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26 4

[밀리시타 번역] 밀리언 페스 커뮤 06 : 안나, 유리코

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밀리언 페스 커뮤 06 – 모두에게 선물을 관객 : 와아아아아아아아!! 프로듀서 : (크리스마스 공연은 대성황이다! 자 다음은……) 유리코 : 으으으. 역시 긴장 된다…… 산타님, 저에게 용기를 주세요. 안나 : 유리코 언니…… 괜찮을, 거야. 우리들, 잔뜩 연습 했으니까…… 안나 : 시어터의 모두들, 선배들도, 무대 공략법…… 알려줬으니까…… 유리코 : 응…… 응, 그래. 고마워 안나. 지금 용기가 생겼어♪ 유리코 : 아, 혹시 나의 산타는 안나였을지도 모르겠네♪ ……그치! 안나 : …… 유리코 : 어, 어라? 방금건 좀 애 같았나? 별로였니?? 안나 : 아니…… 기뻤을, 뿐이야…… 유리코 : 안나…… 프로듀서 : 오, 여깄었네. 유리코, 안나. 다음은 두 사람이 나갈 차례야..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ARCANA <미우라 아즈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ARCANA 프로듀서 : 아즈사 씨. 공연 수고하셨어요. 어라? 아직 의상을 입고 계셨네요. 아즈사 :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님. ……네. 이 의상이 마음에 들어서요. 우후훗♪ 프로듀서 : 관객들에게도 호평이었죠. 신비한 무녀같기도 하고, 점술사같기도 하고…… 프로듀서 : 아 혹시 그 의상을 입고 또 점이라도 쳐 보시는건 어때요? 아즈사 : 아뇨아뇨…… 또 난감한 결과가 나와서 고민하게 되면 큰일이니까요. 프로듀서 : 어? 또요……? 아즈사 : 아 실은…… 이번 공연이 잘 될지 가벼운 마음으로 타롯을 놓아봤는데요…… 아즈사 : “노래와 행복, 어느 쪽을 고를지. 너의 마음 속에 물어봐라.” 라는 카드가 나와서 깜짝 놀랐거든요…… 프로듀서 : 아앗, 공연 전에 그런 일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ARCANA <키사라기 치하야>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ARCANA 프로듀서 : (지난 번에 나가봤던 공원에 스케줄도 일단락 되었겠다, 다시 한 번 치하야와 함께 왔다.) 치하야 : 죄송해요 프로듀서. 몇 번 이고 같이 어울려달라고 하는 바람에…… 프로듀서 : 아냐, 이런거라도 아니면 나도 여기 올 기회가 없으니까. 불러줘서 고마워. 치하야 : 지난번에는 곡의 이미지나 칼럼 원고를 정리하기 위해 온 것 뿐이었으니까요…… 치하야 : 여긴 시간이 차분하게 흐르는 느낌이라…… 왠지 진정돼요. 프로듀서 : 그렇구나. 근데 사진에 푹 빠져서 몇 장이고 찍고 있고, 진정하고 있는건 아니지 않아……? 치하야 : 그, 그건 자료를 위해 촬영했던 것 뿐이에요…… 놀고 있었던건 아닌데요……! 프로듀서 : 하하 알고 있어. 오히려 즐겁게 일을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Fermata in Rapsodia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Fermata in Rapsodia Fermata in Rapsodia 에필로그 : 온 세상을 감싸는 하모니 프로듀서 : (ARCANA의 첫 공연은 큰 환호와 함께 끝났다! 세 사람의 노랫소리에 회장의 팬들이 매료되었다.) 프로듀서 : 다들 수고했어. 칼럼을 적었던 잡지가 도착했어. 아즈사 : 어머 정말인가요? 쓸 때는 힘들었지만…… 이렇게 잡지에 실리니 기쁘네요♪ 타카네 : 하지만 이렇게 제가 지은 글을 읽는 사람이 있다니…… 다소 낯이 간지럽기도 합니다. 치하야 : 네 정말로요.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건 괜찮았는데…… 왜 그럴까요. 야요이 : 수고하셨습니다~! 앗! 그거 아즈사 언니네가 실린 잡지인가요? 세리카 : 와아~! 저기, 저희들도 봐도 괜찮을까요? 아즈사 : 물론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