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 43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잠입! 스파이 시스터즈 - Day2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잠입! 스파이 시스터즈 이벤트 토크 9화 : 사령탑의 판단 코노미 : 보이네, 저기가 이 스테이지의 골이야! ……하지만 적외선 센서가 방해되네…… 시즈카 : 이제 남은 시간도 얼마 없어요…… 어서 센서를 돌파해요! 코노미 : 잠깐만 시즈카! 작전대로…… 우선은 미키를 먼저 보내보자. 코노미 : 미키는 가장 안전한 길을 찾아줄거야. 우리는 미키 뒤를 따라가자! 시즈카 : 알겠어요. 하지만 그렇게 하면 클리어 하더라도 아슬아슬…… 이, 일단 서두르죠! 이벤트 토크 10화 : 제 1관문 돌파 코노미 : 후우…… “스파이 아이돌 탈출 게임” 전반전 스테이지를 어떻게든 클리어 했네! 코노미 : 이것도 미키랑 시즈카가 열심히 해 준 덕분이지♪ ……어? 나도 잘 했다고? 코노미 : 우후훗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잠입! 스파이 시스터즈 - Day1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잠입! 스파이 시스터즈 이벤트 토크 1화 : 미션 개시! 어둠 속에 숨은 유혹의 에이전트, 그 이름은 캣츠. 유연한 몸으로 어떤 장소든 잠입하고, 어떤 곤란한 임무라도 화려하게 해결! ……그런 멋진 스파이를 목표로 아이돌이 전력을 다해 스파이 미션에 도전한다! 어려운 상황에서 아이돌들의 숨겨진 특기가 각성한다!? 프로듀서, 전력을 다해 서포트 부탁해! 코노미 : 어둠 속에 숨고, 하늘을 달리고, 어떤 장소라도 잠입 할 수 있는 아름다운 그림자…… 그래, 우리는 무적의 스파이야! 시즈카 : 이번에 도전하는건 최중요 미션…… 난공불락이라 불리는 적의 요새에 들어가 비밀을 캐오는거에요! 미키 : 우리가 갈 곳에는 무서~운 함정이 잔뜩 있대. 적 경비병도 쫓아오는거야. 코노미 : 서둘..

메인 커뮤 2020.01.30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57화 : 후타미 아미&마미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57화 : 두 사람만의, 단 하나 후레아이 마미 : 훗…… 발견하고 말았어. 냉장고에 미사키치가 주던 비밀의 간식이 있었다는 사실을 말야…… 아미 : 우후훗~♪ 작은 케이크가 잔뜩 있었지! 보자, 뭐부터 먹을까♪ 마미 : 어라, 근데 아미. 그 케이크 사람 수 만큼 있었나? 아미 : 어라, 어땠더라? 그게, 음~ 하나 둘 셋…… 엄청 많이. 우아우아, 모르겠어~! 마미 : 우선 치즈 케이크는 오빠걸로 남겨놓을까. 아미 : 어, 왜 치즈 케이크야? 오빠는 왠지 쇼트 케이크같지 않아? 프롤로그 프로듀서 : (자…… 둘 다 잘 기다리고 있겠지? 슬슬 다음 공연에 대해 알려줘야하는데.) 아미, 마미 : 으으으으으으! 프로듀서 : ……여깄네. 아미, 마미. 잠깐 할 이야기가 있는데. 마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에필로그 : 하지만 떡은 너무 달달하여라 프로듀서 : (일본풍 유닛의 공연은 대성황으로 막을 내렸다. 뒤풀이에 대해서 모두에게 희망사항을 물은 결과……) 미사키 : 네, 여러가지 떡을 준비해왔어요♪ 배불리 드세요! 프로듀서 : 감사합니다 아오바 씨. 그런데 다들 정말 괜찮겠어? 극장에서 떡 파티를 하는 걸로 말야. 에밀리 : 네! 지난번에 제작자님이 데려가주셨던 화과자점이 정말로 맛있었거든요…… 츠무기 : 그 화과점 젠자이(*)는 명품이었어요…… 벚꽃 소금 향이 팥의 단맛을 끌어내줘서…… (*젠자이 : 일본식 팥죽) 토모카 : 그래서 처음엔 다시 그 가게에 가자고 했는데요…… 토모카 : 미사키 언니가 떡을 나눠주셨으니까 시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하나사쿠야 <에밀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하나사쿠야 프로듀서 : (일본풍 유닛 라이브는 무사히 마쳤다! 