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0 3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chicAAmor <타카야마 사요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chicAAmor 프로듀서_ (사요코네 플라멩코 유닛이 호평이다. 오늘은 멤버들이 잡지 인터뷰를 받고 있다.) 사요코_ 프로듀서, 수고 많으세요. 길어져서 죄송해요…… 프로듀서_ 수고했어 사요코. 분위기도 좋았으니 잘 됐다. 사요코_ 아, 아뇨. 그렇지는 않아요! 대답하기 힘든 질문이 많아서 망설이느라…… 사요코_ 플라멩코 예습은 완벽했는데, 연애담 질문 같은 것들 뿐이었어요…… 사요코_ 모처럼 플라멩코 단어집 같은 것도 만들고 역사도 배워왔는데…… 으으. 프로듀서_ 그랬구나…… 유감이네. 그야 연애담 같은게 화제에 오르기도 쉽고 하다보니…… 사요코_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은?' 이라던가 '신경 쓰이는 사람은?' 같은 질문만 계속 해서…… 저는 얼버무리지도 못하고. 프로..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chicAAmor <토요카와 후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chicAAmor 프로듀서_ (후카와 식사를 하러 갔다.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는데……?) 후카_ 저기…… 오늘은 정말 감사했어요! 일단 차분하게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요. 프로듀서_ 응, 수고했다. 할 이야기라는건 유닛에 관한거야? 후카_ 아, 저기…… 그게 아니라요. 조금 더 개인적인건데…… 후카_ 꼭 프로듀서님께 전하고 싶었거든요. 후카_ 저…… 정했어요! 좀 더 마음껏 제 마음을 드러내기로 헀어요. 프로듀서_ 그, 그렇구나. 그래서……? 후카_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이런 말은 안 하는게 좋으려나…… 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후카_ 그래도 꼭 이야기를 해야겠어서요…… 저기, 프로듀서님! 저, 저는……! 프로듀서_ (……!) 후카_ 조금 더 섹시 계열 스케줄도 해 보..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심홍의 파시옹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심홍의 파시옹 에필로그_ 정열의 답례 프로듀서_ ("chicAAmor" 공연은 만원사례! 네 사람의 새로운 경지가 보였다며 각종 미디어에서도 고평가를 받았다.) 프로듀서_ (종연 이후로도 정열의 불꽃은 꺼질 기색이 안 보이지만…… 오늘은 뒤풀이다. 즐기도록 하자.) 후카_ 역시 이 가게는 와인도 요리도 맛있네~♪ 이번 공연 뒤풀이는 역시 여기지♪ 사요코_ 네! 처음엔 어쩌면 좋을지 망설였는데…… 계기를 얻었어요! 줄리아_ 응. 어떻게 되나 싶었는데…… 뭐, 대충은 알 것 같지! 치즈루_ 이국 문화나 정신을 통해 자기 내면의 정열을 이해한다…… 귀중한 경험이었어요. 쾌활한 점장_ 세뇨리따 아이돌! 스테이지, 봤어~! 최고의 플라멩코! 올레! 엑설런트! 후카_ 앗, 마스터 님도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