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3 3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변덕쟁이 선셋 <미나세 이오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변덕쟁이 선셋 프로듀서 : (오늘 야외 라이브는 대성공이다! 남은건 이오리를 데리고 돌아가는 것 뿐인데…… 늦네. 괜찮을까.) 이오리 : 후우…… 아, 기다렸지 프로듀서. 자 갈까. 프로듀서 : 응 이오리 수고했어. 생각보다 시간이 걸렸네…… 이오리 : 어머, 레이디가 준비하는 시간에 토를 달려고? 이것저것 할 일이 많은 것 뿐이야. 이것저것. 프로듀서 : 이것저것…… 이오리 : 뭔데, 잘 알지도 못하면서. 오늘처럼 야외 스테이지를 하고 나면 스킨 케어가 중요하거든? 이오리 : 메이크업을 지우는것도 고생인데다가 피부도 따가워서 고생이거든. 프로듀서 : 어라? 근데 오늘 선크림 바르지 않았어? 그래도 아파? 이오리 : 그렇게까지 만능은 아니거든. 땀 나면 흘러내리기도 하고..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프라이빗 박스 <이부키 츠바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프라이빗 박스 프로듀서 : (츠바사가 갑자기 나를 불렀다. 휴게실에서 기다리고 있겠다는데 무슨 일이지?) 츠바사 : 앗 프로듀서님이다! 지난번에 상 주셔서 감사해요~! 츠바사 : 예쁜 드레스 입고 하는 밤의 전망대 데이트! 정말로 로맨틱했었죠~ 프로듀서 : 데이트라기보단 라이브 성공을 한 기념으로 야경을 보러 간 것 뿐이잖아. 츠바사 : 에이~ 그거 데이트 아니었어요? 그 전망대는 커플들이 잔뜩 있었는데요? 츠바사 : 다들 엄청 예쁘게 차려입고…… 어른은 항상 그런 데이트를 하는거네요~ 츠바사 : 좋겠다~ 나도 좀 더 그런데서 데이트 하고싶다♪ 프로듀서 : 그런 로맨틱한 곳에서 데이트 하는 중학생은 거의 없을 것 같긴 한데…… 프로듀서 : 그렇게 조급해하지 않더라도 츠바..

메인 커뮤 2020.01.13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56화 : 이부키 츠바사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56화 : 그 빛 처럼 후레아이 츠바사 : 스바루군, 츠무기 언니. 지난번에 갔던 라이브 재밌었지! 스바루 : 응, 왠지 엄청났어! 팟 하고 나오더니 꽝 하는 느낌이었지! 츠무기 : 당연한 말이지만, 저희들 외에 다른 아이돌 분들도 노력하고 계신다는 뜻이겠죠. 츠무기 : 내도 좀 더 노력해야 안카나…… 츠바사 : 츠무기 언니는 진지하다니까~ 아~ 뭐 재밌는 일 없을까~? 프롤로그 프로듀서 : (작곡가 분께 의뢰했던 신곡 데모가 도착했다. 자, 츠바사는 어디있나……) 스바루 : 재밌는거라…… 그럼 캐치볼 하자♪ 츠바사 : 에이~? 스바루군. 캐치볼은 어제도 했잖아? 스바루 : 어? 하지만 캐치볼은 매일 해도 늘 재밌지 않아? 그치 츠무기! 츠무기 : 앗! 내, 내한테? 저기……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