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 26

[밀리시타 번역] 오퍼 커뮤 : Charlotte•Charlotte

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Charlotte•Charlotte - 공주님들의 다과회 에밀리_ 어머나……! 어쩜 이렇게 멋진 가게가 있을까요. 오늘은 여기서 차를 마시는건가요?마츠리_ 에밀리, 그것만이 아닌거에요. 오늘은 이 가게의 애프터 눈 티세트로……마츠리_ "공주님들의 다과회"를 촬영하는거에요~! 공주들에게 딱 어울리는 기획인거에요~!마츠리_ 공주님답게 기운차게 가 보는거에요♪에밀리_ 네 마츠리 언니! 공주님답게 기운차게…… 말이죠!에밀리_ 공주로서 어울리는 행동거지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죠……!마츠리_ 에밀리, 아무 걱정도 할 필요 없는거에요. 에밀리는 훌륭한 공주님이니까요.에밀리_ 마츠리 언니, 감사합니다! 그렇게 말씀 해 주시니 안심돼요.마츠리_ 후훗. 정말로 멋진 미소인거에요. 역시 ..

메인 커뮤 2020.08.30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70화 : 토코로 메구미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70화_ Dears 후레아이 엘레나_ 메구미~! 지난번 드라마 봤어♪ 녹화해서 몇 번이고 다시 봤어!코토하_ 물론 나도야! 황금 시간대 드라마에 나오다니, 대단하네……메구미_ 아니아니, 나는 주인공의 반 친구 3 정도 역할이라 진짜 작은 역할이야.엘레나_ 그래도 어쩌면 앞으로 출연이 늘지도 모르는데~? 그리고…… 메구미도 사랑에 빠지고!메구미_ 에이~ 내가 사랑을? 연기라곤 해도 그런 이미지는 잘 상상이 안되는데…… 냐하하. 프롤로그 프로듀서_ (슬슬 촬영 시간인데 메구미는 어딨지? 현장에 나가기 전에 신곡에 대해서도 알려줘야 하고……)메구미_ 그리고 앞으로 출연이 느는 것도 아냐~ 대본도 이미 다 받은 상태고 말야!엘레나_ 그렇구나~ 아쉽네…… 앗, 그럼 메구미는 드라마 뒷 내용..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다이아몬드 다이버◇ <타카츠키 야요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다이아몬드 다이버◇ 프로듀서_ (신곡 프로모션을 마치고 극장으로 돌아가는 길…… 야요이와 둘이 근처 바다에 들렀다.)야요이_ 와아, 또 왔네요! 으음~! 바닷 바람이 기분 좋아요~!프로듀서_ 응. 지난 번에 왔을 때보다 파도 소리가 더 들리니까 또 다른 느낌이네.야요이_ 정말로 예쁘죠! 숙제는 끝났지만 또 그리고 싶어져요!프로듀서_ 하하 그거 좋네. 그리고 나면 하루카랑 히비키한테도 보여주는건 어때. 물론 나도.야요이_ 에헤헤 알겠어요! 앞으로도 계속 그려서 더 잘 그리도록 해 볼게요!야요이_ 정말 바다는 왠지 좋네요. 저 바다는 아무리 봐도 질리지가 않아요!야요이_ 바람도 기분 좋고 마음도 안정되고요! 나도 바다 근처에서 태어나서 그런가~프로듀서_ 그렇구나. 바다를 보고..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다이아몬드 다이버◇ <아마미 하루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다이아몬드 다이버◇ 프로듀서_ (하루카네 세 사람의 유닛은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덕분에 바로 다음 스케줄도 들어왔다!)덜컹하루카_ 그리고, 그 다음엔…… 우선 저걸 끝내고…… 으으, 진짜 다 끝나긴 할까……프로듀서_ 오, 마침 잘 됐다! 하루카 지금 잠깐 괜찮니?하루카_ 괜찮을까…… 앗, 안녕하세요! 프로듀서님 무슨 일이세요?프로듀서_ 응 실은 말야…… 너희 유닛에 새로운 스케줄 의뢰가 들어왔거든!하루카_ 와아 정말요!? 잘 됐네요 프로듀서님♪프로듀서_ 응, 이게 다 세 사람이 열심히 한 덕분이야. 그래 상으로…… 다 같이 BBQ라도 할까!하루카_ 와아~ 대찬성이에요♪ 후훗, 야요이랑 히비키도 엄청 좋아하겠지.하루카_ 그럼 언제 하실건가요? 맞다, 마침 바비큐 하면서 해..