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48

[밀리시타 번역] 오퍼 커뮤 : miraclesonic★expassion

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 miraclesonic★expassion - 위드 댄서즈 아유무_ 안녕하세요! 저희도 오늘 같이 무대에 서게 되었습니다! 노리코_ "miraclesonic★expassion"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댄서1_ 안녕하세요~! 댄스가 특기인 아이돌 분들이라고 했죠? 잘 부탁해~ 엘레나_ 에헤헤! 잘 한다고 하니 부끄러운데, 댄스는 특기야~! 우미_ 오늘은 백댄서 열심히 할 테니 잘 부탁드려요~☆ 댄서2_ 편하게 하자! 시간도 없는데 미팅 할 필요는 없겠지? 가자! 아유무_ 어…… 그냥 이렇게만 해도 괜찮을까~? 우미_ 좀더 그, 다 같이 힘내자 오오~☆ 같은 느낌일 줄 알았는데…… 엘레나_ 으음…… 나는 좀 더 사이 좋게 지내고 싶어~! 사이좋게 하는 편이 더 재밌잖아? 노리코_ 음..

메인 커뮤 2021.09.28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94화 : 시마바라 엘레나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94화_ 나는 당신의 후레아이 엘레나_ 있잖아 메구미, 그거 들었어? 우리 솔로곡 말야! 메구미_ 응? 우리 솔로곡이 왜? 스바루_ 앗, 그거지? 드라마에서 쓴다고 하던데? 엘레나_ 맞아~! 내 곡이 뽑혔으면 좋겠는데~ 에헤헤……♪ 프롤로그 프로듀서_ (요즘 화제가 된 옴니버스 드라마 방송. 그 삽입곡 후보로 극장의 아이돌들의 곡이 뽑혔다!) 프로듀서_ (이번 테마는 "애절한 사랑" ……후보가 된건 엘레나의 신곡, 메구미, 그리고 치즈루 씨의 솔로곡이다.) 엘레나_ 신곡 댄스는 이미 마스터 했어~ 지금은 가사를 외우는 중이야! 스바루_ 대박~! 엘레나, 신곡 받은지 얼마 안 됐잖아? 의욕 넘치네~ 덜컹 프로듀서_ 오, 다들 모였구나. 안녕! 엘레나_ 앗, 프로듀서! 히비키, 치즈..

[밀리시타 번역] 밀리언 페스 커뮤 13 : 마코토, 히나타

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밀리언 페스 커뮤 13 – 성염을 품고서 프로듀서_ (이제 곧 공연이 시작된다. 슬슬 집합 시간인데 메인인 마코토와 히나타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 어?) 마코토_ 에잇……! 핫……! 이얏……! 히나타_ 읏차……! 이얏……! 으랏차……! 프로듀서_ 뭐지!? 이상하게 리드미컬한 두 사람의 목소리가 들리는데…… 마코토_ 좋아~ 도착이야 히나타! 히나타_ 휴우~ 힘들었네 마코토 언니. 프로듀서_ 마코토! 히나타! 마코토_ 아, 프로듀서. 수고 많으세요! 히나타_ 프로듀서, 기다렸어? 프로듀서_ 아니, 시간은 여유 있어서 괜찮은데…… 그건 그렇고 아까 그 소리는 뭐야……? 히나타_ 이 의상은 공주님이면서 기사님이잖아? 나이트는 체스에서는 대각선으로 움직인다고 해서. 마코토_ 그래서 히..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BRIGHT DIAMOND <사쿠라모리 카오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BRIGHT DIAMOND 프로듀서_ (오늘은 남부 지역 투어 최종일. 회장에서는 엄청난 열기가 느껴지고 있다……) 카오리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셨어요. 드디어 남부 지역 파이널이네요…… 프로듀서_ 수고하셨어요 카오리 씨! 네. 여기 있기만 해도 관객 분들의 열기가 느껴지네요. 카오리_ 저희 시어터의 아이돌이 팀으로 나뉘어 전국을 돌며 공연을 전한다…… 카오리_ BRIGHT DIAMOND는 그 첫번째 주자로서 수 많은 공연을 해 왔어요. 카오리_ 그리고 지금, 이렇게 많은 관객 분들이 저희 무대를 보러 와 주셨고요…… 프로듀서_ 네. 