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 25

[밀리시타 번역] 오퍼 커뮤 : 765PRO ALL STARS 2

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 765PRO ALL STARS – 애드립 앤 핸들 리츠코_ 자, 이제 곧 생방송 시작이야! 다 함께 시청자수 100만명을 목표로 힘 내자! 아미_ 100만명이나 보게 하려면 포인트가 필요한 법…… 그러니까 처음엔 아즈사 언니의 섹시 사진 공개로 가자! 아즈사_ 어, 어머나!? 아미, 그런 사진을 어느 틈에……? 이오리_ 그런건 안돼. 아미, 갑자기 이상한 말 꺼내지 마. 아즈사가 난처해하잖아. 리츠코_ 네네. 시작하기 전부터 대본도 무시하고 그럴거야. 순서 지켜야된다? 생방송이니까 다시 할 수도 없거든. 아즈사_ 사진 준비해 둘 걸 그랬나. 방송을 띄우려면 얼마든지……! 리츠코_ 아즈사 언니도 아미한테 끌려다니지 마시고요. 부탁드릴게요. 기념비적인 제1회 방송이니까요. 리츠코_ ..

메인 커뮤 2021.01.29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79화 : 키쿠치 마코토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79화_ 앞장서는 바람이 되리 후레아이 카렌_ 으으…… 마코토 언니 죄송해요…… 댄스 레슨이 제, 제 실수 때문에 제대로 진행되질 못해서…… 방해됐죠? 마코토_ 그렇지 않아! 어려운 스텝이었잖아. 그 부분은 요령이 필요하거든! 츠무기_ 저, 정말인가요? 저도 그 부분이 잘 안되는데…… 꼭 알려주세요! 마코토_ 응! 우선은 오른발을 딛고 나서 왼발을 파박! 하고 뻗는거야…… 카렌_ 왼발을 파박……? 인가요? 그게…… 마코토_ 음~ 뭐라고 설명하면 좋을까…… 이렇게, 팍! 챱! 이런 느낌인데…… 프롤로그 프로듀서_ (방금 도착한 마코토 신곡 느낌 꽤 좋은데! 바로 들려주고 싶은데…… 마코토는 어디있지?) 덜컹 마코토_ 그러니까, 왼발은 몸 바깥쪽으로 휙 돌리고, 몸의 바로 옆으로……..

[밀리시타 번역] 스페셜 커뮤 : "화보 스튜디오" 스페셜 커뮤

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화보 스튜디오" 스페셜 커뮤 극장에 새로운 설비가……? 프로듀서_ 얘들아 기쁜 소식이야! 이 시어터에 너희를 위해 사진 촬영 스튜디오가 생겼어! 미키_ 어? 그 공사가 그거였구나? 신난다! 낮잠 잔뜩 잘 수 있겠어~♪ 로코_ 로코는 아틀리에인줄 알았는데, 스튜디오라도 괜찮아요. 로코 아트하기 좋겠어요♪ 레이카_ 비밀 나베 파티를 하기에도 딱이네요♪ 프로듀서님은 실곤약 좋아하세요? 사요코_ 감사합니다 프로듀서! 저희들의 새로운 가능성이 펼처질거에요! 프로듀서_ ……일단 말 해 두겠는데, 사진 찍는 방이거든? 전용으로 고사양 카메라도 준비해 뒀어. 프로듀서_ 이걸로 앞으로 너희들의 사진을 평소보다 더 편하게 찍을 수 있을거야. 기대해 줘! 사요코_ 그렇네요. 정말로 언제나…… 앗..

