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9 6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용기를 내는 자 <시라이시 츠무기>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용기를 내는 자 프로듀서 : (판타지 드라마 촬영에서 공주님 역할을 맡게 된 츠무기가 역할을 잡는데 고전중인 모양이다……) 츠무기 : 역시 연기는 어렵네요…… 이렇게까지 엉뚱한 내용이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것들 뿐이에요…… 츠무기 : 성에 사는 공주님이 사로잡힌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기사가 되어 싸운다는 마음가짐은 훌륭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츠무기 : 하지만 초보자는 발목을 잡기만 하지 않을까요…… 현실적이지 못해요. 프로듀서 : 뭐어 그건 그렇지…… 좀 더 편하게 판타지를 즐겨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츠무기 : 그렇네요, 마음 편히…… 마음 편히!? 당신은 저에게 연기는 적당히 대충 하라고 말씀하시는 건가요? 프로듀서 : 그, 그런 뜻이 아냐. 츠무기도 말 했지만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전설의 용사 <카스가 미라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전설의 용사 프로듀서 : (765프로덕션에 드라마 출연 의뢰가 왔다. 판타지물이고, 주연인 용사 역할은...... 미라이다!) 프로듀서 : 미라이 수고했어. 촬영은 어때, 순조로워? 미라이 : 프로듀서님 들어보세요! 오늘 처음으로 용사 의상을 입어봤는데요…… 미라이 : 그거 갑옷이 붙어있어서 엄~청 무거워요! 옛날 사람들은 그렇게 무거운 옷을 입고 싸웠던걸까요……? 프로듀서 : 좀 다르긴 하겠지만 무거웠다곤 하더라. 미라이 : 덕분에 근육통이 생겼다구요~ 게다가 감독님이 “용사 역할이면서 자세가 엉거주춤해~” 라고 하셨어요. 미라이 : 저만 액션씬 연습이 늘었어요. 완전 녹초에요~ 미라이 : 검을 “에잇!” 하고 휘두르기만 하면 멋있어보일줄 알았는데. 세상은 그리 만만한..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리코타 <마츠다 아리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리코타 아리사 : 이, 이 틈을 타서…… 잠깐이면……! 프로듀서 : 아리사, 뭐 하는거야? 아리사 : 꺄악!!? 프로듀서님!? 아리사 : 아, 아니에요! 아리사는 모모코쨩이나 하루카 선배 보고 객석에서 콜 넣으려고했던건 절대로 아니에요……! 프로듀서 : 흠. 아리사 : 그리고그리고 정면에서 사진을 몇 장…… 아니, 아리사 유도신문 당하는거 아니에요!? 프로듀서 : 그런 적 없긴 한데 결국 전부 실토했구나! 그러면…… 자, 빨리 가야지. 아리사 : 네에에에에!? 가, 가봐도 돼요!? 프로듀서 : 아이돌을 좋아하는 점은 아리사의 중요한 매력 중 하나야. 신나게 즐기고 와. 프로듀서 : 아, 하지만 관객 분들에게 들키면 큰일나니까 설비 있는 곳 근처에서 말야! 아리사 : 프로듀서님..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리코타 <스오 모모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리코타 프로듀서 : 어라? 책상 위에 수첩이 놓여있네. 누구거지……? 팔랑 모모코 : 아앗~!? 아니 오빠! 프로듀서 : 우왁! 뭐야 모모코네…… 깜짝 놀랐잖아. 모모코 : 아니 “뭐야”가 아니거든! 그건 모모코 수첩이니까 맘대로 보지 마! 프로듀서 : 그래, 모모코거였구나. 그냥 놓여있길래 분실물인줄 알았어. 프로듀서 : 잊지 않도록 잘 간수해야지. 자. 모모코 : 고, 고마워…… 아니 그게 아니라! 오빠 안에 봤지! 프로듀서 : 응? ……아니, 그건…… 모모코 : 거짓말이지! 봤잖아! 그런 연기로는 모모코의 눈을 속일 수 없거든. 프로듀서 : 아니, 누구 수첩인지 확인하려던 것 뿐이었거든…… 귀여운 스티커가 들어있던건 봤어. 모모코 : ……본건 그거 뿐이야? 사진은 안봤지..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스위트 샤워 <텐쿠바시 토모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스위트 샤워 프로듀서 : (이번 라이브는 취향을 바꿔 개인기나 마술쇼를 접목해보았다. 결과는……) 토모카 : 프로듀서님 수고하셨어요~ 라이브 정말 분위기 좋았네요~ 토모카 : 이번 기획은 프로듀서님 덕분이네요~ 칭찬해드릴게요~ 프로듀서 : 수고했어 토모카. 칵테일 글라스를 사용한 마술 멋지더라! 프로듀서 : 테이블 매직은 팬 분들과 거리가 가까워져서 조금 걱정했는데 트러블 없이 잘 끝났네. 토모카 : 당연하죠~ 게다가 아기 돼지들이 신성한 성모의 무대에서 트러블을 일으킬리가 없죠~ 프로듀서 : 하하 그건 그렇네. 이번 무대는 토모카에게도 좋은 경험이 됐으려나. 토모카 : 그렇네요~ 평소 무대와는 달라서 꽤 재밌었답니다~ 토모카 : 게다가 이렇게 아기 돼지들이 기뻐하는 모..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짜증귀염여왕 <노노하라 아카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짜증귀염여왕 ??? : 이얍~! 하앗~! 이얏~! ……이건 어떠냐~! 프로듀서 : (시끄러운 소리가 레슨룸 쪽에서 들린다. 이렇게 시끄러우니 누군지는 짐작이 되는데……) 아카네 : 좋아, 오늘은 이쯤 해 둘까. 아하하, 기분 좋게 땀 흘렸네~♪ 프로듀서 : 역시 아카네였네. 이번엔 뭐야? 아카네 : 앗 프로쨩! 아카네쨩의 비밀 특훈이 들켰나!? 아카네 :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의외의 일면을 들키고 말았나보네……! 프로듀서 : 의외라니, 스스로 말 하면 의외가 아니잖아…… 그런데 이게 무슨 비밀이야? 소리가 바깥까지 들리던데. 아카네 : 응응, 소리만 숨기지 않은거야 소리만! 누가 눈치채주지 않을까 했던거지~ 조금만! 아카네 : 보이지 않는 노력을 숨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