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01 3

[밀리시타 번역] 2021 새해 인사 연출 52인

밀리시타 기념일 이벤트 번역 2021 새해 인사 연출 52인 Princess 하루카_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에도 잘 부탁드려요 프로듀서님! 일이 끝나면 같이 새해 첫 참배하러 가지 않으실래요? 네? 아앗 아뇨! 모두 다 같이 가자는거에요! 유키호_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잘 부탁드려요. 새해 포부 말인가요? 으음…… 오, 올해야말로 남자 스탭 분들이랑도…… 이, 이야기도 해 볼게요! 마코토_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작년에 지지 않을 정도로 열심히 할게요! 무슨 예정은 없나요? 예를들면…… 예쁜 후리소데(*)를 입을 수 있는 일 같은거요! (* 후리소데_ 소매가 긴 일본 전통복) 히비키_ 프로듀서, 새해 복 많이 받아! 올해도 완벽한 한 해로 만들어줄 테니까 나만 따라와! 우선은 ..

[밀리시타 번역] 오퍼 커뮤 : 765PRO ALL STARS

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 765PRO ALL STARS - 싱 앤 스위트 하루카_ 에헤헤. 이런 곳에서 라이브 하는 것도 오랜만이네. 기대된다~♪ 치하야_ 사람이 많이 모였으면 좋겠는데…… 프로모션을 위한 라이브니까. 하루카_ 역시 몰래 좀 알려두는게 좋았을까? 그래도 그렇게 하면 서프라이즈 라이브가 아니니까…… 히비키_ 괜찮아. 관객들 모으는건 우리한테 맡겨~ 하루카랑 치하야는 안심하고 기다려! 타카네_ 네. 우선은 저희 세 사람이 시작을 끊도록 하죠. 미키, 히비키. 준비는 되었지요? 미키_ 응. 우리가 있는 힘껏 노래하기 시작하면 다들 깜짝 놀라서 가다 멈출거야. 치하야_ ……그렇네. 갑자기 음악이 있는 힘껏 울리면 듣는 사람들도 더 강하게 몰려들거야. 하루카_ 너, 너무 놀래키지는 말자? 여긴 일..

[밀리시타 번역] "순풍난만" 스페셜 커뮤

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올해도, 아이돌! 신춘 라이브 개최 당일 토모카_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에밀리_ 토모카 언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스바루_ 새해 복 많이 받아~! 오! 에밀리랑 토모카랑 잘 어울리네! 역시~♪ 유리코_ 스바루도요! 잘 어울릴거라 생각했는데 역시 제 눈은 틀림없었네요♪ 츠바사_ 좋네~ 축하하는 느낌도 들고, 예쁘고♪ 무대에 빨리 나가고싶다~♪ 스바루_ 헤헷, 새해 첫날부터 라이브 하다니 좋은데! 집에서 뒹굴거리는 것보단 훨씬 좋아! 에밀리_ 네, 새해 첫날부터 요조숙녀로서 무대에 설 수 있다니 영광이에요. 제대로 해내야죠……! 유리코_ 맞아. 어제는 한 해 마지막 날의 유혹에 빠져 늦게 자고 말았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덜컹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