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 22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대히트! 아이돌 상품 개발부 Day1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대히트! 아이돌 상품 개발부 이벤트 토크 1화_ 노려라! 밀리언 히트! 나오_ 프로듀서님, 큰일이데이~!나오_ 대기업 전자제품 회사에서 이노베이티브한 의뢰가 왔다 아임니까!히나타_ 나오 언니, 갑자기 로코 같은 말투를 쓰다니 무슨 일이야? 내가 듣기에는 쪼까 어렵네.유리코_ 어, 그러니까…… 신상품 개발 광고의 일환으로 우리들에게 리퀘스트를 넣었다…… 는 뜻인가봐.유리코_ 그건 저희들의 희망대로 신상품을 개발할 수 있다는 이야긴가요!?히나타_ 와아, 꿈만 같은 이야기네. 신상품이라니 뭐든 상관 없는건가?히나타_ 그래도 나는 기계 만지는건 잘 못허는디. 잘 되면 좋을텐데……나오_ 이번 일은 그런게 중요하지 않겠나 히나타! 우리들의 시선에서 보는거데이!나오_ 우리 요구사항이 신상 개..

[밀리시타 번역] 스페셜 커뮤 : 완성! 극장 광고 송

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완성! 극장 광고 송 토모카_ 안녕하세요~ 프로듀서님은…… 어라? 다들 모여서 무슨 일이세요?유리코_ 안녕하세요 토모카, 스바루. 네. 시어터 광고 송 때문에 할 이야기가 있다고 하셨어요♪스바루_ 시어터…… 광고 송……? 그러고보니 그런게 있었지.츠바사_ 스바루군, 잊어버렸어? 나는 기억했는데~ 왠지 재밌어보였거든♪에밀리_ 맞아요. 저희들의 극장 광고 음악…… 처음 들었을 때부터 너무나 기대가 됐어요!스바루_ 그런데 말야. 시어터를 광고하는 곡이라니, 어떻게 될까?토모카_ 하긴, 말만 들으면 이미지 하기 어렵긴 하네요~ 교가나 사가(*) 같은 곡일까요~? ( * 사가_ 회사의 테마 곡)유리코_ 왠지 정말 장대한 곡이 될 것 같아요! 풀 오케스트라로 몸도 마음도 울릴만한……!에밀리..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miraclesonic★expassion <마이하마 아유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miraclesonic★expassion 프로듀서_ (아유무네 유닛의 PV 촬영이 무사히 끝났다. 아무도 없는 디스코 플로어는 이상하게 조용하네.)아유무_ 수고했어 프로듀서! 왠지…… 좀 이상한 느낌이 드네. 헤헷.프로듀서_ 아유무 수고했어. ……이상한 느낌이라니?아유무_ 아~ 응. 그게…… 내가 PV 촬영을 하면서 다 같이…… 이 플로어에서 춤을 췄잖아?아유무_ 그게 방금 전 일이잖아. 그런데 왠지…… 오래 전 추억처럼 느껴져서.아유무_ 아직 끝나고 한 시간도 안 지났는데 추억이라니…… 이상하지?프로듀서_ 이상하다기보단…… 뭔가에 열중해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니까. 그런거 아냐?아유무_ 그런가. 그럼 이건 나 혼자의 착각은 아니다 이건가?아유무_ 앗! 호, 혹시…… 또..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miraclesonic★expassion <후쿠다 노리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miraclesonic★expassion 프로듀서_ (유닛 라이브와 PV 촬영은 무사히 종료되었다. 오늘은 오랜만에 노리코와 한 숨 돌리러 왔는데.)노리코_ 아~ 그건 그렇고 재밌었지~ 90년대!프로듀서_ (아까부터 노리코의 이야기가 끊이질 않는다. 그 중에서도 노리코의 흥미를 끌었던건 당연히……)노리코_ 두꺼운 프로레슬링 잡지도 엄청 많았고. 게다가 TV에서 보여줬던 그 시합도!노리코_ 그 시합을 볼 수 있다니 정말 감동이었어! 그런데 어떻게 한거야? 프로듀서!프로듀서_ 그, 그렇네. 그게 말이지……프로듀서_ (노리코는 타임슬립 했던걸 내가 꾸민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실은……)노리코_ 앗, 알았다! 우리를 위해서 잘 아는 사람한테 부탁해서 영상을 빌려온거지!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절대적 Performer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절대적 Performer 에필로그_ 돈 포겟 프로듀서_ (신곡 공연은 대성공으로 막을 내렸다! 자, 남은 이벤트는……)아유무_ 안녕! 다들 벌써 다 모였네!세 사람_ 안녕!