[밀리시타 번역] 스페셜 커뮤 : 밀리시타 감사제 2020~2021

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밀리시타 감사제 2020~2021 밀리시타 감사제 2020~2021 공연 전 미사키_ 와아아~ 기다리셨죠~!! 허둥대는 사이에 벌써 시간이 됐네요! 미사키_ 그래도 준비는 제대로 했으니 안심하세요. 다들 의상도 완벽해요…… 에헤헤. 미사키_ 그러니까! 프로듀서님, 기다리셨죠! 감사제 공연, 이제 곧 시작이에요♪ 미사키_ 작년에는 여러 가지 일들이 있어서 공연을 여는 것도 조금 힘들었지만…… 미사키_ 이렇게 모두와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정말로 기뻐요♪ 미사키_ 공연이 시작되기 전의 두근거림과 설레임이 섞인 이 마음도 왠지 오랜만인걸요…… 에헤헤! 미사키_ 오늘은 보러 와 주신 모든 관객 분들에게 특별한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게요! 미사키_ 아이돌도 다들 특별한..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텐쿠바시 토모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오늘은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일. 테마는 "평상시 학교 생활"인데……) 토모카_ 어머…… 프로듀서님?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시나요~? 프로듀서_ 응? 아니, 토모카는 평상시에 학교 생활을 어떻게 할까 궁금해서…… 토모카_ 성모의 사생활을 캐물으려 하다니, 나쁜 프로듀서님이네요~ 토모카_ 그치만, 그래요…… 조금 정도는 알려드리도록 할까요~ 토모카_ 학교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기도 해요~ 숙제하면서 모르는 부분을 알려주기도 하고…… 토모카_ 쉬는 시간에는 도서실에 가서 책을 읽거나요. 화단의 꽃에 물을 주기도 해요~ 프로듀서_ 오…… 그렇구나. 생각보다 더 평범한 학교생활을 보내는 것 같아 안심이야. 토모카_ 저도 한 사람의 학생이니까..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해피 뉴 이어 스마일♪ <노노하라 아카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해피 뉴 이어 스마일♪ 아카네_ 잠깐 잠깐 프로쨩! 자네 이게 어떻게 된건가! 프로듀서_ 뭐야 갑자기 쳐들어오고…… 아카네가 숨겨둔 과자 내가 먹은거 아니다? 아카네_ 그게 아니라~! 그건 관계 없어! 아카네쨩이 준 "참 잘했어요 스티커" 말야! 아카네_ 하나도 안 썼잖아! 왜? 왜 안쓰는데? 아카네_ 아카네쨩은 그 후로 지금이지! 지금! 이라면서 마음 속으로 몇 번을 말 했는데…… 프로듀서_ 아니, 마음 속으로 말 하는데 어떻게 알아…… 아직도 언제 써야 할지 잘 모르겠다고. 아카네_ 뭐라고!? 큿, 설마 쓰는 방법을 제대로 전하지 못했을 줄이야…… 이런 맹점이! 아카네_ 알겠어? 그 스티커는 말야, 아카네쨩을 칭찬하고 싶을 때 찰싹 붙이면 되는거야. 아카네_ 아카네쨩..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부풀어오른 마음 <사타케 미나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부풀어오른 마음 프로듀서_ (미나코네의 신사 스케줄이 끝나고, 여관으로 돌아왔다. 왠지 아까부터 맛있는 냄새가 나는걸……) 미나코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셨어요! 아직 일어나계신가요? 프로듀서_ 어라? 수고했어. 미나코야말로 아직 잠 안자고 있었구나. 아침 일찍 일어나서 피곤하지 않아……? 꼬르륵…… 미나코_ 앗!? 프로듀서님의 배꼽 시계가!! 프로듀서_ 으윽 미안…… 아까부터 맛있는 냄새가 나길래. 미나코_ 아, 그건 제가 만든거에요! 실은 여관 부엌을 빌려서 요리를 하고 있었거든요. 미나코_ 신사에서 만든 떡을 받았으니 그걸로 떡 요리 풀코스에 도전! 프로듀서_ 그랬구나…… 그런데 미나코, 괜찮아? 새벽부터 일 했으니까 좀 쉬는게 어때. 미나코_ 괜찮아요! 체력은 자..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나나오 유리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오늘은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일이다. 왠지 유리코에게서 의욕이 많이 느껴지는걸……) 유리코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 오늘 촬영은 어떤 시츄에이션인가요? 유리코_ 전학생? 아니면 다른 학교의 스파이? 혹시 학교 괴담에 나오는 유령역할!? 유리코_ 앗, 탐정부 부장도 괜찮네요! 학원물이라고 하면 미스터리도 정석이니까요! 프로듀서_ 안녕 유리코. 찍고 싶은 시츄에이션이 꽤 많은 모양이네…… 유리코_ 네! 학교는 이야기의 무대로 삼기 쉬우니까요. 여러 가지 시츄에이션이 떠올라요♪ 프로듀서_ 하긴, 학교를 무대로 한 작품은 많으니까. 그래도 사진으로만 전하기엔 좀 어렵겠는데…… 유리코_ 앗…… 그렇네요. 멋진 시츄에이션도 그 매력을 제대로 ..