남부 지역의 사람들에게 시어터의 매력을 잘 전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카오리_ 다행이다…… 카오리_ 잘 전해졌네요. 저희 시어터가요.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BRIGHT DIAMOND <시죠 타카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BRIGHT DIAMOND 프로듀서_ (투어가 무사히 종료되고 일상 스케줄로 돌아왔다. 산더미처럼 쌓인 서류 작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끝이 보이질 않는다……) 타카네_ 수고 많으십니다 프로듀서. ……저기, 짐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나요? 프로듀서_ 짐이라니, 호텔에서 보낸거? 그건 이미 도착했을텐데……? 타카네_ 아뇨, 그 짐이 아닙니다. 도예 체험을 했던 곳에서 온 것은 없나요……? 프로듀서_ 아, 도자기! 잠깐 기다려줄래. 프로듀서_ 보자…… 아, 메일이 와 있네. 오늘이나 내일쯤 도착 할 예정이래. 타카네_ 고맙습니다. 모두 함께 여행 이야기를 하다가 도예 체험 이야기가 나왔는데…… 타카네_ 히비키가 어서 보여달라고 재촉하는 바람에…… 확인하러 왔습니다. 프로듀서_ 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에필로그 커뮤 3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에필로그 커뮤 3_ 다시 평상시의 일상으로 프로듀서_ (남부 지역 최종 공연을 마치고 시어터에 도착했다. 지방을 왕복하던 날들은 이걸로 일단락 지어지겠네.) 미야_ 오~ 다시 왔네요~ 역시 시어터가 마음이 편하네요~ 모모코_ 모모코도. 여행 끝나고 집에 돌아올 때는 이런 느낌일까…… 이오리_ 하다못해 비즈니스 클래스 정돈 준비 해 줘. 비행기가 좁아서 피곤하잖아. 카오리_ 후훗. 다 같이 이야기하면서 이동하는 것도 신성하고 재밌었어. 프로듀서_ 공연에 이동에 다들 피곤했지. 금방 바래다줄게. 미야_ 다 같이 차라도…… 마시자고 하고 싶지만, 시간도 늦었으니까요~ 내일 하도록 할까요~ 미라이_ 네~ 재밌었던 남부 지역 투어도 오늘로 마지막이네요…… 이오리_ 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에필로그 커뮤 2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에필로그 커뮤 2_ 못 한 일들 프로듀서_ (최종 공연은 우뢰와 같은 박수와 함게 무사히 종료되었다! 남은건 비행기를 타고 시어터로 돌아가는 것 뿐이다.) 코토하_ 이번 비행기에 탈 멤버는 이걸로 전부…… 프로듀서, 다 모였어요. 유키호_ 남부 지역 투어는 코토하한테 계속 도움만 받았네. 일이든, 관광이든…… 코토하_ 아냐. 도움이 됐다니 다행이야. 내 나름대로 지방 라이브에 어떻게 참여할지 생각 해 보고 나온 결과인데…… 리오_ 코토하답네. 그래도 남부 지역도 이제는 작별이네…… 리오_ 최종 공연의 열기가 아직도 마음 속에 남아 식질 않았는데…… 아쉬워라~ 마미_ 마미도 마미도! 아직 못 한게 많은…… 어? 못 한 일들……? 마미_ 우아우아~!? 큰일이야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에필로그 커뮤 1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에필로그 커뮤 1_ 또 다른 빛을 향해! 프로듀서_ (남부 지역의 최종 공연은 큰 성원과 함께 막을 내렸다! 다들 잘 해줬다!) 타카네_ 수고 많으셨습니다 프로듀서. 이 지방의 뜨거운 열기에 지지 않는 뜨거운 공연이었습니다. 메구미_ 응, 보여 줄 수 있는건 전부 보여줬어! ……우리 꽤 열심히 했지? 프로듀서_ 응, 물론이지. 그 박력이 여기까지 전해지는 최고의 무대였어! 츠바사_ 후쿠오카는 뮤지션이나 아티스트가 많다고 줄리아노가 그랬어요…… 츠바사_ 그 사람들에게도 잘 전해졌다는 뜻이겠죠? 저희들 시어터의 매력이요♪ 마츠리_ 츠바사가 말 한대로인거에요. 