노리코_ 어라, 이 멤버는…… 혹시 유닛 스케줄?프로듀서_ 응. 아직 PV 촬영이 남아있잖아. 오늘은 리허설 뿐이지만.엘레나_ 그렇구나, PV 촬영이 있었지! 같이 스케줄 할 수 있어서 기쁘다~♪우미_ 뭐든지 준비는 중요하잖아. 그럼 다 같이 렛츠 고~☆ 우미_ 와아…….! 이건 혹시, 디스코야!? 멋있다~!엘레나_ 미러볼이 반짝반짝거려♪ 우리 PV 촬영인 디스코에서 하는거였구나!노리코_ 어라? 근데 왠지 분위기가…… 프로듀서, 아유무! 여기 혹시?아유무_ 깜짝 놀랐네…… 타임슬립 했을 때 90년대에 있었던 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절대적 Performer - 5화, 6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절대적 Performer 5화_ 기프트 프롬 나인티즈 프로듀서_ (아유무는 90년대 디스코에 대만족 한 모양이다. 자, 우미와 엘레나가 기다리는 극장으로 돌아갈까!)아유무_ 아~ 신나게 춤췄네! 90년대 디스코는 처음 가보는건데 재밌었네!프로듀서_ 아유무 댄스 덕분에 분위기도 좋았지. 좋은 경험을 쌓은 것 같아서 다행이야.아유무_ 노리코도 봤지? 오늘 밤의 나는 최고였거든~♪노리코_ 아…… 응. 물론이지. 멋있었어…… 아, 그런데 그게……노리코_ 있잖아…… 역시 아유무는 이 시대, 90년대가 좋아?아유무_ 응! 분위기도 나랑 잘 맞는 것 같아. 나는 태어날 시대를 잘못 타고난걸까~노리코_ 그, 그 정도야……? 역시, 그렇구나……아유무_ 어라? ……혹시 노리코. 90년대는 별로 마..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절대적 Performer - 3화, 4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절대적 Performer 3화_ 리서치 나우 프로듀서_ (극장이 1990년대로 타임슬립하고 말았다! 우선은 애들에게 설명을 해야지……)프로듀서_ (아냐, 오히려 나야말로 설명을 좀 듣고 싶은 상황인데…… 음.)모두들_ 타임슬립!?노리코_ 아니, 갑자기 그런 말을 듣다니 믿기질 않는데. 시어터 전기나 수도나 전부 쓸 수 있고……엘레나_ 시어터 밖은 90년대라고? 그치만 창 밖 경치는…… 평소랑 같은데?우미_ 바뀐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자세한 풍경은 잘 기억이 안나네~아유무_ 게다가 그…… 시어터의 혼은 뭐야? 신 유닛을 위해서라고 했다며……프로듀서_ 거기에 관해서는 나도 잘 모르겠는데. 극장의 수호신 같은거라고 보면 되려나……우미_ 그게 방금까지 내 몸 속에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절대적 Performer - 1화,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절대적 Performer 1화_ 댄서블 걸즈 프로듀서_ (모두에게 신유닛 설명을 할 시간이다! 우선 곡을 듣게 해 줬는데…… 반응은 어떨까.)노리코_ 우와~ 왠지 분위기도 좋고 느낌있네! 아유무 이런거 좋아하지 않아?아유무_ 응! 듣기만 해도 어떤 댄스를 만들지 아이디어가 떠올라…… 못 참겠어!엘레나_ 나도 분위기 좋은 곡 좋아해♪ 우미도 그렇지?우미_ 나도 그거 알아, 알 것 같아 엘레낭! 이렇게 몸 속에서부터 팍 오는 느낌 말이지!우미_ 팍 하고 오는데다가 꽉꽉하고 최고야!엘레나_ 그러니까, 이번에는 파팍하고 꽉꽉하는 곡이라는거지, 프로듀서!프로듀서_ 그래! 아무튼 다들 마음에 들었다는건 알겠어. 유닛 결성 결정이네!아유무_ 물론이지! NO라고 할 이유가 없지.우미_ 어떤 댄..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절대적 Performer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절대적 Performer 후레아이 미사키_ 오늘 거리에서 본 여자 정말 세련되고 예쁘더라~♪미사키_ 그런 90년대 풍이 최근 많이 보이는데…… 잡지 특집도 있었지.미사키_ 옛날 유행이 한 번 더 유행을 타는거, 그럴듯한 단어도 있었지? 그게 뭐더라……미사키_ 영어로 리버…… 리바…… 리바이어던! 그게 아니지…… 그게…… 프롤로그 미사키_ 리버…… 리버시블! 앗, 아깝다! 아까웠던거, 맞지……?미사키_ 아아, 비슷했는데……! 리버…… 리버……!프로듀서_ 수고 많으세요, 아오바 씨.미사키_ 앗, 프로듀서님! 마침 잘 오셨어요!미사키_ 리바이어던이 아니고 리버시블도 아니에요! 뭔지 아시겠어요?미사키_ 아무리 생각해도 떠오르질 않아요…… 거의 다, 거의 다 왔거든요……! 얼마 안 남았는..

