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6 3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요코야마 나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오늘은 화보 잡지 "아이그라!!" 촬영일이다. 나오의 컨셉은 "간사이의 여고생"……) 프로듀서_ (익숙한 테마라 그런지 촬영은 순조롭다. 빠른 페이스로 전반이 끝났고 지금은 휴식 중이다.) 나오_ 흐흐흠~♪ 프로듀서_ 수고했어 나오. 아까부터 폰 보고 있네. 게임이라도 해? 나오_ 아하하 아입니다! 쪼매 오사카 친구한테 메일 쫌 보낼라켔죠. 나오_ 도쿄에서 내도 잘 살고 있다 카면서 알려줘야죠♪ 프로듀서_ 그렇구나. 나오는 고향 친구들이랑 정말 사이가 좋구나. 나오_ 당연하죠! 이사가도 계속 연락하자고 약속했거든요! 나오_ 그카니까 처음엔 도쿄의 재밌는 점이나 오사카와 다른 점 같은걸 자주 보냈심더. 나오_ 실은 만나서 이야기도 좀 하고 사진도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줄리아>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줄리아와 함께 화보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을 하러 왔다. 지금은 휴식시간이다.) 줄리아_ 일 하면서 촬영하는건데 교복을 입고 교실에 있으니까 학교 쉬는 시간 같네. 프로듀서_ 학생다운 반응이네. 평소 쉬는 시간에는 뭘 해? 줄리아_ 뭘 하냐니, 지금이랑 별 차이 없어. 친구랑 이야기하거나…… 줄리아_ 아니면…… 학교를 걸어다니거나 하지.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밖에 나가기도 하고. 프로듀서_ 호오, 그렇구나. 쉬는 시간에 밖이라니, 수업 시간에 늦지는 않아? 줄리아_ 그러고보니 어느샌가 종이 울려서 수업이 시작했던 적도 있었지. 줄리아_ 그런데 또 그럴 때만 좋은 멜로디가 생각난다니까. 하핫! 프로듀서_ 줄리아…… 혹시나 해서 물어보는데, 공부는..

메모리얼 커뮤 2020.10.16
[밀리시타 번역] 메모리얼 커뮤 : 줄리아 4화, 5화

밀리시타 메모리얼 커뮤 번역 줄리아 줄리아 4 프로듀서_ (줄리아의 첫 공연이 무사히 마무리되었다. 공연 후 첫 스케줄은 잡지 인터뷰다.) 프로듀서_ (록밴드 보컬에서 아이돌로 방향을 전환하게 된 감상등을 듣고 싶다고 했는데……) 줄리아_ 프로듀서. 갈아입고 왔는데. 정말 의상은 이렇게 하면 돼……? 프로듀서_ 수고했어 줄리아. 잡지 인터뷰니까 문제없을 것 같은데…… 의상이 어때서? 줄리아_ 아니, 아직 스스로도 좀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가…… 치마는 평소엔 교복 아니면 안 입으니까. 줄리아_ 그 교복도 딱히 좋아서 입는 것도 아니고. 프로듀서_ 그렇구나. 하지만 그냥 익숙하지 않은 것뿐이라면 앞으로 조금씩 익숙해지면 되는거 아닐까. 프로듀서_ 바지 스타일의 의상도 있긴 하지만 아이돌은 치마도 많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