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11 3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저 곳을 떠도는 전별의 새 <모가미 시즈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저 곳을 떠도는 전별의 새 프로듀서_ ("D/Zeal"의 리바이벌 공연 개연 전. 시즈카는 평소보다 더 기합이 바짝 들어간 모습이다.) 시즈카_ 후우…… 프로듀서_ 시즈카, 수고가 많아. 고내찮아? 꽤 긴장 한 것 같은데. 시즈카_ 아, 아니에요! 이건 긴장이 아니라 집중이에요. 말 걸지 말아주세요. 프로듀서_ 그렇구나…… 저기 시즈카. 뒤풀이는 어디서 하는게 좋겠어? 시즈카_ 아니, 갑자기 무슨 소리에요…… 프로듀서_ 오늘 뒤풀이 하러 갈 가게 말야. 원하는 곳이 있으면 들어줄게. 시즈카_ 아무데나, 우동만 있으면…… 아니, 방해하지 말아주세요! 진짜. 프로듀서_ 하하 미안미안. 그래도 어깨에 힘이 너무 들어가지 않았나 싶어서. 좀 더 편하게 가는게 어때? 시즈카_ 으..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저 곳을 떠도는 전별의 새 <줄리아>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저 곳을 떠도는 전별의 새 프로듀서_ (대성황으로 막을 내린 "D/Zeal"의 공연. 평판을 체크해 봤는데, 꽤 좋네!) 줄리아_ 수고했어 프로듀서. 있잖아, 잠깐 괜찮아? 부탁이 있는데. 줄리아_ 지난번 우리 공연 기록용으로 녹화해뒀지? 영상을 좀 보여줬으면 해서. 프로듀서_ 응? 괜찮긴 한데…… 갑자기 왜 그래? 줄리아_ 음~ 다시 확인해 보고 싶은 부분이 있는데, 그게…… 줄리아_ 하긴, 너니까 그냥 말 하겠는데. 고치고 싶은 부분이 있을까 싶어서 복습을 하려고. 프로듀서_ 복습? 줄리아_ 응. 지난번 공연은 완성도도 최고였어. 뜨거운 라이브였지. 줄리아_ 공연 중에 나는 정말 필사적이었어. 시즈의 퍼포먼스가 정말 좋아졌거든. 줄리아_ 방심하면 순식간에 잡아 먹힐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전별의 새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전별의 새 에필로그_ Reach for the sky 프로듀서_ (D/Zeal의 리바이벌 공연이 무사히 종료되었다. 회장에 남은 열기가 라이브의 여운을 느끼게 하네.) 프로듀서_ 시즈카랑 줄리아가 아직도 의상을 갈아입지 않았네…… 무대 뒤쪽에도 없고, 어디 있지? 츠바사_ 시즈카, 줄리아노! 최고의 라이브였어! 아아~ 나도 같이 노래하고 싶었는데~ 시즈카_ 고마워 츠바사. 다음에 같이 노래하자. 레이카 언니 응원 소리도 무대까지 들렸어요. 레이카_ 와아~ 정말? 그럼 오늘의 큰 목소리 대상은 내가 당첨이네♪ 줄리아_ 뭐야 그런 이상한 대상은! 프로듀서_ 시즈카, 줄리아! 둘 다 여기 있었구나. 슬슬 의상 갈아입어야 할 것 같은데…… 시즈카_줄리아_ 아. 줄리아_ 그러고보니 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