메모리얼 커뮤 2020.05.17
[밀리시타 번역] 메모리얼 커뮤 : 키타자와 시호 4화, 5화

밀리시타 메모리얼 커뮤 번역키타자와 시호 시호 4 프로듀서_ (오늘은 시호와 TV 방송국에 인사를 드리는 날이다. 처음이니까 긴장했을지도 모르겠는데.)프로듀서_ 시호, 신인 아이돌에게 인사를 드리는 날은 중요한 일이다. 우선은 많은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리고……시호_ 그 정돈 알고 있어요. ……그래서,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되나요?프로듀서_ 구체적이라. 말을 정중하게 하는 아이들은 인상이 좋으려나? 그리고 미소나……시호_ 그것도 아는데요…… 알겠어요. 이제 괜찮아요.프로듀서_ 그, 그래? 그럼 기운차게 인사하러 가 볼까! 프로듀서_ 수고했어 시호. 피곤하지? 조금 쉴까.시호_ 네. 감사합니다.프로듀서_ 그건 그렇고, 인사 드리는건 문제 없었네. 혹시 연습이라도 했어?시호_ 연습한건 아니지만요…… 노는게 ..

메모리얼 커뮤 2020.05.17
[밀리시타 번역] 메모리얼 커뮤 : 토코로 메구미 4화, 5화

밀리시타 메모리얼 커뮤 번역토코로 메구미 메구미 4 프로듀서_ (첫 공연을 성공시키고 아이돌로서 출발점에 선 메구미. 오늘은 일대일로 미팅이 있는 날이다.)메구미_ 프로듀서 수고~ 있잖아, 오늘 무슨 이야기 하려고? 다음 스케줄 이야기?프로듀서_ 응. 이제부터 메구미가 아이돌로서 하고 싶은 일에 대해 듣고 싶어서. 희망사항같은건 있어?메구미_ 어어!? 되게 갑작스러운데…… 음…… 딱히 생각 나는건 없는데?프로듀서_ 그, 그렇구나. 그럼 극장에서 뭐 힘든 일은 없어?메구미_ 힘든거? 아니 전혀! 나 시어터 사람들 다 마음에 들거든♪메구미_ 처음엔 말야. 아이돌이 되고 싶어하는 사람은 나랑은 전혀 다른 사람일거라 생각했는데……메구미_ 시어터엔 다들 좋은 사람들 밖에 없어서 말야~! 엄청 안심 됐어♪메구미_ ..