관객들은 돌아갔지만 아직 박수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에밀리 : 여기 계셨군요 제작자님!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 : 수고했어 에밀리. 아직 안 갈아입었어? 에밀리 : 네. 갈아입어야 하는데요, 왠지 아까워서요…… 에밀리 : 제작자님. 이번에도 고마웠습니다. 저는 동경해왔던 요조숙녀가 되기 위해 전형에 지원하고…… 에밀리 : 그 이후로 제작자님의 인도에 따라 여러 가지 일을 해왔어요. 에밀리 : 그렇기에 이번 일본풍 집단을 무사히 해낼 수 있었어요. 프로듀서 : 응. 그래도 그건 전부 에밀리가 여러 가지 도전을 하며 노력해온 결과야. 프로듀서 : 관객 분들을 즐겁게 해 드리는건 물론이지만, 에밀리 자신이 즐겼..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하나사쿠야 <시라이시 츠무기>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하나사쿠야 프로듀서 : (유닛 공연 후, 일본 문화와 관련된 일이 늘었다. 오늘은 츠무기 취재로, 기모노에 대해 이야기했다.) 프로듀서 : 츠무기 수고했어. 예정보다 늦어졌네. 츠무기 : 괜찮습니다. 저희 유닛을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다니 기쁜 일이에요. 프로듀서 : 이번 유닛에서 츠무기는 대활약이었지. 덕분에 다들 편안히 공연을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 츠무기 : ……? 저는 특별히 뭘 한건 없는데요…… 평소대로였어요. 프로듀서 : 그게 좋았다는거야. 츠무기는 셋 중에서 가장 연상이었잖아? 언니로서 유닛을 잘 이끌어줬어. 츠무기 : 그…… 그렇게 칭찬 받을 정도로 특별한건 아니었어요…… 츠무기 : 하지만……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네요. 츠무기 : 시어터의 사람들이 저..

[밀리시타 번역] 스페셜 커뮤 : 밀리시타 감사제 2019~2020

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밀리시타 감사제 2019~2020 밀리시타 감사제 2019~2010 공연 전 미사키 : 네! 그래서 오늘은 마이하마에 왔습니다~♪ 미사키 : 앗, 곧 무대가 시작되니 스탭 분들도 엄청 바쁘셔요! 미사키 : 수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모여 실현된 오늘의 감사제 공연…… 아이돌들도 정~말 기대하고 있었어요! 미사키 : 물론 저도 굉장히 기대했는데요…… 조금 긴장도 되네요…… 미사키 : 그래도 잔뜩 연습 했으니까요! 분명 괜찮을거에요♪ 미사키 : 오늘은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있는 힘껏 감사의 마음을 전할거에요! 미사키 : 그럼 프로듀서님, 슬슬 시간이 됐으니 저희도 대기실로 가볼까요. 미사키 : 아이돌들도 프로듀서님을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에헤헤♪ 밀리시타 감사제 2019~20..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소원 성취의 예감! <카스가 미라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소원 성취의 예감! 프로듀서 : (신년 라이브 무대가 무사히 종료되었다. 새해 시작부터 좋은 스타트를 끊었네……!) 미라이 : 프로듀서님, 수고하셨어요! 오늘 라이브도 즐거웠어요♪ 프로듀서 : 수고했어 미라이. 미라이도 열심히 했네! 미라이 : 네! 오늘 라이브 외워야 할게 잔뜩 있어서 리허설에선 실수 했는데…… 미라이 : 본 무대에서는 한 번도 틀리지 않았어요! 데헤헤……♪ 미라이 : 분명 전에 프로듀서님이랑 참배하러 와서 산 부적 덕분일거에요! 프로듀서 : 호오, 그랬구나. 혹시 미라이, 무대에서도 부적을 계속 지니고 있었어? 미라이 : 네. 