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3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해피 뉴 이어 스마일♪ <노노하라 아카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해피 뉴 이어 스마일♪ 아카네_ 잠깐 잠깐 프로쨩! 자네 이게 어떻게 된건가! 프로듀서_ 뭐야 갑자기 쳐들어오고…… 아카네가 숨겨둔 과자 내가 먹은거 아니다? 아카네_ 그게 아니라~! 그건 관계 없어! 아카네쨩이 준 "참 잘했어요 스티커" 말야! 아카네_ 하나도 안 썼잖아! 왜? 왜 안쓰는데? 아카네_ 아카네쨩은 그 후로 지금이지! 지금! 이라면서 마음 속으로 몇 번을 말 했는데…… 프로듀서_ 아니, 마음 속으로 말 하는데 어떻게 알아…… 아직도 언제 써야 할지 잘 모르겠다고. 아카네_ 뭐라고!? 큿, 설마 쓰는 방법을 제대로 전하지 못했을 줄이야…… 이런 맹점이! 아카네_ 알겠어? 그 스티커는 말야, 아카네쨩을 칭찬하고 싶을 때 찰싹 붙이면 되는거야. 아카네_ 아카네쨩..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부풀어오른 마음 <사타케 미나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부풀어오른 마음 프로듀서_ (미나코네의 신사 스케줄이 끝나고, 여관으로 돌아왔다. 왠지 아까부터 맛있는 냄새가 나는걸……) 미나코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셨어요! 아직 일어나계신가요? 프로듀서_ 어라? 수고했어. 미나코야말로 아직 잠 안자고 있었구나. 아침 일찍 일어나서 피곤하지 않아……? 꼬르륵…… 미나코_ 앗!? 프로듀서님의 배꼽 시계가!! 프로듀서_ 으윽 미안…… 아까부터 맛있는 냄새가 나길래. 미나코_ 아, 그건 제가 만든거에요! 실은 여관 부엌을 빌려서 요리를 하고 있었거든요. 미나코_ 신사에서 만든 떡을 받았으니 그걸로 떡 요리 풀코스에 도전! 프로듀서_ 그랬구나…… 그런데 미나코, 괜찮아? 새벽부터 일 했으니까 좀 쉬는게 어때. 미나코_ 괜찮아요! 체력은 자..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나나오 유리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오늘은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일이다. 왠지 유리코에게서 의욕이 많이 느껴지는걸……) 유리코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 오늘 촬영은 어떤 시츄에이션인가요? 유리코_ 전학생? 아니면 다른 학교의 스파이? 혹시 학교 괴담에 나오는 유령역할!? 유리코_ 앗, 탐정부 부장도 괜찮네요! 학원물이라고 하면 미스터리도 정석이니까요! 프로듀서_ 안녕 유리코. 찍고 싶은 시츄에이션이 꽤 많은 모양이네…… 유리코_ 네! 학교는 이야기의 무대로 삼기 쉬우니까요. 여러 가지 시츄에이션이 떠올라요♪ 프로듀서_ 하긴, 학교를 무대로 한 작품은 많으니까. 그래도 사진으로만 전하기엔 좀 어렵겠는데…… 유리코_ 앗…… 그렇네요. 멋진 시츄에이션도 그 매력을 제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