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3 3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Persona Voice - 1화,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Persona Voice 1화_ Performance ~새로운 자신을~ 프로듀서_ (사장님이 전해주신 신곡. 이 곡에 담겨있는 메시지를 전하는데 어울리는 아이돌이라고 하면) 치즈루_ 어머나! 그럼 유키호는 그렇게 많은 제자 분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건가요? 유키호_ 네. 다들 저희 집에서 묵으며 생활하셔요. 하지만 아직도 조금 긴장 될 때가 있어요…… 유키호_ 치즈루 언니네 집은 어떠세요? 치즈루_ 네? 저, 저요? 유키호_ 네. 치즈루 언니네 집도 이오리네 집처럼 일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까 해서요…… 치즈루_ 네, 네에! 물론 있지요! 집사와 셰프가 함께 생활해요! 덜컹 프로듀서_ 치즈루 씨, 유키호. 수고 많으세요. ……뭔가 이야기를 한창 하고 계신 모양이네요? 치..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Persona Voice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Persona Voice 후레아이 미사키_ 후~ 한 숨 돌릴 수 있겠다~ 사무원 일은 의외로 할 일이 많네. 미사키_ 티켓 발급도 해 주고, 매점 카운터도 보고…… 나레이션 일도 했었고. 미사키_ 여러가지 일을 한다는 점은 아이돌들도 그렇지. 노래나 댄스, 모델에 연기…… 미사키_ 아이돌은 여러 가지 일을 할 줄 아니까…… 좋아~ 나도 지지 말아야지! 프롤로그 프로듀서_ 수고 많으세요 아오바 씨. 왠지 기운차보이시네요! 미사키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 잠깐 일 생각을 좀 하다보니까요…… 에헤헤. 미사키_ 그러고보니 프로듀서님은 사무실 밖에서는 어떤 식으로 일을 하세요? 프로듀서_ 어떤 느낌이냐고요? 그러게요…… 평소와 딱히 차이가 없는 것 같네요. 미사키_ 하지만 역시 아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론리 로코나이즈 <로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론리 로코나이즈 [매니 머터리얼] 의상 에피소드 프로듀서_ 로코 수고했다. 블로그 읽어봤어. 여러 가지로 생각한 것 같더라. 로코_ 네! 이 의상은 로코가 생각하기에도 새티스팩션한 퀄리티였어요! 로코_ 호러 & 큐트. 정말로 챠밍하고 오리지널리티가 넘쳐나요♪ 프로듀서_ 오리지널리티라. 하긴 좀 색다른 의상이긴 하지. 로코_ 이그젝틀리에요! 이 패치워크는 클래식한 아이돌과는 조금 달라요. 로코_ 하지만 그 점이 로코 센스와 베스트 매치돼서 존재감을 드러내는거에요! 로코_ 포인트는 다양성이에요♪ 퍼스널리티 익스플로전이에요~! 로코_ 로코는 스포츠를 잘 못하지만, 아이돌로서는 그 점도 개성이니까요! 그런 셈이에요. 프로듀서_ 그렇구나. 단점이라고 볼 수 있는 점도 개성이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