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Deep, Deep Blue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Deep, Deep Blue 에필로그_ Go to the Blue. 프로듀서_ (세 사람의 공연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새로운 스케줄도 왔고, 신 유닛의 여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프로듀서_ (뜨거웠던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바비큐 파티를 개최했다. 든든히 먹고 모두에게 힘을 불어넣어주자!)야요이_ 와아~! 고기 다 구워졌네요! 냄새가 너무 좋아요~!히비키_ 응, 엄청 맛있게 구워졌네! 야요이, 하루카! 이 쪽은 이제 먹을 수 있겠어!하루카_ 디저트로 마쉬멜로도 준비 했으니까 기대해♪ 그럼 잘 먹겠습니다~♪히비키_ 잘 먹겠습니다~! ……음! 엄청 맛있어!야요이_ 으음~! 입 안에 고기가 잔뜩…… 정말로 행복해요~!하루카_ 후훗♪ 이렇게 밖에서 먹으면 평소보다 더 맛있지.히비..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Deep, Deep Blue - 5화, 6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Deep, Deep Blue 5화_ Out of the blue. 프로듀서_ (바다를 테마로 한 유닛 준비는 조금씩 진행되어가고 있다. 남은건 야요이의 숙제 뿐인가……) 프로듀서_ (야요이 말을 들어보면 조금만 더 감을 잡으면 될 것 같다던데……) 야요이_ 프로듀서, 인터뷰 기사 질문 답변 다 적었어요! 프로듀서_ 오 보자…… 응! 새 유닛을 향한 의지가 잘 드러나고 좋네! 히비키_ 후훗 그렇지? 본인 대답 꽤 자신 있게 적었거든! 프로듀서_ 히비키는 기운차고, 하루카는 집 근처 바다에 관한 이야기구나…… 균형도 잘 잡혔고 좋아. 야요이_ 집 근처 바다…… 하루카 언니, 거긴 어떤 느낌이에요? 야요이_ 집 근처에 바다가 있다는건 공원처럼 금방 갈 수 있다는거죠? 하루카_ 응 맞..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수줍은 레이디 <코사카 우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수줍은 레이디 프로듀서_ (우미가 이벤트에서 발을 삐끗한 후로 며칠이 지났다. 큰 부상은 아니라서 다행이긴 한데……)프로듀서_ 우미, 발 상태는 어때?우미_ 앗, 프로듀서. 안녕~……우미_ 발 상태는…… 응, 이제 괜찮아. 오늘 레슨부터 나가도 된다고 했어.프로듀서_ 우미, 왠지 기운이 없어보이는데? 혹시 아직 아픈건……우미_ 아냐, 이제 전혀 아프지 않아! 나는 건강해! 건강하긴 한데……우미_ 다쳐서 프로듀서나 다른 사람들한테 엄청 걱정을 끼쳤잖아. 그래서 얌전히 있으려고.프로듀서_ 하하 그랬구나. 하지만 그러면 오히려 더 평소처럼 기운찬 우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데?프로듀서_ 그 편이 나도 그렇고 다른 사람들도 안심할거야!우미_ 프로듀서…… 응! 알았어! 나 기운차게..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 모두 함께 건배~! <미야오 미야>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모두 함께 건배~! 미야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샌드위치 드시지 않으실래요~?프로듀서_ 수고 많다 미야. 샌드위치라니 갑자기 왜?미야_ 네~ 지난번에 극장 분들이랑 피크닉을 다녀왔어요~미야_ 오늘 도시락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었더니 그 날이 떠올랐어요~미야_ 그래서 피크닉 가는 기분이 돼서요, 엄청 많이 만들어 버려서 나눠드리고 있어요~프로듀서_ 그 이야기 들었었지. 미야가 중심이 돼서 모두를 불렀다면서?미야_ 맞아요~ 같이 갔던건 치하야 양이랑 마코토 양, 마츠리랑 사요코에요~미야_ 모두 함께 바다에 갔는데요, 장식도 잘 챙겨 갔답니다~ 우후훗.프로듀서_ 장식? 피크닉인데?