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 30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Emergence Vibe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Emergence Vibe 후레아이 미사키_ 지난 번에 언니랑 처음으로 에스테샵에 갔는데 정말 기분 좋더라~♪ 미사키_ 마치 다시 태어난 것 같았어! 피부도 말랑말랑 반짝반짝♪ 미사키_ 언니는 "이게 멋진 계기가 될지도 모르지♪"라고 했는데…… 미사키_ 음~ 멋진 계기…… 피부가 예뻐진 것뿐인데 그렇게 좋은 일이 벌어지나? 프롤로그 미사키_ 멋진 계기…… 생각 해 봤자 잘 모르겠으니 우선 오늘 일이나 열심히 하자! 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 아오바 씨. 점점 날씨가 추워지네요…… 응? 미사키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 응? 왜 그러세요? 프로듀서_ 아오바 씨…… 에스테 샵 좋아하세요? 자세히 보니 피부가 좋으신데요. 미사키_ 앗!? 좋아하는건 아닌데요, 실은 어제 다녀왔거든요..

[밀리시타 번역] 오퍼 커뮤 : Fleuranges

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 Fleuranges – 넘쳐가는 비밀을 미야_ 지금 찍히고 있는거죠…… 에헴.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야오 미야에요~ 미야_ 오늘은 "Fleuranges"의 CM 촬영…… 무대 뒤편의 비밀을 깜짝 취재 해 볼게요~ 미야_ 그럼 이 핸디 카메라를 들고 모두가 있는 대기실로 가 볼까요~♪ 카렌_ 휴우……♪ 역시 카모마일이 좋네…… 무대에 오르기 전에 기, 긴장을 풀어 둬야지…… 미야_ 카렌, 수고했어요~ 어머나~ 좋은 향기가 나는걸요~ 카렌_ 아, 미야 언니. 수고 많으세요……♪ 이건 카모마일 향인데 릴랙스 효과가…… 카렌_ 어, 어라…… 미야 언니, 왜 저를 카메라로 찍고……? 아, 혹시……? 미야_ 네~ 무대 뒤편의 비밀을 촬영 중이랍니다~♪ 준비 하는 모습 잘 찍었어요~♪ 카렌_..

메인 커뮤 2021.10.28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96화 : 타카츠키 야요이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96화_ 지금, 여태껏, 앞으로도 후레아이 아카네_ 야요이쨩, 들었어! "중학생 다이어리"의 새 멤버가 됐다면서♪ 안나_ 중학생이 잔뜩 나오는…… 유명한 토크 방송이지…… 야요이…… 대단해…… 야요이_ 에헤헷♪ 고마워~! 이야기 많이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지! 아카네_ 미, 미소가 눈부셔……! 이것이 인기 방송 고정을 낚아챈 자의 광채……!? 안나_ 그런, 건가……? 저기…… 촬영은, 했어……? 야요이_ 아니, 이제 할거야! 기대된다, 에헤헤……♪ 프롤로그 프로듀서_ (오늘은 지금부터 다음 정기공연에 관한 미팅이 있다. 다들 모였으려나?) 안나_ 야요이…… 새 중학생 멤버…… 또 누가 있어……? 야요이_ 그게…… 잡지 모델인 분이랑, 장기 프로 선수랑. 그리고 인플루…… 인플루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애슬레틱 쿠킹! <나카타니 이쿠>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애슬레틱 쿠킹! 프로듀서_ ("765프로덕션 쿠킹 대운동회"가 끝났다. 이러니저러니 해도 재밌는 이벤트였네!) 이쿠_ 수고했어 프로듀서님! 커피 가져왔어! 자, 드세요. 프로듀서_ 오, 고맙다…… 왜 커피야, 이쿠? 이쿠_ 아빠가 피곤할 때는 커피지~ 라고 했거든. 프로듀서님도 피곤해보였거든. 프로듀서_ 그랬구나, 고맙다. 이쿠는 안 피곤해? 이벤트도 열심히 잘 해줬는데. 이쿠_ 앗? 그, 그렇지 않아! 나 하나도 안 힘들어! 