메모리얼 커뮤 2021.01.15
[밀리시타 번역] 메모리얼 커뮤 : 코사카 우미 4화, 5화

밀리시타 메모리얼 커뮤 번역 코사카 우미 우미 4 프로듀서_ (우미의 첫 공연이 무사히 종료되었다. 오늘은 앞으로의 활동 방침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했는데……) 프로듀서_ 우미, 첫 공연 수고했다! 어땠어? 아이돌로서 첫 무대에 선 기분은 어때? 우미_ 응! 무대 엄청 재밌었어☆ 뭔가 와아~ 하는 느낌인데다가! 그리고 반짝반짝~하고…… 우미_ 아이돌은 대단하네! 다음 라이브는 언제야!? 나 벌써 몸이 근질근질거려…… 어떡하지~! 프로듀서_ 의욕 넘치는구나! 그래도 다음 공연 이야기를 하기 전에 물어보고 싶은게 있어. 프로듀서_ 우미는 앞으로 어떤 아이돌이 되고 싶어? 우미_ 어, 어떤 아이돌……? 으, 으음……? 으으으음……? 프로듀서_ 앞으로의 활동을 위해서라도 제대로 들어두고 싶어. 뭐 하고 싶은 일은..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페스타 일루미네이션 <토쿠가와 마츠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페스타 일루미네이션 [일루미네이션 코스모스] 의상 에피소드 프로듀서_ 마츠리, 수고했다! ……왠지 평소보다 더 반짝거리는걸. 마츠리_ 그런거에요! 공주님 같은 드레스에 반짝반짝 빛나는 장식…… 마츠리_ 정말로 마츠리 공주를 위한 의상인거에요! 이제 완전히 마음에 든거에요♪ 프로듀서_ 응. 완벽하게 어울려! 블로그 반응도 엄청 좋았어. 마츠리_ 원더호~! 인거에요♪ 멋진 의상을 준비 해 줘서 고마운거에요! 마츠리_ 이렇게 반짝반짝 빛나는 의상…… 공주는 꼭 갖고싶었던거에요. 프로듀서_ 그랬구나. 이유를 물어봐도 될까? 마츠리_ 그건 물론 페스타(축제)를 즐기기 위해서인거에요! 반짝반짝 페스타로 온 세상을 초대! 하는거에요. 마츠리_ 슈퍼 원더호~! 한 페스타를 개최해서 온..

