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PST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하나사쿠야 <에밀리>

라인슬링 2020. 1. 29. 01:29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하나사쿠야 <에밀리>

 

 

 

 

프로듀서 : (일본풍 유닛 라이브는 무사히 마쳤다! 관객들은 돌아갔지만 아직 박수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에밀리 : 여기 계셨군요 제작자님!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 : 수고했어 에밀리. 아직 안 갈아입었어?

에밀리 : . 갈아입어야 하는데요, 왠지 아까워서요……

에밀리 : 제작자님. 이번에도 고마웠습니다. 저는 동경해왔던 요조숙녀가 되기 위해 전형에 지원하고……

에밀리 : 그 이후로 제작자님의 인도에 따라 여러 가지 일을 해왔어요.

에밀리 : 그렇기에 이번 일본풍 집단을 무사히 해낼 수 있었어요.

프로듀서 : . 그래도 그건 전부 에밀리가 여러 가지 도전을 하며 노력해온 결과야.

프로듀서 : 관객 분들을 즐겁게 해 드리는건 물론이지만, 에밀리 자신이 즐겼다면 그걸로 좋아.

에밀리 : ! 일본의 마음가짐을 짊어진 집단의 일원으로서 최고의 무대에 설 수 있었어요. 저는 정말로 행복한 사람이에요

에밀리 : 츠무기 언니나 토모카 언니와 함께 부르고 춤 추고…… 정말로 꿈만 같은 나날들이었어요♪

프로듀서 : 그렇게 말 하니 마지막인것같네…… 유닛은 아직 끝이 아니야.

프로듀서 : 너희는 앞으로도 여러 무대에서 노래 해 줬으면 해. 기대할게!

에밀리 : 제작자님…… !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정진해나갈게요♪

프로듀서 : 그럼 슬슬 갈아입으러 갈까! 츠무기랑 토모카도 기다릴 테니까.

에밀리 : 앗 그랬죠! 저도 모르게 수다를 떠느라 그만…… 서둘러 갈아입고 올게요.

에밀리 : 두 분을 불러올 테니 제작자님도 같이 가요! 기다려주세요!

프로듀서 :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에밀리는 여러 가지를 깨닫게 된 모양이다…… 미래가 기대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