이쿠_ 체육 수업 할 때보다 조금 더 피곤하긴 한데…… 그래도 괜찮아! 프로듀서_ 그렇구나. 열심히 해 줘서 고맙다. 이쿠_ 아냐! 그리고 재밌었거든. 메뉴를 정하면서 다들 좋아하는게 뭔지도 알게 되고…… 이쿠_ 경쟁 할 때도 팀을 위해서 다 같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애슬레틱 쿠킹! <가나하 히비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애슬레틱 쿠킹! 프로듀서_ (오늘은 "765프로덕션 쿠킹 대운동회" 리허설이 있는 날이다. 다들 기합이 바짝 들었네! 히비키_ 프로듀서, 수고했어! 본인 활약 봤지? 그치! 히비키_ 오늘은 아직 리허설이었지만 이벤트 당일에도 이 기세로 갈 테니 기대해! 프로듀서_ 수고했어! 꽤 열심히 하던데. 하긴 히비키한테 딱 맞는 이벤트이긴 한데…… 히비키_ 이번 테마는 요리랑 운동이잖아! 이 두가지라면 본인이 대 활약할 수 있지! 히비키_ 요리 가짓수도 늘릴 수 있겠고…… 벌써부터 이벤트 당일이 기대되네! 프로듀서_ 그렇구나. 히비키 요리는 맛있으니까 어떤 요리를 만들지 기대되네…… 꼬르르륵……! 히비키_ 앗, 뭐야!? 사자 울음소리……? 프로듀서_ 미, 미안! 배가 고팠나봐……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쿠킹 대운동회!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쿠킹 대운동회! 에필로그_ 쿠킹 대운동회, 폐막! 프로듀서_ (그리하여 "765프로덕션 쿠킹 대운동회"는 열광과 혼돈 속에 막을 내렸다……!) 프로듀서_ 이걸로 이벤트는 종료야. 다들 수고했다! 히비키_ 수고했어 프로듀서……! 본인도 이쯤 되니 지치네…… 이쿠_ 나도…… 그래도 다 같이 요리하면서 운동하니까 재밌었어! 아유무_ 달리고 요리하고 먹고 또 달리고…… 여러 가지 의미로 배부른 이벤트였네. 카렌_ 힘을 합치고 경쟁하고…… 다 같이 조, 조금 더 거리감이 좁혀진 것 같은 느낌이에요. 미나코_ 모두들 요리도 굉장했어! 재밌는 아이디어도 많아서 나도 아직 멀었구나~ 싶었어. 이쿠_ 아유무 언니네 아트 햄버거, 색깔도 화려하고 예뻤지. 다들 사진 찍더라! 아유무_ 땡큐~! 이..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쿠킹 대운동회! - 4화, 5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쿠킹 대운동회! 4화_ 엄청난 햄버거! 프로듀서_ (아유무네 팀, 아직도 조리 시작을 안했네. 무슨 일이지?) 이쿠_ 아유무 언니, 왜 요리 시작 안해? 다른 팀은 점점 완성돼가고 있는데? 아유무_ 아~ 의견이 좀처럼 모이질 않아서 아직 의논중이거든. 아유무_ 리츠코가 "예술점수를 노리자"라고 했던 부분까진 정해졌거든. 그런데 그 다음이 말야…… 미나코_ 모두의 아이디어가 하나로 통일되지 않아서 그런가? 아유무_ 응. 일단 우미가 '여자다움 햄버거'를 만들자고 했고, 미야는 샌드위치풍 햄버거를 하기로 했지? 아유무_ 야요이는 야채도 필요하다면서 숙주나물을 가져왔고, 카나는 달콤한 버거, 로코는 아트 버거…… 아유무_ 그리고 나는 포인트로 와사비를 넣자고 했는데 다들 반대하더라고..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함께 행복의 노래를 <텐쿠바시 토모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함께 행복의 노래를 프로듀서_ (축구 경기장 이벤트를 마쳤다. 시어터 밖에서 하는 스케줄이지만 홈 같은 편안함을 느꼈네.) 프로듀서_ 수고했다 토모카. 오늘 이벤트도 분위기 좋았어! 토모카_ 수고 많으셨어요 프로듀서님. 성모의 사랑을 전했으니 다행이에요. 후훗. 토모카_ 평소에 보던 아기돼지들도, 그리고 새로 아기돼지가 된 분들도 다들 기뻐해주셨죠~ 프로듀서_ 응. 객석의 사람들 뿐만 아니라 선수나 감독, 심판들까지 토모카에게 푹 빠진건 정말 놀랐어. 토모카_ 성모는 홈도 어웨이도 없답니다. 어디에 있건 방황하면 아기돼지들을 이끌어 나갈 뿐이에요~ 토모카_ 프로듀서님도 멋지게 일 하셨답니다~? 