미야_ 네~ 풍선에 웃는 표정을 그려서 가져갔어요~ 정말로 즐거웠어요~미야_ 다음에는 프로듀서님..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시노미야 카렌>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일. 교복으로 갈아입은 카렌은……)카렌_ 하아……프로듀서_ 왜 그래 카렌? 뭔가 생각이 깊어 보이는 표정인데……카렌_ 아, 저기…… 이번 촬영 테마는 "같은 반의 신경 쓰이는 그 아이" 였죠……?카렌_ 반에서는 전혀 눈에 띄지 않는 제가 "신경 쓰이는 그 아이" 역할을 할 수 있을지가……프로듀서_ 그렇구나…… 그럼 카렌은 학교에서 쉬는 시간을 어떤 식으로 보내?카렌_ 그게…… 쉬는 시간에는 자기 자리에서 책을 읽고 있을 때가 많아요……카렌_ 아, 그리고 창 밖으로 학교를 보거나……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거나……프로듀서_ 눈에 잘 띄지 않을 것 같긴 하네. 남자들이 말을 걸거나 하진 않아?카렌_ 그, 그런 적은 없어..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Deep, Deep Blue - 3화, 4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Deep, Deep Blue 3화_ Blue splash! 프로듀서_ (야요이네 새 유닛이 수족관과 콜라보하게 되어 오늘은 그 미팅을 하러 왔다!)그리고……프로듀서_ 콜라보 내용은 거의 정해졌네. 회의도 스무스하게 진행 돼서 다행이다.하루카_ 기간 중에는 한정 굿즈랑 저희들의 관내 안내 방송이 나오는거죠?야요이_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수족관에 온 분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히비키_ 그럼 미팅도 끝났으니까…… 얘들아! 수족관에서 마음껏 놀자~!프로듀서_ 견학 말이지. 수족관을 실제로 돌아보고 그 체험을 일 하는데 충분히 살릴 수 있도록……히비키_ 본인 여기 오는거 정말 기대됐거든~! 범고래랑 돌고래 빨리 보고 싶다~!야요이_ 저도 기대돼요! 하루카 언니, 프로..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Deep, Deep Blue - 1화, 2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Deep, Deep Blue 1화_ Dive to Blue! 프로듀서_ (신곡 데모를 듣고 떠오른 멤버는 세 사람…… 그 세 사람이라면 여름을 산뜻하게 물들일 수 있을것이다!)하루카_ 보자, 여길 이렇게 하면…… 휴우, 수학은 이걸로 끝이네.히비키_ 안녕~! ……응? 하루카 공부 해?하루카_ 안녕 히비키. 여름방학 숙제를 하고 있었어. 매일 조금씩.히비키_ 매일 하다니 대단한데~ 하루카는 마지막 날에 급하게 해치우는 타입인줄 알았어.하루카_ 음~ 걱정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그래서 계획을 세워서 매일 조금씩 하려고 해♪히비키_ 오오~하루카_ ……실은 급하게 하느라 실수 했던 적이 있어서 그런거지만…… 에헤헤.하루카_ 초등학생일때는 자유연구 숙제를 실수하기도 하고…… 앗, 독후..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Deep, Deep Blue - 프롤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Deep, Deep Blue 후레아이 미사키_ 올 해 귀성은 정말 즐겁게 보냈지~ 언니랑 휴가를 맞춘게 신의 한 수였어!미사키_ 마음껏 서핑도 했고, 다이빙도 즐겼고…… 기분 전환 최고였지~미사키_ 모두에게 나눠줄 선물도 사왔고. 프로듀서님께는 특별히 그걸……♪미사키_ 이제 슬슬 시어터에 오실 때가 됐지? 기뻐 해 주셨으면 좋겠네~♪ 프롤로그 프로듀서_ (한여름이다! 여름에 어울리는 유닛을 만들고 싶은데…… 좋은 아이디어 어디 없나……)미사키_ 앗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기다리고 있었어요♪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 미사키 씨. 