메인 커뮤 2020.05.12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64화 : 나카타니 이쿠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64화_ 흐림, 때때로, 다 같이 맑음 후레아이 이쿠_ 토모카 언니. 오늘 공연엔 토모카 언니가 나오지?토모카_ 네, 맞아요~ 그리고 코노미 언니랑 모모코도 함께 나가요~이쿠_ 견학 기대된다~ 공연에 나가는 것도 재밌지만 견학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되니까!타마키_ 타마키는 응원 엄청 할거야~! 쿠후후! 프롤로그 프로듀서_ (오늘은 극장 정기공연이다. 이 공연이 끝나면 다음은 이쿠의 신곡을 선보이는 공연이 있다. 보자, 이쿠는……)프로듀서_ 이쿠, 타마키. 여기 있었구나…… 토모카도 같이 있었네. 다들 안녕!이쿠_ 앗 프로듀서님! 안녕!타마키_ 오늘은 토모카네 공연이 있으니까 타마키랑 이쿠도 견학하러 왔어~프로듀서_ 그렇구나. 오늘은 견학일이었지. 토모카, 잘 부탁한다.토모카_ 네~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미래를 향해 날아라! Big 벌룬 <후타미 아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미래를 향해 날아라! Big 벌룬 프로듀서_ (아미가 밀리언 파크 이벤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음, 문제없이 잘 마쳤네!)아미_ 오빠! 잘 즐기고 있어~? 모처럼 밀리언 파크에 왔는데!프로듀서_ 놀러 온게 아니긴 하지. 그래도 아미 무대는 정말로 잘 즐겼어!아미_ 그래? 그럼 오빠의 텐션을 좀 더 폭발시킬만한걸 알려드리지!아미_ ……오빠, 밀리언 파크의 보물에 관심은 없나?프로듀서_ 밀리언 파크의 보물……?아미_ 우후훗~♪ 아미의 비장의 정보라고~! 궁금하지?프로듀서_ (하긴 궁금하긴 하네. 아미의 비장의 정보라니, 자세히 들어보고 싶네.)프로듀서_ ……경우에 따라선 내가 머리를 숙이러 다녀야 할지도 모르니까……아미_ 오빠? 대사랑 마음 속 생각이 반대가 된거 아냐? 아니..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미래를 향해 날아라! Big 벌룬 <바바 코노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미래를 향해 날아라! Big 벌룬 프로듀서_ (밀리언 파크 기념 이벤트는 대성공이었다. 그 후로 여러가지 인터뷰 요청이 오고 있는데……)코노미_ 수고가 많네 프로듀서. 커피라도 한 잔 하면서 쉬지 않을래?프로듀서_ 코노미 씨! 감사합니다. 마침 쉬려던 참이었어요.코노미_ 그럴 것 같았어. 마침 타이밍이 좋았나보네.프로듀서_ 그러고보니 밀리언 파크 특집 기사는 보셨어요? 잡지가 있었는데…… 아, 여깄다.코노미_ 어머, 지난번 이벤트를 소개하는 기사구나! 다들 즐거운 표정이네. 후훗.프로듀서_ 행사 후에도 밀리언 파크는 대성황이었나봐요. 코노미 씨네 CM도 호평이고, 한번 더 나와달라는 이야기도 있어요.프로듀서_ 이번 일이 성공적으로 끝난 것도 코노미 씨가 앞장서서 애들을 잘..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Big 벌룬◎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Big 벌룬◎ 에필로그_ Line in 파크 □ 프로듀서_ (밀리언 파크 기념식 행사는 무사히 마쳤다. 다들 열심히 노력했구나!)아미_ 오빠! 오늘은 퍼레이드에 라이브에 할 일도 많고 재밌었네!프로듀서_ 응, 엄청 분위기도 좋았어! 손님들도 좋은 추억을 가지고 갔을거야.스바루_ 이걸로 공원도 없어지진 않겠지? 다들 정말로 즐거워보였잖아!코노미_ 스바루, 그건……밀리언 파크 원장_ 765프로덕션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저는 밀리언 파크 원장입니다.아카네_ 앗!? 원장님이 왜 여기…… 핫! 설마 아카네쨩을 파크 마스코트 캐릭터로 만들려고!?프로듀서_ 신세 많이 졌습니다. 765프로덕션입니다! 여기까지 와 주실 줄은 몰랐네요.밀리언 파크 원장_ 아뇨, 멋진 볼거리였습니다. 이렇게 즐거..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Big 벌룬◎ - 5화, 6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Big 벌룬◎ 5화_ Powerful 멤버즈☆ 프로듀서_ (슬슬 아미네 공연 기획서를 제출해야지. 그건 그렇고 아직도 근육통이 남았네……)아카네_ 프로쨩! 짜잔~! 부르면 등장하는 아카네쨩이야☆프로듀서_ 아니, 딱히 부르진 않았는데…… 왜 그래? 갑자기.아카네_ 이벤트 공연 기획서 아직 고민중이지? 아카네쨩이 시간을 내서 적어왔어!프로듀서_ 호오, 아카네가 쓴 기획서라고? 보자……아카네_ 컨셉트는 통일감! 우선 퍼레이드를 하며 손님들에게 풍선을 나눠주는거야.아카네_ 그리고 개연 전에 다 같이 풍선을 하늘로 날리는거야! 어때어때? 슈퍼바이저 아카네쨩의 필살기획!프로듀서_ 오, 괜찮은데! 생각보다 제대론데. 예산은 어쩔거야? 그리고 풍선은 친환경으로……아카네_ 물론! 그건 프로쨩이 ..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제목에 들어간 특정 키워드만 표시되지 않게 만들어보는 글

