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밀리코레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변덕쟁이 선셋 <미나세 이오리>

라인슬링 2020. 1. 13. 23:43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변덕쟁이 선셋 <미나세 이오리>

 

 

 

 

프로듀서 : (오늘 야외 라이브는 대성공이다! 남은건 이오리를 데리고 돌아가는 것 뿐인데…… 늦네. 괜찮을까.)

이오리 : 후우…… , 기다렸지 프로듀서. 자 갈까.

프로듀서 : 응 이오리 수고했어. 생각보다 시간이 걸렸네……

이오리 : 어머, 레이디가 준비하는 시간에 토를 달려고? 이것저것 할 일이 많은 것 뿐이야. 이것저것.

프로듀서 : 이것저것……

이오리 : 뭔데, 잘 알지도 못하면서. 오늘처럼 야외 스테이지를 하고 나면 스킨 케어가 중요하거든?

이오리 : 메이크업을 지우는것도 고생인데다가 피부도 따가워서 고생이거든.

프로듀서 : 어라? 근데 오늘 선크림 바르지 않았어? 그래도 아파?

이오리 : 그렇게까지 만능은 아니거든. 땀 나면 흘러내리기도 하고. 피부에 부담을 주니까 두껍게 바르기도 좀 그렇고.

이오리 : 그러니까 무대 후에 뒷정리가 오래 걸리는거야. 나도 그렇고 다른 사람들도 힘들거든.

프로듀서 : 그렇구나. 예쁜 피부를 유지하는것도 힘들겠네…… 내가 뭐 도와줄 수 있는건 없어?

이오리 : 어머, 마음 가짐도 좋지. 음 그래. 세안용 물품 같은게 대기실에 있으면 좋겠어.

이오리 : 나는 괜찮긴 한데, 자주 잊고 다니는 애들도 있거든. 그리고 보습액이랑 페이스 마스크랑……

이오리 : 그리고 그래…… ! 오렌지주스가 있으면 좋겠어.

프로듀서 : 흠흠…… 아니 근데 오렌지주스는 스킨 케어랑 관계 없지 않아?

이오리 : 엄청 있거든. “오렌지주스를 마시고 비타민 C를 효율적으로 섭취하자라고…… 어디서 봤거든.

프로듀서 : 그렇구나. 잘 참고하도록 할게. 고마워. 좋아! 그럼 바로 가는길에 사 줄게.

이오리 : 어머 그래? 그럼 받아볼까……니히힛.

프로듀서 : ? 무슨 말 했어?

이오리 : 아니, 아무것도 아냐♪ 자, 가자 프로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