특별히 칭찬 해 드리죠~♪ 프로듀서_ 고맙다. 무대도 그렇지만 시합도 토모카의..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유채꽃 공주님 <에밀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유채꽃 공주님 프로듀서_ (야외에서 일을 하다 시간이 좀 비어서 가볍게 공원에 방문했다……) 에밀리_ 앗, 제작자님!? 프로듀서_ 어라? 에밀리, 안녕. 에밀리도 산책중이야? 에밀리_ 네♪ 이렇게 밖에서 우연히 만나다니, 기쁘네요…… 에헤헤. 프로듀서_ 응. 왠지 특별한 느낌이 들지. 괜찮으면 같이 좀 걸을까? 에밀리_ 물론이죠♪ 그럼 갈까요! 에밀리_ 이 근처는 벌써 활짝 피었네요! 정말 예뻐요…… 하아. 에밀리_ 바람이 꽃의 빛깔로 물들고…… 벚꽃 뿐만 아니라 초록 빛도 만연하네요! 프로듀서_ 응. 느긋하게 걷기에 딱 좋은 계절이네. 봄의 정취가 잘 느껴져. 에밀리_ 후훗♪ 봄의 정취라 하면…… 촬영하며 방문했던 유채꽃밭도 예뻤죠! 프로듀서_ 아, 에밀리 화보 촬영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쿠킹 대운동회! - 2화, 3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쿠킹 대운동회! 2화_ 파워풀 중화요리로 돌진중! 프로듀서_ (어디선가 식욕을 돋구는 맛있는 냄새가…… 이 냄새는 미나코 팀쪽인가?) 미나코_ 제가 조리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다들 서포트 해 주고 있어요. 오늘은 마음껏 솜씨를 발휘할게요! 카렌_ 대…… 대단하다. 교자랑 슈마이가 벌써 접시에 한가득이야…… 미나코_ 아, 그건 요리 대결용이 아냐. 우선은 팀 멤버들이 다 같이 먹어줬으면 해서. 카렌_ ……네? 미나코_ 요리를 도와주다보면 배가 고프잖아? 운동하면서 하려면 더 그렇겠지. 미나코_ 배가 고프면 온 힘을 다한 승부를 할 수는 없어…… 그러니까 내가 모두의 칼로리를 지켜줄게! 카렌_ 여, 역시 미나코 언니……! 그런데…… 시, 식재료가 부족하진 않을까요……? 미나코_ 괜..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쿠킹 대운동회! - 1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쿠킹 대운동회! 1화_ 쿠킹 대운동회 개막! 프로듀서_ ("765프로덕션 쿠킹 대운동회" 당일…… 날씨도 맑고 운동회 하기 딱 좋은 날이다!) 프로듀서_ (아이돌들도 이벤트를 성공시키기 위해 기합이 바짝 들어갔다. 온 힘을 다해 서포트하자!) 히비키_ 프로듀서! 우선은 "수확 에리어"에서 본인이 나갈 차례지! 아유무_ 어라? 히비키 팀부터야? 당연히 나랑 같이 요리하는 줄 알았는데. 이쿠_ 아니야 아유무 언니! 우리가 요리에 사용될 식재료를 정하는게 이 에리어야. 히비키_ 그래. 수확 에리어에서 여러 가지 장애물에 도전하고, 클리어한 난이도와 횟수에 따라 식재료가 결정되는거야! 히비키_ 아무도 클리어 못하면 아유무나 이쿠가 쓸 식재료가 아무것도 없거든. 본인들 책임도 중요해.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쿠킹 대운동회!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쿠킹 대운동회! 후레아이 미사키_ 사장님이랑 오토나시 선배한테 군고구마 받았다♪ 달고 맛있었지~ 미사키_ 역시 가을은 군고구마지. 그런데 한 번에 두 개나 먹은건 좀 과했나……? 미사키_ 아, 아냐 괜찮을거야! 먹은만큼 운동하면 본전이지! 미사키_ 좋아~! 조금 걸을까. ……하나, 둘, 하나, 둘~♪ 프롤로그 미사키_ 시어터는 넓으니까 걷기만 해도 운동이 되네~ 미사키_ 하나, 둘, 하나, 둘…… 앗, 프로듀서님!! 프로듀서_ 아오바 씨, 안녕하세요. 무슨 일이세요? 미사키_ 네! 사장님이 여유있을 때 사무소로 와 달라고 하셨어요. 프로듀서_ 사장님이요? 알겠습니다 다녀올게요! 미사키_ 네! 잘 부탁드립니다. ……하나, 둘! 하나, 둘! 그리고…… 프로듀서_ 사장님, 오토나시 ..