메인 커뮤 2021.01.12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78화 : 키타자와 시호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78화_ 그 손을 펴면 후레아이 시호_ 시즈카 신곡 처음 들었을 때는 좀 의외였어. 엄청 밝은 노래였으니까. 시즈카_ 시, 실례되는 소릴 하긴…… 그야 나도 좀 의외이긴 했지만. 그래도 잘 불렀지? 시호_ 응. 시즈카의 노래로 만들어냈다고 봐. 카나_ 시호도 슬슬 때가 되지 않았을까~? 신곡 받을 때 되지 않았나~? 시호_ 그러게…… 프롤로그 프로듀서_ (정기 공연 세트리스트에 신곡을 넣기로 했다. 이번에는 시호에게 부탁하려는데……) 프로듀서_ 수고가 많다…… 아, 시호. 잘 됐다 여기 있었구나. 시호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십니다. 저에게 볼 일이 있으신가요? 프로듀서_ 응. 다음 정기 공연 말인데, 시호가 신곡을 맡아줬으면 해. 시호_ 앗, 제가요? 카나_ 와아! 봐봐, 내가..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몇 번이든 웃자 <이부키 츠바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몇 번이든 웃자 프로듀서_ ("MASTERS OF IDOL WORLD"가 드디어 시작된다! PR 라이브도 화제에 올랐고, 준비는 충분하다.) 츠바사_ 예이~♪ ……음. 이건 아닌 것 같은데? 음…… 이렇게 할까? 아, 이거야 이거♪ 프로듀서_ 어라? 츠바사, 수고가 많네. 벌써 준비중이네, 빠른걸! 츠바사_ 앗, 프로듀서님! 준비 하는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 리허설을 보고 있는 것 뿐이에요♪ 츠바사_ 예쁘고 멋진 사람들이 많아요! 엄청 재밌어요~♪ 프로듀서_ 그렇구나. 뭐어, 그건 그 나름대로 자극이 되겠는걸. 츠바사_ 맞아요~! 방금 전 저 사람이 한 포즈도 엄청 귀여웠어요! 츠바사_ 왠지 이미지가 떠올라서 제 댄스도 어레인지 해 봤어요♪ 바꿔도 돼요? 프로듀서_ 어?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몇 번이든 웃자 <모가미 시즈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몇 번이든 웃자 프로듀서_ ("몇 번이든 웃자" PR 활동의 일환으로 미니 라이브를 개최했다! 좋은 홍보가 될 것이다.) 시즈카_ 프로듀서, 수고하셨습니다. 공연은 잘 진행됐네요. 프로듀서_ 수고했어! 그래, 멋진 라이브였어. 이대로 본 무대에서도 잘 부탁한다! 시즈카_ 네, 물론이죠! ……저기, 그래서…… 에헴. 시즈카_ 저기…… 끝나고 시간 있으신가요? 같이 가 주셨으면 하는데요. 프로듀서_ 응? 뭐어…… 그냥 극장으로 돌아가기만 하면 되는거라 괜찮긴 한데. 어디 가고 싶은 곳이 있어? 시즈카_ 근처 찻집에서 지금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홍차가 있대요. 그래서…… 들렀다 갈까 해서요. 프로듀서_ 오? 괜찮긴 한데, 시즈카가 그런델 같이 가자고 하다니 별 일이네. 무슨 일..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몇 번이든 웃자 <카스가 미라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몇 번이든 웃자 프로듀서_ (합동 라이브 홍보 PV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지금은 휴식 중인데 미라이는 어딜 간거지?) 미라이_ ………… 프로듀서_ 아, 여깄네! 미라이~ 슬슬 촬영 다시 시작한대. 미라이_ 앗!? 프로듀서님……! 훌쩍…… 프로듀서_ 어!? 왜, 왜 그래? 괜찮아? 미라이_ 네? 아…… 아니에요! 훌쩍. 이건 어디 부딪혀서 그런건 아니고요! 미라이_ 오늘 PV는 그리웠던 영상들이 잔뜩 나왔잖아요? 미라이_ 그걸 봤더니 왠지 울음이 나는 바람에…… 음? 즐거운 추억들뿐인데 왜 그럴까~? 프로듀서_ 그랬구나…… 다행이네. 뭐어, 추억이라는게 다 그런거 아닐까? 프로듀서_ 그렇게 마음 속이 가득 찰 정도로 좋은 기억이었다는 뜻이지. 미라이_ 아 그렇구나. 좋은..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몇 번이든 웃자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몇 번이든 웃자 에필로그_ 분명 모두 함께 프로듀서_ (PR 라이브 무대는 큰 환호성에 둘러싸인 채 막을 내렸다. 자, 나는 철수 준비를……) 미라이_ 프로듀서님~! 저기, 저기요! 미라이_ 관객 분들 표정이 다들 반짝반짝거렸어요! 웃음이 가득해서 저까지 즐거워졌어요! 프로듀서_ 수고했어 미라이. 무대에서 즐거운 마음이 그대로 전해졌어. 시즈카_ 잠깐 미라이! 정말, 갑자기 뛰어나가면 위험하잖아? 미라이_ 미안해 시즈카! 프로듀서님 봐서 나도 모르게 그만…… 데헤헤~ 츠바사_ 있잖아 프로듀서님! 저희 무대 어땠어요? 프로듀서_ 엄청 좋았어! 객석에서도 다들 푹 빠졌더라고. 츠바사_ 역시 그랬군요~! 마지막에 관객 분들도 같이 노래 해 줘서 기뻤어요~♪ 시즈카_ 맞아. 