웠어요. 아카네가 생각해낸 특제 푸딩 반응이 기대되네요! 레이카_ 손님들도 좋아 해 주실겠지? 분명 인기 많을거야. 아카네_ 으, 응…… 그런데 레이카. 정말로 "레이카쨩 푸딩"은 안 만들어도 됐어? 레이카_ 괜찮아. 오늘은 아카네의, 아카네에 의한,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Black★Party - 3화, 4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Black★Party 3화_ 웨이크업★아더사이드 프로듀서_ (이벤트 "할로윈 블랙 파티"의 CM을 만들게 되었다. 오늘은 촬영을 위해 왔다.) 감독_ 네, OK입니다~! 모모세 씨, 토요카와 씨, 휴식시간입니다! 후카_ 네, 감사합니다! 리오_ 수고하셨습니다♪ 프로듀서_ 후카, 리오 수고했어. 컨디션 좋아보이네. 후카_ 프로듀서님 수고하셨어요. 네, 촬영은 순조로워요♪ 후카_ 유령들의 파티라고 해서 무서운 분위기일 줄 알았는데…… 시끌벅적하고 재밌네요! 리오_ 우리들의 섹시한 유령 덕분에 분위기도 달아올랐지! 완성되는게 기대되네 우후훗♪ 프로듀서_ 그렇구나. 영상 체크 기대해 볼게. ……어라, 레이카랑 아카네는 어디갔어? 후카_ 방금까지 거기서 견학 중이었는데…… 아, 저기서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바바 코노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코노미 씨의 "아이그라!!" 촬영을 마쳤다. 당당하고 멋진 사진이 찍혔네!) 코노미_ 수고했어 프로듀서. 어때? 사진 잘 찍혔니? 프로듀서_ 네 완벽해요! 일하는 여성의 매력이 잘 드러났어요. 코노미_ 후훗 그래? 예전 경험을 잘 살린 것 같네. 기뻐. 프로듀서_ 코노미 씨는 회사에서 일 하셨던 경험이 있으셨죠. 오피스 세트에서도 엄청 익숙하신 느낌이었어요. 코노미_ 응. 촬영하는 동안에도 좀 옛날 생각이 났어. 코노미_ 매일 아침 일찍 집을 나와서 전철을 타고…… 일은 바빴지만 하는 보람은 있었지. 코노미_ 성격 좋은 사람들이 많아서 일 하기 좋은 직장이었어. 마시러 갈 때도 즐거웠고. 후훗♪ 프로듀서_ 회사에서 일 하는 코노미 씨가 좀 상상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나가요시 스바루>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아이그라!!"의 촬영을 위해 스바루와 함께 학교에 왔다. 이번에는 청소를 하는 모습을 찍게 되어서 준비중이다.) 스바루_ 복도 청소를 하면 되는거지? 그럼 쉽지♪ 프로듀서_ 하하 믿음직스럽네. 소품도 평소에 쓰던거 그대로일거야. 자. 스바루_ 빗자루랑 쓰레받기랑 걸레라. 정말로 평소 학교 청소할 때같네. 스바루_ 이런거 보고 싶으면 야구 하고 싶어지지~ 걸레를 공으로 만들어서…… 프로듀서_ 빗자루를 배트로 삼고? 스바루_ 그렇지! 청소 시간에 애들이랑 다같이 해. 나 걸레 공으로도 슬라이더 던질 수 있어! 스바루_ 대단하지? 던질 수 있을 때까지 엄청 연습 했거든. 헤헷♪ 스바루_ 그렇지! 촬영하기 전까지 야구하면서 기다리자! 내 비장의 걸레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Black★Party - 1화,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Black★Party 1화_ 비기닝★파티 프로듀서_ (할로윈 이벤트에는 앰배서더로 아카네와 레이카 외에도 후카와 리오도 참가하게 되었다.) 프로듀서_ 그러니 아카네와 레이카는 할로윈 이벤트 앰배서더를 맡게 되었어. 레이카_아카네_ 앰배서더? 후카_ 앰배서더…… "대사"라는 의미였죠? 프로듀서님. 프로듀서_ 맞아. 이번에는 손님들의 시선에서 이벤트의 명소나 즐길만한 부분을 알려주는 광고탑…… 같은 의미겠네. 프로듀서_ 앰배서더를 맡은 두 사람이 유닛을 짤거야. CM 촬영도 예정되어 있으니까 잘 부탁한다! 레이카_아카네_ 네♪ (네~!) 프로듀서_ 그리고 후카랑 리오는 당일 이벤트 연출과 여러가지 서포트를 부탁하고 싶어. 잘 부탁해! 후카_ 네, 맡겨주세요! 