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5 4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아이돌 수행 포즈편 <줄리아>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아이돌 수행 포즈편 프로듀서 : (줄리아 모습이 보이질 않는다 싶었더니, 옥상으로 불렀다. 갑자기 왜 그러지?)줄리아 : 아, 프로듀서. 드디어 왔네.프로듀서 : 수고했어 줄리아. 갑자기 옥상으로 부르다니 무슨 일이야?줄리아 : 딱히…… 별을 보고 있던 것 뿐이야. 봐봐, 여기선 잘 보이잖아?줄리아 : 예쁘니까 너도 왔으면 좋겠다 싶어서 불렀어.프로듀서 : 하긴 하늘이 좀 가까이 느껴지긴 하네. ……근데 정말로 그 뿐이야? 무슨 고민거리가 있다던가……줄리아 : 없다니까. 프로듀서도 알잖아? 나는 기운차다니까.프로듀서 : 그럼 괜찮긴 한데…… 갑자기 옥상으로 부르길래 무슨 일이 있나 했지.줄리아 : 걱정 해 준거야? 그렇게 마음이 약하다니 네가 더 걱정이네.프로듀서 : 하하..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베이스를 사랑해! <모치즈키 안나>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베이스를 사랑해! 프로듀서 : (이번 이벤트 스테이지를 위해 안나는 열심히 베이스를 치는 연습을 하고 있다.) 안나 : 후우…… 잠깐 휴식…… 베이스…… 꽤 어려워…… 프로듀서 : 안나, 수고했어. 베이스 이제 꽤 잘 치는데. 안나 : 프로듀서님…… 하지만 안나는…… 아직, 실수…… 해…… 프로듀서 : 그래? 잘 치는 것 같은데…… 게다가 엄청 즐거워보여. 안나 : 그건…… 안나가, 좋아하는 게임 곡…… 이니까. 연주 하는거…… 정말, 즐거웠…… 어요. 프로듀서 : 아 그렇구나…… 그래서 열심히 연습했던거구나. 안나 : 응…… 멋진 곡, 이니까…… 좀 더, 잘…… 쳤으면, 좋겠어…… 안나 : 프로듀서님……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프로듀서 : 이미 잘..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하나, 둘! <타나카 코토하>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하나, 둘! 프로듀서 : (오늘 일은 아이돌 대운동회. 코토하는 미라이와 카나와 함께 치어걸을 하게 되었는데……) 프로듀서 : 수고 많네 코토하! 잠깐 괜찮을까? 아이돌 대운동회 미팅을 하려는데. 코토하 :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 마침 잘 됐네요. 저도 상담드릴게 있어서요. 프로듀서 : 상담? 무슨 걱정거리라도 있어? 코토하 : 네. 대본을 확인해봤는데, 큰 줄넘기 이후에 다음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까지가 엄청 짦더라고요. 코토하 : 저랑 미라이, 카나 세 사람은 치어리더 의상으로 갈아입어야 하니까 시간을 맞출 수 있을지가…… 프로듀서 : 하긴 좀 짧긴 하네…… 진행에 대해서는 리허설 전에 물어봐야겠다. 프로듀서 : 그리고 혹시 모르니 의상을 갈아입는 연습도 좀 해둘까..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해피 프렌즈 <토코로 메구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해피 프렌즈 프로듀서 : (메구미네가 출연한 아이돌 대운동회가 종료되었다. 보자 그 날 찍은 사진이 도착했는데……)메구미 : 앗 프로듀서, 겨우 찾았네! 엄청 찾았거든~!프로듀서 : 안녕 메구미. 왜 그래서, 무슨 일이라도 있어?메구미 : 그게 말야. 지난번에 아이돌 운동회에서 물건 빌리기 경주를 했잖아?메구미 : 그 때 종이를 들고 와버렸거든. 이거 돌려드려야될까?프로듀서 : 빌릴 물건이 적혀있는 종이? 평범한 메모 용지니까 갖고 있어도 상관 없을걸……메구미 : 정말!? 다행이다. 혼나면 어쩌나 걱정했어. 냐하하.프로듀서 : 메모 용지 가지고 혼내진 않아. 그건 그렇고 메구미야말로 착각하지도 않고 잘 가지고 있었네.메구미 : 응! 프로듀서나 다른 사람들에겐 그냥 메모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