의상 주머니에 넣어뒀어요! 학교에 갈 때도 매일 가지고 다녀요♪ 미라이 : 아, 목욕을 할 때는 놓고 가지만요. 그래도 계속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신내린 춤사위 <호시이 미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신내린 춤사위 미키 : 프로듀서! 큰일인거야! 미키 엄청난 비밀을 알아차렸어! 미키 : 있잖아, 아마사케(*)는 주먹밥이었던거야! 연어알이랑 생선중에 뭐가 더 좋을 것 같아? (*아마사케 : 일본에서 곡식을 가지고 만드는 전통 술의 일종) 프로듀서 : 잠깐 기다려봐 미키. 일단…… 천천히 이야기해볼래? 미키 : 응? 아 그렇구나! 그럼 순서대로 이야기 해 볼게. 있잖아, 아마사케는 쌀로 만드는거래! 미키 : 그러니까 아마사케는 주먹밥 친척이야! ……어때, 놀랐어? 프로듀서 : 아, 하긴 그랬었지. 논알콜이고 영양분도 풍부하지. 미키 : 에이~? 프로듀서 안 놀랐어? 미키 생각엔 대발견이란 느낌이었는데~!! 프로듀서 : 미안, 실망시켜버렸네. 미키는 누구한테 배운건데? 미..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판타직 캔들나이트 <오오가미 타마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판타직 캔들나이트 프로듀서 : (올해도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 극장의 사람들도 저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있다……) 타마키 : 앗, 두목 발견~! 프로듀서 : 어? 타마키, 왜 그래? 타마키 : 있잖아 두목. 양말 있어!? 엄~청 큰거! 프로듀서 : 큰 양말…… 아, 크리스마스라서! 근데 엄청 큰거는 없는데…… 타마키 : ……없어? 프로듀서 : 아, 아니! 전에 전시용으로 만든게 창고에 있을거야! 아, 아마도! 타마키 : 정말!? 야호~!! 신난다~♪ 프로듀서 : 근데 엄청 큰게 필요하다니…… 타마키는 산타 할아버지에게 뭘 달라고 했는데? 타마키 : 아니, 타마키가 아냐. 타마키 양말은 집에 있어♪ 타마키 : 타마키가 찾고 있는건 말야, 타마키거가 아니라 꼬붕이 쓸 양..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근사한 선물 <나카타니 이쿠>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근사한 선물 이쿠 : 흐흐흠~♪ 에헤헤……♪ 프로듀서 : 안녕 이쿠. 꽤 신나보이네. 뭐 보고 있어? 이쿠 : 아, 프로듀서님! 안녕! 이쿠 : 있잖아, 지난번에 프로듀서님이랑 외출했을 때 사진 보고 있었어. 이것 봐! 프로듀서 : 외출? ……아,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을 보러 갔을 때 사진이구나. 이쿠 : 응! 일 끝나고 조금밖에 못 보긴 했지만. 엄청 재밌었어! 이쿠 : 있잖아 프로듀서님. 일루미네이션을 봤으니까 나 좀 어른스러워졌지? 프로듀서 : 일루미네이션을 보고 나니까 어른스러워졌다고……? 이쿠는 왜 그렇게 생각하는데? 이쿠 : 그게 말야, 츠바사 언니랑 리오 언니한테 들었어. 어른은 크리스마스에 둘이서 외출하는거래! 이쿠 : 그래서 같이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아이돌 수행 포즈편 <줄리아>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아이돌 수행 포즈편 프로듀서 : (줄리아 모습이 보이질 않는다 싶었더니, 옥상으로 불렀다. 갑자기 왜 그러지?)줄리아 : 아, 프로듀서. 드디어 왔네.프로듀서 : 수고했어 줄리아. 갑자기 옥상으로 부르다니 무슨 일이야?줄리아 : 딱히…… 별을 보고 있던 것 뿐이야. 봐봐, 여기선 잘 보이잖아?줄리아 : 예쁘니까 너도 왔으면 좋겠다 싶어서 불렀어.프로듀서 : 하긴 하늘이 좀 가까이 느껴지긴 하네. ……근데 정말로 그 뿐이야? 무슨 고민거리가 있다던가……줄리아 : 없다니까. 프로듀서도 알잖아? 나는 기운차다니까.프로듀서 : 그럼 괜찮긴 한데…… 갑자기 옥상으로 부르길래 무슨 일이 있나 했지.