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21 4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수줍은 레이디 <코사카 우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수줍은 레이디 프로듀서_ (우미가 이벤트에서 발을 삐끗한 후로 며칠이 지났다. 큰 부상은 아니라서 다행이긴 한데……)프로듀서_ 우미, 발 상태는 어때?우미_ 앗, 프로듀서. 안녕~……우미_ 발 상태는…… 응, 이제 괜찮아. 오늘 레슨부터 나가도 된다고 했어.프로듀서_ 우미, 왠지 기운이 없어보이는데? 혹시 아직 아픈건……우미_ 아냐, 이제 전혀 아프지 않아! 나는 건강해! 건강하긴 한데……우미_ 다쳐서 프로듀서나 다른 사람들한테 엄청 걱정을 끼쳤잖아. 그래서 얌전히 있으려고.프로듀서_ 하하 그랬구나. 하지만 그러면 오히려 더 평소처럼 기운찬 우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데?프로듀서_ 그 편이 나도 그렇고 다른 사람들도 안심할거야!우미_ 프로듀서…… 응! 알았어! 나 기운차게..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 모두 함께 건배~! <미야오 미야>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모두 함께 건배~! 미야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샌드위치 드시지 않으실래요~?프로듀서_ 수고 많다 미야. 샌드위치라니 갑자기 왜?미야_ 네~ 지난번에 극장 분들이랑 피크닉을 다녀왔어요~미야_ 오늘 도시락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었더니 그 날이 떠올랐어요~미야_ 그래서 피크닉 가는 기분이 돼서요, 엄청 많이 만들어 버려서 나눠드리고 있어요~프로듀서_ 그 이야기 들었었지. 미야가 중심이 돼서 모두를 불렀다면서?미야_ 맞아요~ 같이 갔던건 치하야 양이랑 마코토 양, 마츠리랑 사요코에요~미야_ 모두 함께 바다에 갔는데요, 장식도 잘 챙겨 갔답니다~ 우후훗.프로듀서_ 장식? 피크닉인데?미야_ 네~ 풍선에 웃는 표정을 그려서 가져갔어요~ 정말로 즐거웠어요~미야_ 다음에는 프로듀서님..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시노미야 카렌>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일. 교복으로 갈아입은 카렌은……)카렌_ 하아……프로듀서_ 왜 그래 카렌? 뭔가 생각이 깊어 보이는 표정인데……카렌_ 아, 저기…… 이번 촬영 테마는 "같은 반의 신경 쓰이는 그 아이" 였죠……?카렌_ 반에서는 전혀 눈에 띄지 않는 제가 "신경 쓰이는 그 아이" 역할을 할 수 있을지가……프로듀서_ 그렇구나…… 그럼 카렌은 학교에서 쉬는 시간을 어떤 식으로 보내?카렌_ 그게…… 쉬는 시간에는 자기 자리에서 책을 읽고 있을 때가 많아요……카렌_ 아, 그리고 창 밖으로 학교를 보거나……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거나……프로듀서_ 눈에 잘 띄지 않을 것 같긴 하네. 남자들이 말을 걸거나 하진 않아?카렌_ 그, 그런 적은 없어..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Deep, Deep Blue - 3화, 4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Deep, Deep Blue 3화_ Blue splash! 프로듀서_ (야요이네 새 유닛이 수족관과 콜라보하게 되어 오늘은 그 미팅을 하러 왔다!)그리고……프로듀서_ 콜라보 내용은 거의 정해졌네. 회의도 스무스하게 진행 돼서 다행이다.하루카_ 기간 중에는 한정 굿즈랑 저희들의 관내 안내 방송이 나오는거죠?야요이_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수족관에 온 분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히비키_ 그럼 미팅도 끝났으니까…… 얘들아! 수족관에서 마음껏 놀자~!프로듀서_ 견학 말이지. 수족관을 실제로 돌아보고 그 체험을 일 하는데 충분히 살릴 수 있도록……히비키_ 본인 여기 오는거 정말 기대됐거든~! 범고래랑 돌고래 빨리 보고 싶다~!야요이_ 저도 기대돼요! 하루카 언니,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