[밀리시타 번역] "UNION" 스페셜 커뮤

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UNION" 스페셜 커뮤 프로듀서_ "아이돌 그랜드 페스티벌 Autumn" …… 이번 가을에 화제인 빅 이벤트에 모두 함께 출장이다! 스바루_ 우와~! 역시 돔이라고 하니 텐션이 솟아오르는걸~! 프로듀서 잠깐 보고 와도 돼!? 시호_ 진정해요 스바루 언니. 이제 곧 나갈 시간이니까 한 번 더 안무 확인을 하는게…… 히나타_ 역시 시호는 침착하네. 나도 같은 나이니까 보고 배워야겠는걸. 미야_ 정말이네요~ 저는 세 살 위지만 보고 배워야겠는걸요~ 시호_ 히나타는 안 그래도 돼. 미야 언니도 놀리지 마세요. 저보다 훨씬 침착하면서. 스바루_ 어라, 나는 안돼? 마츠리_ 그래도 시호가 그렇게 긴장하고 있는데는 이유가 있는거에요. 공주는 뭐든 다 알고 있답니다♪ 사요코_ 미안해. 실..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MILLION LIVE CONFERENCE! <로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MILLION LIVE CONFERENCE! 프로듀서_ (화보 잡지 "아이그라!!", 파자마 특집 촬영을 마쳤다. 굉장히 순조로웠다.) 로코_ 프로듀서, 수고하셨어요! 오늘 촬영 엔조이했어요! 프로듀서_ 수고했다. 응, 로코가 즐거웠다는건 보고만 있어도 알겠더라. 로코_ 네! 나이트웨어가 베리 큐트해서 텐션이 올랐거든요♪ 로코_ 크리에이티비티도 자극되고…… 다음에는 로코도 파자마 로코나이즈에 챌린지하고싶어요! 프로듀서_ 파자마를 디자인 해 보고 싶다는 뜻이야? 흠…… 예를 들면 어떻게? 로코_ 그러게요…… 아방하면서도 내추럴을 넣은 로하스&릴랙스를 테마로 할게요! 로코_ 아예 파자마뿐만 아니라 베개랑 시트, 인테리어에 어메니티까지 로코나이즈 하면…… 로코_ 최종적으로는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비 그친 후 그대와 <노노하라 아카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비 그친 후 그대와 [프레셔스 스톤] 의상 에피소드 아카네_ 으음~ 이상하진 않나……? 그래, 이런 느낌이구나…… 프로듀서_ 오, 아카네. 피팅중이었구나. 음, 잘 어울리네. 아카네_ 잠깐! 프로쨩!? 언제부터 거기 있었어! 무슨 일이야!? 프로듀서_ 아, 아니…… 아카네 블로그가 반응이 엄청나길래 알려주려고 찾아다니고 있었지. 아카네_ 프로쨩 벌써 봤어!? 치사하게! 저기…… 어, 어땠어? 프로듀서_ 코멘트가 여러 가지로 달렸는데 "잘 어울려!" 라던가, "멋져!" 라던가. 아무튼 호의적인 반응이 많아. 아카네_ 그, 그래!? 휴…… 아, 아니지. 다들 깜짝 놀랐겠지 하고 아카네쨩도 생각했거든. 아카네_ 저기…… 프로쨩은 왜 이번에 이런 의상을 고른거다냐? 프로듀서_ ..