회장 전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MILLION LIVE CLOSET! <나카타니 이쿠>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MILLION LIVE CLOSET! 프로듀서_ (화보 잡지 "아이그라!!"에서 이쿠의 테마는 웨이트리스다. ……슬슬 다 갈아입었겠는데?) 딸랑딸랑! 이쿠_ 어서오세요~ 한 분이신가요? 프로듀서_ 앗, 네. 혼자서…… 어라? 이쿠구나. 진짜 웨이트리스인줄 알았어. 이쿠_ 에헤헤 정말? 나 웨이트리스 그렇게 잘 했어? 프로듀서_ 제법 진짜같았어. 연습 열심히 해 왔구나. 이쿠_ 응, 엄청 연습했어. 엄마한테 진짜 찻집도 데려가 달라고 했었어. 이쿠_ 앗, 프로듀서님. 그대로 손님 역할 해 줄 수 있어? 이쿠_ 나 촬영하기 전에 좀 더 연습하고 싶어! 프로듀서_ 응, 괜찮아. 이쿠_ 응! 고마워 프로듀서님! 그럼…… 손님, 주문은 결정하셨나요? 프로듀서_ 아, 음, 실은 아..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호시이 미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오늘도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이 있다. 미키 차례가 슬슬 왔네.) 미키_ 있잖아 프로듀서. 미키 좀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거야. 프로듀서_ 응? 왜 그래? 미키_ 있잖아, 남자애들은 왜 옥상이나 체육관 뒤를 좋아하는거야? 프로듀서_ 어? 그렇게 좋아하나…… 왜 그렇게 생각했는데? 미키_ 회의 할 때 카메라맨님이 "고백 할 때 처럼" 이라고 했는데…… 미키_ 그러고보면 미키는 보통 옥상이나 체육관 뒤편에서 고백 받았으니까 왜 그런걸까 해서. 프로듀서_ 보통 그랬다니…… 뭐어, 아무도 듣지 않았으면 해서 그럴수도 있고, 고백 할 분위기를 만들기 쉬워서 그렇기도 하려나? 미키_ 고백 할 분위기? 프로듀서_ 그래. 둘만 있다는 분위기에서 설레인..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MILLION LIVE CLOSET! <토쿠가와 마츠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MILLION LIVE CLOSET! 프로듀서_ (오늘은 마츠리의 "아이그라!!" 촬영일이다. 자, 슬슬 준비 됐으려나……?) 마츠리_ 오늘의 마츠리는 아시안 뷰티호~! 인거에요♪ 완벽한 공주를 보여주는거에요! 프로듀서_ 오오, 엄청 의욕 있어보이는데! 마츠리_ 호? 마츠리는 항상 의욕 듬뿍듬뿍인거에요. 프로듀서_ 그거 다행이네. 불타올랐는걸…… 의상도 잘 어울려. 마츠리_ 당연한거에요. 어떤 의상이든 어울리는게 마츠리 공주인거에요♪ 마츠리_ 그래도…… 프로듀서님이 어떤 의상을 골라줄지 두근두근거렸던거에요. 프로듀서_ 기대하고 있었구나. 의상을 준비 한 보람이 있네. 마츠리_ 차이나복이라 하면 섹시~! 인거에요. 그렇다는건 즉…… 프로듀서_ 즉? 마츠리_ 어떤식으로 촬영..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몇 번이든 웃자 - 5화, 6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몇 번이든 웃자 5화_ 시작된 장소에서 프로듀서_ (그 후로 세 사람의 레슨은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PR 라이브에 대해 상세한 부분이 정해졌으니 알려줘야지) 미라이_ 오늘 레슨도 재밌었어~! 선생님도 순조롭다고 해 주셨고. 우리 완벽하네! 츠바사_ 응응. 셋이 움직임이 딱 맞아 떨어지는 부분도 기분 좋았어~♪ 시즈카_ 그러고보니 미라이, 갈 곳은 정했어? 오늘은 미라이가 좋아하는 곳에 가기로 했잖아? 미라이_ 아, 응. 그걸 아직 못 정했거든. 덜컹 프로듀서_ 얘들아 수고했다. 상태는 어때? 츠바사_ 프로듀서님, 수고하셨어요~♪ 선생님이 엄청 좋다고 칭찬해 주셨어요! 프로듀서_ 그렇구나, 순조롭다니 다행이네. 방금 사전에 진행될 PR 라이브에 관한 자세한 계획이 나왔어. 프로듀..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몇 번이든 웃자 - 3화, 4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몇 번이든 웃자 3화_ 동경하는 곳 너머로 도내 모처 츠바사_ 있잖아 미라이. 아까 말했던 마음의 레슨이란건 무슨 의미야? 그냥 놀러 가는거랑은 다른거야? 미라이_ 그게, 츠바사가 놀러가고 싶으면 그래도 되긴 하는데. 우리가 하나씩 좋아하는 곳에 가는거야! 미라이_ 추억의 장소나, 가 보고 싶었던 장소나! 그러면 그, 뭐라고 하지~ 미라이_ 지금보다 좀 더 이심전심! 같은 느낌이 될 것 같지 않아? 시즈카_ 하긴, 무슨 의미인지 모르진 않겠는데…… 그래도 레슨을 취소해버리다니. 미라이_ 그치만 프로듀서님도 쉬는건 중요하다고 하셨잖아. 그러니까 마음의 레슨! 츠바사_ 흠~ 재밌을 것 같은데♪ 내가 가고 싶은 곳이라…… 음. 미라이_ 자, 시즈카도 생각 해 봐~ 좋아하는 곳으로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