관객 분들의 반응이 그 증거인거에요♪ 마츠리_ 오늘의 무대에 매료된 사람들은 분명 저희들의 성에도 와 줄..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에리어 커뮤 3, 4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에리어 커뮤 3_ 관광지의 유혹 미라이_ 와아~! 온천, 온천, 온천이다~♪ 라이브 하며 흘린 땀, 잘 씻어내야지! 마미_ 우후훗~♪ 우리를 온천에 데려오다니. 오빠도 참 알기 쉽구만 그래~ 마미_ 즉, 돈코츠 허브닝을 기대하는거지? 우연한 만남 같은거! 프로듀서_ 설마 혼욕 해프닝을 말하는거야? 여긴 남녀 구분이 된 곳인데…… 프로듀서_ 게다가 근처에 온천이 많은가봐. 유카타를 입고 여러 온천을 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미라이_ 와~ 기대된다! 헤엄칠 수 있을 정도로 큰 온천도 있으려나……? 마미_ 미라잇치, 저기 안내판 있어! 렛츠 조사~! 모모코_ 정말, 미라이 언니, 마미 언니! 다른 손님들도 계시니까 너무 떠들면 안돼! 모모코_ 그건 그렇고……..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에리어 커뮤 1, 2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에리어 커뮤 1_ 편도 2시간인 지역? 츠바사_ 와아~ 사람 많다~! 프로듀서님, 후쿠오카는 생각보다 대도시였네요~? 프로듀서_ 생각보다라니, 그건 실례지 츠바사. 후쿠오카에는 큰 콘서트 홀도 여러 개 있을 정도야. 마츠리_ 후쿠오카에서 콘서트라고 하면 돔인거에요♪ 커다란 회장이 마츠리 공주에게 딱 어울리는거에요! 코토하_ 후쿠오카는 해외에서 오는 손님들도 많죠. 공항에서 지하철을 타기도 편하고요. 츠바사_ 그렇구나~ 나 여기서 살아도 되겠는데~♪ 프로듀서_ 아니, 지금은 투어 중이니까 괜찮지만…… 시어터 공연은 어쩌려고? 이오리_ 어머, 문제 없잖아? 비행기로 2시간이면 되잖아. 그거 타고 다니면 되지. 이오리_ 하루카도 전철로 2시간씩 타고 다니면서 시어..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모모코와 외출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모모코와 외출 1 프로듀서_ (지방 공연 사이사이에 다들 여러 가지 스케줄을 하고 있다. 모모코는 오늘은 하루 종일 인터뷰가 있다.) 모모코_ 감사합니다! ……휴우. 오빠, 다음은 어디야? 프로듀서_ 다음 인터뷰는 한 시간 후니까 조금 쉬자. 피곤하지? 모모코. 모모코_ 그렇구나. 모모코는 바로 다음 스케줄 하러 가도 괜찮긴 한데…… 프로듀서_ 자자. 간식으로 귤 주스가 있으니까 쉬자. 쉴 수 있을 때 쉬어야지. 모모코_ 그러는 오빠는 아직도 일 하고 있잖아. ……하여튼 어쩔 수 없다니까. 모모코_ 오빠, 주스랑 컵 두 개 준비 해. 지금 바로! 프로듀서_ 응 알겠는데…… 컵이 두 개나 필요해? 모모코_ 하나는 오빠거야. 쉴 수 있을 때 쉬어둬야하는건 아이돌..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미야와 외출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미야와 외출 1 프로듀서_ (이동 중에 미야가 원해서 절에 들렀다. 한 바퀴 둘러보고 나니 미야는 만족한 것 같다.) 미야_ 프로듀서님, 함께 둘러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미야_ 88개소를 다 도는건 무리였지만 한 곳이라도 순례를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프로듀서_ 그렇구나. 순례길이 목적지였구나. 88개소를 순례하며 방문하는거였지. 미야_ 네~ 실은 전부 돌고 싶긴 하지만…… 미야_ 그렇게 하면 오늘 스케줄 시간에 맞출 수가 없으니까요~ 프로듀서_ 그렇지…… 아니, 하루 안에 돌 수 있는 양이 아닌 것 같은데…… 미야_ 맞아요~ 그러니 또 시코쿠에 올 때마다 조금씩 방문할까 해요~ 프로듀서_ 응, 그래. 미야의 목표는 금방 달성 할 수 없을 정도로 크네!..