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밀리코레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하나, 둘! <타나카 코토하>

라인슬링 2020. 1. 25. 12:49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하나, ! <타나카 코토하>

 

 

 

 

프로듀서 : (오늘 일은 아이돌 대운동회. 코토하는 미라이와 카나와 함께 치어걸을 하게 되었는데……)

프로듀서 : 수고 많네 코토하! 잠깐 괜찮을까? 아이돌 대운동회 미팅을 하려는데.

코토하 :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 마침 잘 됐네요. 저도 상담드릴게 있어서요.

프로듀서 : 상담? 무슨 걱정거리라도 있어?

코토하 : . 대본을 확인해봤는데, 큰 줄넘기 이후에 다음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까지가 엄청 짦더라고요.

코토하 : 저랑 미라이, 카나 세 사람은 치어리더 의상으로 갈아입어야 하니까 시간을 맞출 수 있을지가……

프로듀서 : 하긴 좀 짧긴 하네…… 진행에 대해서는 리허설 전에 물어봐야겠다.

프로듀서 : 그리고 혹시 모르니 의상을 갈아입는 연습도 좀 해둘까. 시간 내에 의상을 갈아입을 수 있을지 모르니까.

코토하 : 연습 말인가요? ……

프로듀서 : 코토하?

코토하 : , 아뇨. 프로듀서. 모처럼 연습을 할거라면 큰 줄넘기부터 하지 않으시겠어요?

프로듀서 : 큰 줄넘기부터?

코토하 : . 당일과 완전히 같은 상태이면 의논 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아서요. 하지만……

코토하 : 큰 줄넘기 연습까지 하는건 좀 지나칠까요?

프로듀서 : 하하 그러게. 좀 놀라긴 했지만…… 의외로 한 숨 돌리는데 도움이 될지도 몰라.

코토하 : 프로듀서…… 감사합니다. 그럼 제가 다른 애들을 불러올게요.

 

 

그리고……

프로듀서 : 큰 줄넘기 다들 즐거워하더라. 남은건 시간을 조금 더 늘려두기만 하면 되겠네. 본방도 잘 해낼 수 있을거야.

코토하 : 맞아요. 실제로 해 보니 큰 줄넘기 이후에 탈의실까지 이동도 스무스하게 할 수 있었고요……

코토하 : 예행연습을 하고 나니 당일이 기대되네요. 당일에도 이렇게 되면 좋겠다……

프로듀서 : 응 그래. 돌발상황 없이 좋은 운동회가 되도록 힘내자!

코토하 : ! 아이돌 대운동회, 열심히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