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1 2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1화,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1화 : 짙은 보라빛, 꽃은 아니어도, 쪽빛 유리 프로듀서 : 그래서. 세 사람이 우아한 아름다움을 테마로 한 일본풍 유닛을 짜게 되었어. 프로듀서 : 츠무기네 집 협력을 받아 만든 의상은 물론이고 신곡도 있어. 기대해줘! 에밀리 : Wow! 츠무기 언니와 토모카 언니랑 저랑 일본풍 집단을요? 이건 혹시 꿈인가요……? 츠무기 : 꿈이 아니랍니다 에밀리 양. 집에서도 의상을 함께 만들게 되었다는 연락이 왔으니까요. 토모카 : 저희들 셋이라, 나쁘지 않은 인선이네요~ 우선은 프로듀서님. 칭찬 해 드릴게요~♪ 프로듀서 : 다들 좋아하는 것 같으니 다행이네. 바로 유닛 방향성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는데…… 츠무기 : 방향성이라뇨…… 프로..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후레아이 미사키 : 정월에 본가에서 떡을 엄청 보내주셨지~ 어떻게 먹을까? 미사키 : 떡은 먹는 방법도 여러 가지라서 질리질 않아. 미사키 : 떡국에 팥죽, 김이랑 간장 넣은 이소베마키…… 인절미도 좋겠다~♪ 미사키 : 프로듀서님에게도 나눠드려야지. 떡~ 말랑말랑~♪ 말랑말랑, 떡~♪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프롤로그 프로듀서 : (슬슬 다음 공연 기획을 생각해둬야겠다. 출연진은 어떻게 할까……) 프로듀서 : 아오바 씨 수고 많으세요. ……무슨 일 있으세요? 미사키 : 앗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미사키 : 맞아! 프로듀서님은 떡은 어떻게 드시는걸 좋아하세요? 프로듀서 : 떡 먹는 방법…… 말이세요? 미사키 : 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