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메구미와 외출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메구미와 외출 1 프로듀서_ (오늘은 메구미와 함께 지방 TV 방송국 로케를 왔다. 하루동안 나가사키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했다.) 프로듀서_ 메구미, 시간도 길었는데 수고했다. 예정보다 로케가 길어졌으니 오늘은 편히 쉬어. 메구미_ 프로듀서도 수고했어~ 나도 피곤하긴 한데 재밌었어! 메구미_ 관광지도 잔뜩 가서 여행 온 것 같았거든. 이렇게 신나는 스케줄도 없지~ 메구미_ 디렉터님도 "잘 찍혔으니까 이대로 2주 분량으로 해버리자!" 라며 좋아하셨거든♪ 프로듀서_ 그랬구나. 나도 잘 됐다고 생각해! 메구미에게 이 스케줄을 맡기길 잘 헀네. 메구미_ 그렇게까지 칭찬하면 좀 부끄러운데…… 냐하하♪ 메구미_ 아, 모처럼 왔으니 좀 더 관광할래? 내가 프로듀서를 안내..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리오와 외출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리오와 외출 1 프로듀서_ (리오와 로케지인 온천에 왔다. 역시 유명한 온천이라 풍경이 좋네.) 리오_ 경치가 엄청 예쁘네. 공기도 시원하고…… 온천 로케 최고인걸♪ 프로듀서_ 산기슭에 있는 온전이라 그런가 자연이 살아있네. 치유받는 기분이야. 리오_ 응. 게다가 여기 온천은 피부 미용에 효과가 있대! 피부를 잘 봐 주고 가야겠는걸……! 리오_ 부드러운 여행 방송인데 너무 섹시해서 안 된다고 할 수도 있겠는걸? 우후훗♪ 프로듀서_ 그렇게 되지 않도록 어필을 적당히 하자. 온천의 장점을 알리는 방송이기도 하고. 리오_ 하여튼, 알겠다니까! 프로듀서군은 내 입욕 씬이 기대되지도 않아? 프로듀서_ 나는 그렇다 쳐도…… 기대하는 팬 분들은 많을거라 생각해. 프로듀서..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카오리와 외출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카오리와 외출 1 프로듀서_ 안녕하세요 카오리 씨. ……혹시 수면부족이세요? 카오리_ 프로듀서님 죄송해요. 어제 밤엔 잠을 잘 못 자서요…… 카오리_ 이렇게 투어로 지방을 도는건 처음이라서요. 설레여서 그만…… 카오리_ 어른이니까…… 제대로 해야겠죠. 프로듀서_ 괜찮아요. 게다가 투어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까요…… 프로듀서_ 분명 몇 번을 경험해봐도 여전히 설레일거에요! 저도 마찬가지거든요. 카오리_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른다…… 프로듀서님도 그러셨군요. 프로듀서_ 네. 그러니까 뭐든 말씀하세요! 불안이든 긴장이든 함께 공유해요! 카오리_ 신기하네요…… 왠지 불안함이 싹 씻겨나간 기분이에요. 카오리_ 고맙습니다 프로듀서님. 저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코토하와 외출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코토하와 외출 1 프로듀서_ (오늘은 오키나와에서 악수회가 있다. 평상시 시어터에는 오지 못하는 팬들과 교류 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다.) 프로듀서_ ……코토하? 슬슬 시작할텐데, 왜 그래? 코토하_ 아…… 죄송해요 프로듀서. 메모를 다시 보고 있었어요. 코토하_ 모처럼 팬 분들이랑 교류 할 수 있는 기회라…… 오키나와 말을 조금 배워갈까 해서요. 프로듀서_ 그랬구나. ……그건 그렇고 양이 엄청 많은데. 코토하_ 그렇네요. 자주 쓰이는 말만 정리하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코토하_ 앗. 프로듀서도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 바로 보여드릴게요. 