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8 2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키노시타 히나타>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히나타의 "아이그라!!" 촬영이 일단락지어지고, 휴게실로 지정된 교실에 이동하는 중인데……) 히나타_ 와아…… 이 신발장도 똑같이 생겼구나…… 프로듀서_ 히나타, 신발장이 어때서? 히나타_ 아, 프로듀서…… 에헤헤. 있잖아, 조금 생각이 나서 그래. 히나타_ 아이돌이 되려고 도쿄로 나와서 이 쪽 학교로 전학왔던 첫 날 말이야. 프로듀서_ 그렇구나. 전학하는 날에는 부모님께서 와 주셨지? 히나타_ 응. 전학하는 날엔 아빠랑 엄마가 같이 와 주셨는데…… 히나타_ 처음 학교 간 날은 역시 불안했거든. 그치만…… 히나타_ 이렇게 신발장을 봤더니 똑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 내가 홋카이도에서 다녔던 학교도 신발장이 이렇게 생겼거든. 히나타_ 프로듀서. 홋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야부키 카나>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화보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을 위해 카나와 학교에 왔다. 이번에는 설정이 정해졌는데……) 카나_ 프로듀서님! 오늘 저 급식당번 역할이죠! 카나_ 카나가 나눠주는 급식은 뭘까~♪ 카레일까~ 야키소바일까~♪ 프로듀서_ 카나, 꽤 기본 좋아보이네. 급식당번 같은건 귀찮지 않아? 카나_ 그렇지 않아요! 오늘 메뉴는 뭘까 하고 생각하다보면 두근거리기도 하고…… 카나_ 좋아하는 메뉴가 나오면 엄청 기뻐요! 더 먹을까~ 그치만 너무 많이 먹는게 아닐까~? 프로듀서_ 하하 그렇구나. 카나네 학교는 급식이 맛있어? 카나_ 맞아요! 저희 학교 급식 엄청 맛있어요~! 카나_ 급식실 앞을 지나가다보면 맛있는 냄새가 나니까 매일 기대돼요. 에헷♪ 카나_ 그러니까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