리오_ 아카네랑 레이카..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Black★Party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Black★Party 후레아이 미사키_ 이제 곧 할로윈이네~ 올해도 이곳저곳에서 할로윈 이벤트 하려나~ 미사키_ 할로윈은 내가 만든 의상을 입고 참여하는 것도 재밌긴 한데…… 미사키_ 여러 사람들이 입고 있는 다양한 의상을 보는게 더 재밌는데~♪ 미사키_ 앗…… 안돼! 프로듀서님을 부르러 가고 있는 중이었지! 프롤로그 프로듀서_ 수고 많으세요 아오바 씨. 방금 저 부르셨어요? 미사키_ 앗, 프로듀서님! 나이스 타이밍이에요♪ 미사키_ 사장님이 부르셨어요! 할로윈에 대해서 할 이야기가 있으시대요! 미사키_ 새로운 스케줄에 대한 이야기일까요? 기대되네요~♪ 프로듀서_ 할로윈이라…… 그러고보니 벌써 시기가 그렇게 됐네요. 아오바 씨는 예정 있으세요? 미사키_ 저는 할로윈 이벤트를 구경..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요코야마 나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오늘은 화보 잡지 "아이그라!!" 촬영일이다. 나오의 컨셉은 "간사이의 여고생"……) 프로듀서_ (익숙한 테마라 그런지 촬영은 순조롭다. 빠른 페이스로 전반이 끝났고 지금은 휴식 중이다.) 나오_ 흐흐흠~♪ 프로듀서_ 수고했어 나오. 아까부터 폰 보고 있네. 게임이라도 해? 나오_ 아하하 아입니다! 쪼매 오사카 친구한테 메일 쫌 보낼라켔죠. 나오_ 도쿄에서 내도 잘 살고 있다 카면서 알려줘야죠♪ 프로듀서_ 그렇구나. 나오는 고향 친구들이랑 정말 사이가 좋구나. 나오_ 당연하죠! 이사가도 계속 연락하자고 약속했거든요! 나오_ 그카니까 처음엔 도쿄의 재밌는 점이나 오사카와 다른 점 같은걸 자주 보냈심더. 나오_ 실은 만나서 이야기도 좀 하고 사진도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줄리아>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줄리아와 함께 화보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을 하러 왔다. 지금은 휴식시간이다.) 줄리아_ 일 하면서 촬영하는건데 교복을 입고 교실에 있으니까 학교 쉬는 시간 같네. 프로듀서_ 학생다운 반응이네. 평소 쉬는 시간에는 뭘 해? 줄리아_ 뭘 하냐니, 지금이랑 별 차이 없어. 친구랑 이야기하거나…… 줄리아_ 아니면…… 학교를 걸어다니거나 하지.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밖에 나가기도 하고. 프로듀서_ 호오, 그렇구나. 쉬는 시간에 밖이라니, 수업 시간에 늦지는 않아? 줄리아_ 그러고보니 어느샌가 종이 울려서 수업이 시작했던 적도 있었지. 줄리아_ 그런데 또 그럴 때만 좋은 멜로디가 생각난다니까. 하핫! 프로듀서_ 줄리아…… 혹시나 해서 물어보는데, 공부는..

메모리얼 커뮤 2020.10.16
[밀리시타 번역] 메모리얼 커뮤 : 줄리아 4화, 5화

밀리시타 메모리얼 커뮤 번역 줄리아 줄리아 4 프로듀서_ (줄리아의 첫 공연이 무사히 마무리되었다. 공연 후 첫 스케줄은 잡지 인터뷰다.) 프로듀서_ (록밴드 보컬에서 아이돌로 방향을 전환하게 된 감상등을 듣고 싶다고 했는데……) 줄리아_ 프로듀서. 갈아입고 왔는데. 정말 의상은 이렇게 하면 돼……? 프로듀서_ 수고했어 줄리아. 잡지 인터뷰니까 문제없을 것 같은데…… 의상이 어때서? 줄리아_ 아니, 아직 스스로도 좀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가…… 치마는 평소엔 교복 아니면 안 입으니까. 줄리아_ 그 교복도 딱히 좋아서 입는 것도 아니고. 프로듀서_ 그렇구나. 하지만 그냥 익숙하지 않은 것뿐이라면 앞으로 조금씩 익숙해지면 되는거 아닐까. 프로듀서_ 바지 스타일의 의상도 있긴 하지만 아이돌은 치마도 많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