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05 3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MILLION LIVE CLOSET! <나카타니 이쿠>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MILLION LIVE CLOSET! 프로듀서_ (화보 잡지 "아이그라!!"에서 이쿠의 테마는 웨이트리스다. ……슬슬 다 갈아입었겠는데?) 딸랑딸랑! 이쿠_ 어서오세요~ 한 분이신가요? 프로듀서_ 앗, 네. 혼자서…… 어라? 이쿠구나. 진짜 웨이트리스인줄 알았어. 이쿠_ 에헤헤 정말? 나 웨이트리스 그렇게 잘 했어? 프로듀서_ 제법 진짜같았어. 연습 열심히 해 왔구나. 이쿠_ 응, 엄청 연습했어. 엄마한테 진짜 찻집도 데려가 달라고 했었어. 이쿠_ 앗, 프로듀서님. 그대로 손님 역할 해 줄 수 있어? 이쿠_ 나 촬영하기 전에 좀 더 연습하고 싶어! 프로듀서_ 응, 괜찮아. 이쿠_ 응! 고마워 프로듀서님! 그럼…… 손님, 주문은 결정하셨나요? 프로듀서_ 아, 음, 실은 아..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호시이 미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오늘도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이 있다. 미키 차례가 슬슬 왔네.) 미키_ 있잖아 프로듀서. 미키 좀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거야. 프로듀서_ 응? 왜 그래? 미키_ 있잖아, 남자애들은 왜 옥상이나 체육관 뒤를 좋아하는거야? 프로듀서_ 어? 그렇게 좋아하나…… 왜 그렇게 생각했는데? 미키_ 회의 할 때 카메라맨님이 "고백 할 때 처럼" 이라고 했는데…… 미키_ 그러고보면 미키는 보통 옥상이나 체육관 뒤편에서 고백 받았으니까 왜 그런걸까 해서. 프로듀서_ 보통 그랬다니…… 뭐어, 아무도 듣지 않았으면 해서 그럴수도 있고, 고백 할 분위기를 만들기 쉬워서 그렇기도 하려나? 미키_ 고백 할 분위기? 프로듀서_ 그래. 둘만 있다는 분위기에서 설레인..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MILLION LIVE CLOSET! <토쿠가와 마츠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MILLION LIVE CLOSET! 프로듀서_ (오늘은 마츠리의 "아이그라!!" 촬영일이다. 자, 슬슬 준비 됐으려나……?) 마츠리_ 오늘의 마츠리는 아시안 뷰티호~! 인거에요♪ 완벽한 공주를 보여주는거에요! 프로듀서_ 오오, 엄청 의욕 있어보이는데! 마츠리_ 호? 마츠리는 항상 의욕 듬뿍듬뿍인거에요. 프로듀서_ 그거 다행이네. 불타올랐는걸…… 의상도 잘 어울려. 마츠리_ 당연한거에요. 어떤 의상이든 어울리는게 마츠리 공주인거에요♪ 마츠리_ 그래도…… 프로듀서님이 어떤 의상을 골라줄지 두근두근거렸던거에요. 프로듀서_ 기대하고 있었구나. 의상을 준비 한 보람이 있네. 마츠리_ 차이나복이라 하면 섹시~! 인거에요. 그렇다는건 즉…… 프로듀서_ 즉? 마츠리_ 어떤식으로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