메인 커뮤 2021.10.11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95화 : 타나카 코토하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95화_ 내가 모르는 나 후레아이 마코토_ 지난번 엘레나 신곡 엄청 좋았지! 다시 보게 됐어. 리츠코_ 평상시 엘라나랑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어. 코토하도 견학 왔었지? 코토하_ 네! 저도 놀랐어요…… 다음엔 제 신곡을 선보일 차례여서 부담감이 엄청나요. 마코토_ 신곡이라…… 기대된다! 어떤 곡인지 들었어? 코토하_ 아니. 오늘 미팅에서 들어볼 예정이야. 기대되긴 하는데, 긴장되네…… 프롤로그 프로듀서_ (오늘은 지금부터 다음 정기 공연에 대한 미팅이 있다. 코토하의 신곡도 도착했으니 준비는 완벽하다!) 시호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스바루_ 안녕 프로듀서! 이따가 미팅 있지? 데리러 왔어♪ 프로듀서_ 오, 시호, 스바루. 고맙다. 그럼 가 볼까! 프로듀서_ 안녕! 다들..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chicAAmor <타카야마 사요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chicAAmor 프로듀서_ (사요코네 플라멩코 유닛이 호평이다. 오늘은 멤버들이 잡지 인터뷰를 받고 있다.) 사요코_ 프로듀서, 수고 많으세요. 길어져서 죄송해요…… 프로듀서_ 수고했어 사요코. 분위기도 좋았으니 잘 됐다. 사요코_ 아, 아뇨. 그렇지는 않아요! 대답하기 힘든 질문이 많아서 망설이느라…… 사요코_ 플라멩코 예습은 완벽했는데, 연애담 질문 같은 것들 뿐이었어요…… 사요코_ 모처럼 플라멩코 단어집 같은 것도 만들고 역사도 배워왔는데…… 으으. 프로듀서_ 그랬구나…… 유감이네. 그야 연애담 같은게 화제에 오르기도 쉽고 하다보니…… 사요코_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은?' 이라던가 '신경 쓰이는 사람은?' 같은 질문만 계속 해서…… 저는 얼버무리지도 못하고. 프로..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chicAAmor <토요카와 후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chicAAmor 프로듀서_ (후카와 식사를 하러 갔다.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는데……?) 후카_ 저기…… 오늘은 정말 감사했어요! 일단 차분하게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요. 프로듀서_ 응, 수고했다. 할 이야기라는건 유닛에 관한거야? 후카_ 아, 저기…… 그게 아니라요. 조금 더 개인적인건데…… 후카_ 꼭 프로듀서님께 전하고 싶었거든요. 후카_ 저…… 정했어요! 좀 더 마음껏 제 마음을 드러내기로 헀어요. 프로듀서_ 그, 그렇구나. 그래서……? 후카_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이런 말은 안 하는게 좋으려나…… 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후카_ 그래도 꼭 이야기를 해야겠어서요…… 저기, 프로듀서님! 저, 저는……! 프로듀서_ (……!) 후카_ 조금 더 섹시 계열 스케줄도 해 보..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심홍의 파시옹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심홍의 파시옹 에필로그_ 정열의 답례 프로듀서_ ("chicAAmor" 공연은 만원사례! 네 사람의 새로운 경지가 보였다며 각종 미디어에서도 고평가를 받았다.) 프로듀서_ (종연 이후로도 정열의 불꽃은 꺼질 기색이 안 보이지만…… 오늘은 뒤풀이다. 즐기도록 하자.) 후카_ 역시 이 가게는 와인도 요리도 맛있네~♪ 이번 공연 뒤풀이는 역시 여기지♪ 사요코_ 네! 처음엔 어쩌면 좋을지 망설였는데…… 계기를 얻었어요! 줄리아_ 응. 어떻게 되나 싶었는데…… 뭐, 대충은 알 것 같지! 치즈루_ 이국 문화나 정신을 통해 자기 내면의 정열을 이해한다…… 귀중한 경험이었어요. 쾌활한 점장_ 세뇨리따 아이돌! 스테이지, 봤어~! 최고의 플라멩코! 올레! 엑설런트! 후카_ 앗, 마스터 님도 저..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자이언트 로코 파르페 <로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자이언트 로코 파르페 프로듀서_ 안녕 로코. 어제는 쉬는 날이었는데 어디 놀러가기라도 했어? 로코_ 아뇨! 로코는 어제 큰 파르페를 만들었어요♪ 로코_ 지난번에 에밀리랑 맛있는 그린티 파르페를 먹었어요. 인스피레이션을 얻었거든요! 프로듀서_ 오, 그렇구나. 로코가 직접 만든 파르페라…… 좀 보고싶은데. 로코_ 정말요!? 그럼 다음에는 프로듀서도 볼 수 있도록 극장에서 만들게요! 로코_ 앗, 그렇지! 완성되면 엔트렌스에 장식하는 것도 좋겠네요♪ 프로듀서_ 아니, 장식은 좀…… 녹아버리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