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4 2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저희들의 극장에 어서오세요! <아마미 하루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저희들의 극장에 어서오세요! [스위티 블로섬] 의상 에피소드 프로듀서 : 하루카, 새 의상 착용감은 어때? 하루카 : 네, 완벽해요! 디자인도 정말로 예쁘고요…… 멋져요~♪ 프로듀서 : 게다가 하루카에게 잘 어울리기도 하고. 그 의상을 입은 하루카의 무대는 몇 번을 보더라도 즐겁겠지. 하루카 : 에헤헤 감사합니다♪ 그렇죠…… 저 열심히 해야겠죠! 프로듀서 : 응? 갑자기 왜 그래? 하루카 : 저, 저기 그게…… 뭐라고 하면 좋을지…… 하루카 : 이 의상은 저를 위해서 디자인 해 주신거죠? 혼자서 이런걸 입는 것도 괜찮나~ 싶어서요…… 하루카 : 아, 물론 프로듀서님께는 감사해요. 정말로 기쁘긴 한데요…… 프로듀서 : 그렇구나. 특별취급 받는 것 같아서 진정되질 않는다 이..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Hello 콘체르토 - 1화,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Hello 콘체르토 Hello 콘체르토 1화 : GoGo 신 유닛! 프로듀서 : (야외 음악회장 이벤트 공연이라. 모처럼이니 야외다운 분위기를 내고 싶은데. 구체적으로는……) 프로듀서 : 어? 저기서 카메라를 들고 서 있는 수상한 인물은…… 틀림 없네…… 아리사 : 역시 이 쪽에 둬야할까요……? 아니면 반대쪽……? 아리사 : 얼굴이 깔끔하게 찍히는건 이 구도인데 말인데요…… 으으, 고민된다……! 아리사 : 히익!? 프로듀서님!? 이, 이건 그런게 아니라요! 프로듀서 : 아직 아무 말도 안 했거든…… 아리사, 뭐 해? 혹시나 해서 물어보는건데 도촬은 안된다. 아리사 : 그, 그게 아니에요! 아리사는 그냥 풍경 사진을 찍고 있던 것 뿐이거든요! 프로듀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