줄리아 : 걱정 해 준거야? 그렇게 마음이 약하다니 네가 더 걱정이네.프로듀서 : 하하..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베이스를 사랑해! <모치즈키 안나>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베이스를 사랑해! 프로듀서 : (이번 이벤트 스테이지를 위해 안나는 열심히 베이스를 치는 연습을 하고 있다.) 안나 : 후우…… 잠깐 휴식…… 베이스…… 꽤 어려워…… 프로듀서 : 안나, 수고했어. 베이스 이제 꽤 잘 치는데. 안나 : 프로듀서님…… 하지만 안나는…… 아직, 실수…… 해…… 프로듀서 : 그래? 잘 치는 것 같은데…… 게다가 엄청 즐거워보여. 안나 : 그건…… 안나가, 좋아하는 게임 곡…… 이니까. 연주 하는거…… 정말, 즐거웠…… 어요. 프로듀서 : 아 그렇구나…… 그래서 열심히 연습했던거구나. 안나 : 응…… 멋진 곡, 이니까…… 좀 더, 잘…… 쳤으면, 좋겠어…… 안나 : 프로듀서님……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프로듀서 : 이미 잘..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하나, 둘! <타나카 코토하>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하나, 둘! 프로듀서 : (오늘 일은 아이돌 대운동회. 코토하는 미라이와 카나와 함께 치어걸을 하게 되었는데……) 프로듀서 : 수고 많네 코토하! 잠깐 괜찮을까? 아이돌 대운동회 미팅을 하려는데. 코토하 :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 마침 잘 됐네요. 저도 상담드릴게 있어서요. 프로듀서 : 상담? 무슨 걱정거리라도 있어? 코토하 : 네. 대본을 확인해봤는데, 큰 줄넘기 이후에 다음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까지가 엄청 짦더라고요. 코토하 : 저랑 미라이, 카나 세 사람은 치어리더 의상으로 갈아입어야 하니까 시간을 맞출 수 있을지가…… 프로듀서 : 하긴 좀 짧긴 하네…… 진행에 대해서는 리허설 전에 물어봐야겠다. 프로듀서 : 그리고 혹시 모르니 의상을 갈아입는 연습도 좀 해둘까..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해피 프렌즈 <토코로 메구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해피 프렌즈 프로듀서 : (메구미네가 출연한 아이돌 대운동회가 종료되었다. 보자 그 날 찍은 사진이 도착했는데……)메구미 : 앗 프로듀서, 겨우 찾았네! 엄청 찾았거든~!프로듀서 : 안녕 메구미. 왜 그래서, 무슨 일이라도 있어?메구미 : 그게 말야. 지난번에 아이돌 운동회에서 물건 빌리기 경주를 했잖아?메구미 : 그 때 종이를 들고 와버렸거든. 이거 돌려드려야될까?프로듀서 : 빌릴 물건이 적혀있는 종이? 평범한 메모 용지니까 갖고 있어도 상관 없을걸……메구미 : 정말!? 다행이다. 혼나면 어쩌나 걱정했어. 냐하하.프로듀서 : 메모 용지 가지고 혼내진 않아. 그건 그렇고 메구미야말로 착각하지도 않고 잘 가지고 있었네.메구미 : 응! 프로듀서나 다른 사람들에겐 그냥 메모용지..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5화, 6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5화 : 당신을 위해, 상냥한 미소, 함께 만들어 프로듀서 : (일본풍 유닛의 레슨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오늘은 일이 없으니 푹 쉬었으면 좋겠는데.) 에밀리 : 제작자님,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 : 어라? 에밀리 안녕. 쉬는 날인데도 왜 극장에 왔어? 에밀리 : 저기…… 저, 츠무기 언니나 토모카 언니 같은 우아함은 아직 부족하니까요. 스스로 연습을 좀 하려고요…… 프로듀서 : 자체 연습이라…… 가능하면 쉬었으면 좋겠는데. 