프로듀서_ 응 고맙다! 코토하가 생각보다 마음이 편안해보이니 다행이다. 코토하_ 네. 물론 긴장은 되지만…… 오늘을 기대..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마미와 외출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마미와 외출 1 프로듀서_ (오늘 스케줄은 지방 TV 방송국 취재다! 마미와 함게 파워스팟으로 유명한 아오시마에 왔다.) 마미_ 푸른 하늘, 흰 구름! 완전 남쪽이구만~ 마미_ 그런데, 어때? 오빠. 이제 파워가 느껴지지 않아? 프로듀서_ 아니, 파워 스팟이라는건 그런게 아닌데…… 마미는 어때? 마미_ 마미? 마미는 굉장해! 지금이라면 그 강적, 모아이도 쓰러트릴 수 있어! 마미_ 자, 얼마든지 덤벼라~! 프로듀서_ 왜 모아이랑 싸울 생각을 하는거야…… 아니, 아오시마에는 없긴 한데. 마미_ 아앗, 모아이 없어!? 이렇게 된 이상…… 이얍~! 프로듀서_ 앗!? 마미, 어디 가!! 마미_ 말리지 마 오빠! 전세의 기억인가 뭔가가 마미를 부르고 있어! 프로듀서_..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미라이와 외출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미라이와 외출 1 프로듀서_ (이제 곧 지방 신문사 취재가 있는데 예정시간이 돼도 미라이가 오질 않는다. 혹시……) 미라이_ 프로듀서님, 죄송해요! 기다리셨죠~! 프로듀서_ 아, 미라이! 다행이다. 늦잠자는 줄 알았어. 미라이_ 늦잠은 조금…… 에헤헤. 죄송해요. 미라이_ 어제 늦게까지 인터뷰 연습 했었어요. 이오리나, 다들 도와주기도 했고요. 프로듀서_ 그랬어? 꽤 열심이네! 미라이_ 네! 프로듀서님이 "시어터의 매력을 전국에 전하자"라고 하셨으니까요. 미라이_ 저희들의 매력을 잔뜩 전해야겠다! 싶어서요. 그랬더니 멈추질 못하겠더라고요…… 데헤헤♪ 프로듀서_ 그랬구나, 믿음직스러운데. 그럼 오늘 인터뷰도 힘 내서 가 볼까! 미라이_ 네♪ 인터뷰를 보신 분들..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츠바사와 외출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츠바사와 외출 1 프로듀서_ (구루메의 라디오 방송국에 츠바사가 게스트로 출연해 무사히 방송을 마쳤다. 이제 후쿠오카로 이동해야 한다.) 츠바사_ 프로듀서님, 잠깐 다른데 들렀다 가도 돼요? 저 다자이후텐만구에 가 보고 싶어요. 프로듀서_ 다자이후에 있는 텐만구는 학문의 신이 있는 곳이지. 츠바사_ 맞아맞아, 학문의 신님! 엄청 효과가 좋다고 방금 라디오 출연자 분한테 들었어요. 츠바사_ 그렇게 엄청나다면, 들렀다 가면 학교 시험도 만점 받을지도 모르죠? 프로듀서_ 그래. 츠바사가 얼마나 열심히 하느냐에 달렸다고 보는데……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츠바사_ 신난다~! 그럼 괜찮다는거네요! 츠바사_ 아, 하지만…… 학문의 신은 무슨 학문을 알려주는걸까요~? 프로..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 타카네와 외출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타카네와 외출 1 타카네_ 쿠마모토 성은 카토 키요마사 공에 의해 건설된 성으로, 세이난 전쟁때는 정부군의 공성전 무대가 되기도 하고…… 프로듀서_ (여행 방송 리포터, 잘 해주고 있네. 역사를 좋아하는 타카네에겐 잘 어울리는 스케줄이다.) 타카네_ 프로듀서. 수고하셨습니다. ……저기. 무슨 일이 있으신가요? 프로듀서_ 수고했어 타카네. 실은 방금 오퍼가 들어왔는데…… 내일 이동시간 전에 촬영을 하고 싶다고 해서. 타카네_ 내일…… 말인가요? 제법 갑작스러운 이야기네요. 프로듀서_ 응. 이번 촬영을 보고 꼭 추가로 해 줬으면 한다고 부탁을 하셨거든. 프로듀서_ 타카네의 고귀한 분위기가 성과 잘 어울려서 마치 진짜 공주님 같다고 해서. 타카네_ 후훗. 그럼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