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2 2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페스타 일루미네이션 <토쿠가와 마츠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페스타 일루미네이션 [일루미네이션 코스모스] 의상 에피소드 프로듀서_ 마츠리, 수고했다! ……왠지 평소보다 더 반짝거리는걸. 마츠리_ 그런거에요! 공주님 같은 드레스에 반짝반짝 빛나는 장식…… 마츠리_ 정말로 마츠리 공주를 위한 의상인거에요! 이제 완전히 마음에 든거에요♪ 프로듀서_ 응. 완벽하게 어울려! 블로그 반응도 엄청 좋았어. 마츠리_ 원더호~! 인거에요♪ 멋진 의상을 준비 해 줘서 고마운거에요! 마츠리_ 이렇게 반짝반짝 빛나는 의상…… 공주는 꼭 갖고싶었던거에요. 프로듀서_ 그랬구나. 이유를 물어봐도 될까? 마츠리_ 그건 물론 페스타(축제)를 즐기기 위해서인거에요! 반짝반짝 페스타로 온 세상을 초대! 하는거에요. 마츠리_ 슈퍼 원더호~! 한 페스타를 개최해서 온..

메인 커뮤 2021.01.12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78화 : 키타자와 시호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78화_ 그 손을 펴면 후레아이 시호_ 시즈카 신곡 처음 들었을 때는 좀 의외였어. 엄청 밝은 노래였으니까. 시즈카_ 시, 실례되는 소릴 하긴…… 그야 나도 좀 의외이긴 했지만. 그래도 잘 불렀지? 시호_ 응. 시즈카의 노래로 만들어냈다고 봐. 카나_ 시호도 슬슬 때가 되지 않았을까~? 신곡 받을 때 되지 않았나~? 시호_ 그러게…… 프롤로그 프로듀서_ (정기 공연 세트리스트에 신곡을 넣기로 했다. 이번에는 시호에게 부탁하려는데……) 프로듀서_ 수고가 많다…… 아, 시호. 잘 됐다 여기 있었구나. 시호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십니다. 저에게 볼 일이 있으신가요? 프로듀서_ 응. 다음 정기 공연 말인데, 시호가 신곡을 맡아줬으면 해. 시호_ 앗, 제가요? 카나_ 와아! 봐봐,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