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3 2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멜팅 유 <야부키 카나>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멜팅 유 [캐슬 쇼콜라] 의상 에피소드 프로듀서_ (오늘은 카나에게 새로운 의상 피팅을 부탁하고 있다. 아무래도 마음에 든 모양이다.) 카나_ 와아~ 새 의상 고맙습니다♪ 이건 초콜릿 마운틴이었죠? 프로듀서_ 초콜릿…… 파운틴이야. 과일이나 쿠키를 찍어 먹는거. 카나_ 아, 그거요! 초콜릿 폭포~ 완전 멋져~♪ 초콜릿 퐁듀는 재밌죠! 카나_ 프로듀서님도 달콤~한 카나를 맛 보지 않으실래요? 에헷. 프로듀서_ 맛 보기는 이미 하고 있잖아. 이렇게 지켜보고 있으니까. 카나_ 그렇구나! 에헤헷. 초콜릿 퐁듀~ 100점 만점~♪ 프로듀서_ 좋은 컨셉이라고 생각해. 초콜릿 폭포는 어렸을 적의 꿈 같잖아. 카나_ 네, 어렸을 적 꿈? 초콜릿 폭포는 어른이 되더라도 좋지 않은가요?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MILLION LIVE CLOSET! <에밀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MILLION LIVE CLOSET! 프로듀서_ (오늘은 "아이그라!"의 신 기획 촬영일이다. 슬슬 촬영 시간이 됐는데 에밀리를 부르러 가볼까.) 에밀리_ 보자…… 이런 자세면 될까요? ……앗! 제작자님! 프로듀서_ 에밀리, 수고가 많다. 고민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왜 그래? 에밀리_ 네! 오늘 촬영을 위해 연습을 하고 있었어요. 에밀리_ 처음 입은 의상으로 사진을 찍는거니까 실수하지 않도록 하려고요…… 프로듀서_ 하하 그랬구나. 걱정 할 필요 없어, 잘 어울려! 에밀리_ 정말로요? 고맙습니다♪ 에밀리_ 하지만 저는 이런 이국 정서가 담긴 의상을 입어 본 적이 별로 없어서 걱정이에요…… 에밀리_ 그런데 제작자님은 왜 이런 의상을 저에게 골라주셨나요? 프로듀서_ 에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