레슨이랑 마찬가지로 몸 관리도 중요한거야. 에밀리 : 그, 그런가요. 조금이라도 더 연습을 해두지 않으면 두 분과 격차가 벌어질 것 같았는데요…… 에밀리 : 하지만 제작자님께서 그렇게 말씀 하시니 알겠..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3화, 4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3화 : 한 마디씩, 쌓아나가는, 일본의 마음가짐 프로듀서 : (일본풍 유닛 세 사람과 꽃꽂이 전람회에 왔다. 그 후 돌아가려는데, 에밀리가 뭔가를 발견했다.) 에밀리 : 저것 좀 보세요 제작자님! 저기에 “무사의 시대, 도검 전시회”래요……! 토모카 : 어머…… 꽃꽂이 전람회 옆에 이런 행사가 있었군요~ 츠무기 : 일본풍 유닛의 이미지에 대해서라면 도검 전시회도 배울 점이 있지 않을까요? 프로듀서 : 그건 그렇네…… 좋아 알았어! 입장권을 사올 테니 잠시 기다려줄래. 에밀리 : Oh! 어쩜 이렇게 아름다울까…… 보고만 있어도 빠져들 것 같이 아름다운 빛이 나요. 츠무기 : 그렇네요. 무서울 정도로 아름답네요…… 칼 주위 공기가..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1화,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1화 : 짙은 보라빛, 꽃은 아니어도, 쪽빛 유리 프로듀서 : 그래서. 세 사람이 우아한 아름다움을 테마로 한 일본풍 유닛을 짜게 되었어. 프로듀서 : 츠무기네 집 협력을 받아 만든 의상은 물론이고 신곡도 있어. 기대해줘! 에밀리 : Wow! 츠무기 언니와 토모카 언니랑 저랑 일본풍 집단을요? 이건 혹시 꿈인가요……? 츠무기 : 꿈이 아니랍니다 에밀리 양. 집에서도 의상을 함께 만들게 되었다는 연락이 왔으니까요. 토모카 : 저희들 셋이라, 나쁘지 않은 인선이네요~ 우선은 프로듀서님. 칭찬 해 드릴게요~♪ 프로듀서 : 다들 좋아하는 것 같으니 다행이네. 바로 유닛 방향성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는데…… 츠무기 : 방향성이라뇨…… 프로..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후레아이 미사키 : 정월에 본가에서 떡을 엄청 보내주셨지~ 어떻게 먹을까? 미사키 : 떡은 먹는 방법도 여러 가지라서 질리질 않아. 미사키 : 떡국에 팥죽, 김이랑 간장 넣은 이소베마키…… 인절미도 좋겠다~♪ 미사키 : 프로듀서님에게도 나눠드려야지. 떡~ 말랑말랑~♪ 말랑말랑, 떡~♪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 : 프롤로그 프로듀서 : (슬슬 다음 공연 기획을 생각해둬야겠다. 출연진은 어떻게 할까……) 프로듀서 : 아오바 씨 수고 많으세요. ……무슨 일 있으세요? 미사키 : 앗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미사키 : 맞아! 프로듀서님은 떡은 어떻게 드시는걸 좋아하세요? 프로듀서 : 떡 먹는 방법…… 말이세요? 미사키 : 네!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달빛의 티타임 <시노미야 카렌>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달빛의 티타임 프로듀서 : (지방 공연을 위해 아이돌들은 하루 일찍 도착했다. 다들 합숙처럼 시끌벅적하더니 드디어 얌전해졌네.) 카렌 : 킁킁…… 하아…… 좋은 향기야……♪ 프로듀서 : 수고헀어…… 어라, 카렌 혼자야? 게다가 무슨 좋은 향도 나네. 카렌 : 앗 프로듀서님…… 네. 다들 목욕을 하러 갔어요…… 카렌 : 저는 좀 목이 말라서…… 목욕하러 가기 전에 허브티를 탔어요…… 카렌 : 저기…… 괘, 괜찮으시면 프로듀서님도 어떠세요……? 프로듀서 : 고마워. 그럼 한 잔 마실게. 호오…… 평범한 녹차처럼 보이는데 이런 향이 나는구나. 카렌 : 네! 녹차랑 라벤더를 블렌딩한거에요. 굉장히 편안해져요……♪ 카렌 : 라벤더 향 덕분에 잠도 잘 잘 수 있고…… 달을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