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1 3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협기난무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협기난무 협기난무 - 에필로그 : ~여행~ 모모코 : 가는구나. 줄리아 : 응. 타마키 : 줄리아, 타마키의 언니가 돼 줘. 줄리아가 2인자가 되면 조직도 안정될텐데. 줄리아 : 에이, 농담 하지 마. 나 같은 식객이 조직의 이름을 짊어질 수는 없지 않아? 줄리아 : 나는 뿌리도 없는 여행객이거든. 타마키 : 아무도 불평따윈 하지 않을거야~ 아가씨를…… 두목을 구해준건 줄리아잖아. 줄리아 : 내가 있으면 또 싸움을 일으킬 뿐이야. 이 등에 짊어진 해골 용에 원한을 품은 자는 많거든. 줄리아 : 작더라도 모두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곳…… 그런 마을을 만들거잖아. 그럼 나 같은 인간은 필요없어. 모모코 : ……알았어. 붙잡지 않을게. 하지만…… 모모코 : 또 와야 돼. 약속이야.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한없이 인의 없는 싸움 <스오 모모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한없이 인의 없는 싸움 프로듀서 : (영화 “한없이 인의 없는 싸움 미리온 투쟁편”의 DVD가 호평이어서 주제가 MV 추가 제작이 결정되었다.) 모모코 : 그걸 위해서 아버지를…… 그런 짓이 하고 싶었어? 정말로? 모모코 : 바보…… 노리코는 바보야……! 음~ 좀 더 세게 말 하는게 나으려나…… 모모코 : “노리코 바보”라고 계속 말 했더니 왠지 노리코 언니에게 좀 미안한걸. 프로듀서 : 이 목소리는…… 모모코? 마침 잘 됐네. MV 미팅을 해야하는데…… 똑똑똑…… 덜컹 모모코 : 하나 둘…… 오빠는 바보야!!! 프로듀서 : 으악!? 모모코 : 어, 어라? ……오빠? 모모코 : 아니, 갑자기 들어오면 어떡해! 집중이 끊기잖아! 프로듀서 : 미, 미안. 노크 하긴 했는데…..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한없이 인의 없는 싸움 <키노시타 히나타>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한없이 인의 없는 싸움 프로듀서 : (히나타를 찾아봤는데, 탈의실에 있었다. 열심히 거울을 노려보고 있네……) 히나타 : 앗 프로듀서. 수고 많아요. 아이고, 들켜버렸네…… 에헤헤. 프로듀서 : 수고했어 히나타. 왜 그렇게 거울을 열심히 노려보고 있는거야? 히나타 : 응. 그게 말야…… 조금 부끄러우니까 다른 사람들한테는 비밀로 해 줘. 히나타 : 실은 나, 무서운 표정을 짓는 연습을 하고 있었어. 프로듀서 : 무서운 표정 짓는 연습? 히나타 : 응. 곧 극장에서 “한없이 인의 없는 싸움”의 시사회랑 전달회를 한다고 했잖아. 히나타 : 인사 할 때는 두목처럼 무서운 표정을 지으면 좋지 않을까 했는데…… 프로듀서 : 그렇구나. 별로 무섭지 않긴 한데…… 히나타 :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