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9 3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에필로그 : 하지만 떡은 너무 달달하여라 프로듀서 : (일본풍 유닛의 공연은 대성황으로 막을 내렸다. 뒤풀이에 대해서 모두에게 희망사항을 물은 결과……) 미사키 : 네, 여러가지 떡을 준비해왔어요♪ 배불리 드세요! 프로듀서 : 감사합니다 아오바 씨. 그런데 다들 정말 괜찮겠어? 극장에서 떡 파티를 하는 걸로 말야. 에밀리 : 네! 지난번에 제작자님이 데려가주셨던 화과자점이 정말로 맛있었거든요…… 츠무기 : 그 화과점 젠자이(*)는 명품이었어요…… 벚꽃 소금 향이 팥의 단맛을 끌어내줘서…… (*젠자이 : 일본식 팥죽) 토모카 : 그래서 처음엔 다시 그 가게에 가자고 했는데요…… 토모카 : 미사키 언니가 떡을 나눠주셨으니까 시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하나사쿠야 <에밀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하나사쿠야 프로듀서 : (일본풍 유닛 라이브는 무사히 마쳤다! 관객들은 돌아갔지만 아직 박수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에밀리 : 여기 계셨군요 제작자님!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 : 수고했어 에밀리. 아직 안 갈아입었어? 에밀리 : 네. 갈아입어야 하는데요, 왠지 아까워서요…… 에밀리 : 제작자님. 이번에도 고마웠습니다. 저는 동경해왔던 요조숙녀가 되기 위해 전형에 지원하고…… 에밀리 : 그 이후로 제작자님의 인도에 따라 여러 가지 일을 해왔어요. 에밀리 : 그렇기에 이번 일본풍 집단을 무사히 해낼 수 있었어요. 프로듀서 : 응. 그래도 그건 전부 에밀리가 여러 가지 도전을 하며 노력해온 결과야. 프로듀서 : 관객 분들을 즐겁게 해 드리는건 물론이지만, 에밀리 자신이 즐겼..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하나사쿠야 <시라이시 츠무기>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하나사쿠야 프로듀서 : (유닛 공연 후, 일본 문화와 관련된 일이 늘었다. 오늘은 츠무기 취재로, 기모노에 대해 이야기했다.) 프로듀서 : 츠무기 수고했어. 예정보다 늦어졌네. 츠무기 : 괜찮습니다. 저희 유닛을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다니 기쁜 일이에요. 프로듀서 : 이번 유닛에서 츠무기는 대활약이었지. 덕분에 다들 편안히 공연을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 츠무기 : ……? 저는 특별히 뭘 한건 없는데요…… 평소대로였어요. 프로듀서 : 그게 좋았다는거야. 츠무기는 셋 중에서 가장 연상이었잖아? 언니로서 유닛을 잘 이끌어줬어. 츠무기 : 그…… 그렇게 칭찬 받을 정도로 특별한건 아니었어요…… 츠무기 : 하지만……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네요. 츠무기 : 시어터의 사람들이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