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3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바바 코노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코노미 씨의 "아이그라!!" 촬영을 마쳤다. 당당하고 멋진 사진이 찍혔네!) 코노미_ 수고했어 프로듀서. 어때? 사진 잘 찍혔니? 프로듀서_ 네 완벽해요! 일하는 여성의 매력이 잘 드러났어요. 코노미_ 후훗 그래? 예전 경험을 잘 살린 것 같네. 기뻐. 프로듀서_ 코노미 씨는 회사에서 일 하셨던 경험이 있으셨죠. 오피스 세트에서도 엄청 익숙하신 느낌이었어요. 코노미_ 응. 촬영하는 동안에도 좀 옛날 생각이 났어. 코노미_ 매일 아침 일찍 집을 나와서 전철을 타고…… 일은 바빴지만 하는 보람은 있었지. 코노미_ 성격 좋은 사람들이 많아서 일 하기 좋은 직장이었어. 마시러 갈 때도 즐거웠고. 후훗♪ 프로듀서_ 회사에서 일 하는 코노미 씨가 좀 상상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나가요시 스바루>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아이그라!!"의 촬영을 위해 스바루와 함께 학교에 왔다. 이번에는 청소를 하는 모습을 찍게 되어서 준비중이다.) 스바루_ 복도 청소를 하면 되는거지? 그럼 쉽지♪ 프로듀서_ 하하 믿음직스럽네. 소품도 평소에 쓰던거 그대로일거야. 자. 스바루_ 빗자루랑 쓰레받기랑 걸레라. 정말로 평소 학교 청소할 때같네. 스바루_ 이런거 보고 싶으면 야구 하고 싶어지지~ 걸레를 공으로 만들어서…… 프로듀서_ 빗자루를 배트로 삼고? 스바루_ 그렇지! 청소 시간에 애들이랑 다같이 해. 나 걸레 공으로도 슬라이더 던질 수 있어! 스바루_ 대단하지? 던질 수 있을 때까지 엄청 연습 했거든. 헤헷♪ 스바루_ 그렇지! 촬영하기 전까지 야구하면서 기다리자! 내 비장의 걸레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Black★Party - 1화,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Black★Party 1화_ 비기닝★파티 프로듀서_ (할로윈 이벤트에는 앰배서더로 아카네와 레이카 외에도 후카와 리오도 참가하게 되었다.) 프로듀서_ 그러니 아카네와 레이카는 할로윈 이벤트 앰배서더를 맡게 되었어. 레이카_아카네_ 앰배서더? 후카_ 앰배서더…… "대사"라는 의미였죠? 프로듀서님. 프로듀서_ 맞아. 이번에는 손님들의 시선에서 이벤트의 명소나 즐길만한 부분을 알려주는 광고탑…… 같은 의미겠네. 프로듀서_ 앰배서더를 맡은 두 사람이 유닛을 짤거야. CM 촬영도 예정되어 있으니까 잘 부탁한다! 레이카_아카네_ 네♪ (네~!) 프로듀서_ 그리고 후카랑 리오는 당일 이벤트 연출과 여러가지 서포트를 부탁하고 싶어. 잘 부탁해! 후카_ 네, 맡겨주세요! 리오_ 아카네랑 레이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