썸네일이 귀여워지라고 만들어 넣은 로코 의상 43종 세트이다. 블로그는 검색 유입이 중요하다. 그래서 나는 처음부터 이 블로그에 글을 쓸 때 제목에 항상 [밀리시타 번역] 이라는 말머리를 붙였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내 블로그에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번역'을 붙여서 검색하면 내 블로그가 맨 위에 뜬다. 하지만 이 방법이 가진 단점도 있었다. 블로그 내에서 글 목록을 볼 때 매번 말머리가 표시되어 있어서 불편하다는 점이다. 사실상 말머리가 [밀리시타 번역] 밖에 없어서 고정되어있는거나 다를바 없는 이 블로그 환경에서는 의미 없는 정보나 마찬가지이다.특히 모바일 환경처럼 화면이 작은 경우엔 더욱 심하다. 안그래도 좁은 화면에서 말머리가 공간을 차지하고 나니 가독성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다..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Big 벌룬◎ - 3화, 4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Big 벌룬◎ 3화_ Small 프렌즈 ○ 프로듀서_ (운동시설 초 난관 코스에도 애들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그럼 대체 어디 있는거지?)코노미_ 이상하네. 다들 어디 갔지……코노미_ 어라? 프로듀서. 저기 애들 아냐? 저기!프로듀서_ 어? 아 그렇네! 애들한테 둘러싸여서…… 대체 뭘 하는거지?코노미_ 저거…… 피구아냐? 아이들_ 와와~! 가라!아미_ 우와우와~ 이거 좀 위기인데? 이제 아미랑 스바루군밖에 안남았어~남자아이_ 미, 미안해 아미 스바루. 우리가 발목을 잡는 바람에……스바루_ 괜찮다니까! 승부는 9회 말까지 모르는거라니까.남자아이_ 응!아미_ 앗, 스바루군 조심해! 적 팀이 공 잡았어!상대 팀 남자아이_ 이얍, 받아라!팟!상대 팀 남자아이_ 앗, 잡혔잖아!?스바루_..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Big 벌룬◎ - 1화,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Big 벌룬◎ 1화_ Let's go 밀리언 파크! 프로듀서_ (밀리언 파크 기념 행사 이벤트에 출연할 멤버가 결정되었다. 다들 왔으려나?)스바루_ 아미, 빨리 해야지…… 앗! 프로듀서!아미_ 엇? ……아앗!? 오빠 왜 이렇게 빨리 와~ 5분만 있다가 와!아카네_ 이야이야 프로쨩! 여기, 여기 봐봐! 슈퍼 미소녀가 있어!프로듀서_ 응 그래…… 아니 근데 다들 뭘 숨기는거야?아미_ 응, 무슨 소리야? 우리는 아무것도 숨기는거 없는데?코노미_ 후훗, 이제 포기하지 그래? 있잖아 프로듀서, 실은……코노미_ 애들이 프로듀서가 앉을 의자에 물풍선을 놓아두려고 했대.아미_ 아아아아앗!? 코, 코노밍 배신자!프로듀서_ 음…… 너희들 모이자마자 그런 장난을 치려고 했구나……스바루_ 그, 그야~..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Big 벌룬◎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Big 벌룬◎ 후레아이 미사키_ 음~ 날씨 좋네~ 따뜻해지기도 했고 이제 완전히 봄이구나~ 미사키_ 시어터 오는 길에 있는 공원에서 햇살을 쬐고 있어도 기분 좋지만…… 모처럼 놀러가기 좋은 날이니까. 미사키_ 시어터 애들이나 프로듀서님이랑 불러서 어디 놀러…… 앗! 미사키_ 사장님이 프로듀서님을 부르셨지! 바쁘시겠네~ 프롤로그 미사키 앗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 수고 많으세요 아오바 씨. 즐거워보이시네요, 무슨 일 있으세요? 미사키 방금 놀러 갈 생각을 했더니요…… 에헤헤. 5월은 참 계절이 좋죠? 미사키 벚꽃은 다 졌지만 나무가 푸르고 예쁘고요. 따뜻해져서 외출 하기도 좋고요♪ 프로듀서 듣고 보니 그렇네요. 놀러가기 좋은 계절이기도 하고요. 미사키 에헤헤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