기다리셨다니 무슨 일이세요……?미사키_ 저 지난번 휴가 때 타네가시마에 다녀왔거든요. 선물을 사 왔어요. 여기요!프로듀서_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이..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시마바라 엘레나>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이 무사히 종료되고, 엘레나가 기쁜 듯이 달려왔다.)엘레나_ 프로듀서, 수고했어~ 지금 어땠어? 나 예쁘게 찍혔어?프로듀서_ 응, 좋았어. 엘레나답고 밝고 예쁜 화보가 될 것 같아.프로듀서_ 엘레나가 그렇게 즐겁게 있으니 좋은 사진을 많이 찍었다고 스탭 분들도 말 하더라고.엘레나_ 정말? 다행이다! 왜냐면 나 오늘 촬영 정말로 재밌었거든♪엘레나_ 스튜디오가 아니라 학교에서 촬영하니까 평소랑 분위기도 달라서 설레이기도 했고……엘레나_ 게다가 애들이랑 맞춰 입은 교복이 예뻐서 해피한 기분이 됐어~ 에헤헤.프로듀서_ 그 교복이 그렇게 마음에 들었어? 그럼 아오바 씨에게도 감상 알려드려야겠네!엘레나_ 응! 나중에 미사키한테..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하코자키 세리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세리카의 "아이그라!!" 촬영이 곧 시작된다. 이번에는 방과후 교실이란 시추에이션이다.)세리카_ 와아……♪프로듀서_ 세리카 즐거워보이네. 뭐 궁금한거라도 있니?세리카_ 네! 방과후 교실은 이렇게 조용하네요! 수업을 듣고 있을 때랑은 분위기가 전혀 달라요.프로듀서_ 하긴 방과후 교실은 낮이랑은 다르게 조용하지. 근데 그게 그렇게 신기해?세리카_ 정말로 신기해요. 저 이렇게 조용한 교실에 있는건 처음인 것 같아요.세리카_ 방과후에는 항상 배울게 있거나 통금시간이 있어서 늦게까지 남아있었던 적은 없었으니까요……프로듀서_ 아하, 그랬구나. 지금은 아이돌로서의 레슨도 있고 말이지……세리카_ 그래도…… 지난 번에 레슨 쉬는 날이었을 때 집에 좀 늦게 들어갔던..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토쿠가와 마츠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제복 시리즈 프로듀서_ (오늘은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일이다. 마츠리의 촬영은 무사히 마쳤다.)마츠리_ 프로듀서님 수고하신거에요. 교육 실습생 공주는 어땠나요?프로듀서_ 응, 생각보다 더 잘 어울렸어. 마츠리 수업을 듣고 싶을 정도야.마츠리_ 호? 그런거에요? 그럼, 보자……마츠리_ 프로듀서군! 지금부터 수업을 시작하는거에요!프로듀서_ 어, 프로듀서군? 수업이라니…… 여기서?마츠리_ 그런거에요! 이미 스케줄은 다 끝났으니까 문제 없음! 인거에요.프로듀서_ 하긴 촬영 종료 예정 시간까지 한 시간은 남았으니 괜찮긴 하겠는데. 그래도 마츠리……마츠리_ 스톱! 마츠리, 라고 부르면 안된답니다? 지금의 마츠리는 마츠리도 아니고 공주도 아닌거에요.마츠리_ 원더호~! 하고 ..

메모리얼 커뮤 2020.08.16
[밀리시타 번역] 메모리얼 커뮤 : 시라이시 츠무기 4화, 5화

밀리시타 메모리얼 커뮤 번역시라이시 츠무기 츠무기 4 프로듀서_ (오늘은 츠무기와 앞으로 아이돌 활동에 대해 의논을 하기로 했다. 츠무기에 대해 여러 가지로 물어봐야겠다!)츠무기_ 저기, 오늘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고 하셨는데…… 왜 저를 이런 가게로 데려오신건가요?프로듀서_ 이야기를 나눈다곤 했는데 딱딱한 분위는 아니거든. 가볍게 잡담이라도 하면서 이야기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서.츠무기_ 아니…… 그러면 그렇다고 빨리 말 해주세요! 저는 면접 같은건줄 알고 연습까지 했는데……!?프로듀서_ 어, 연습……?츠무기_ ……에헴. 아무것도 아닙니다. 잡담 말이죠. 알겠습니다. 그럼 편한대로 화제를 골라주세요.프로듀서_ 그, 그래. 그럼…… 우선은 근황부터. 어때. 이 곳 생활에는 익..

메모리얼 커뮤 2020.08.16
[밀리시타 번역] 메모리얼 커뮤 : 이부키 츠바사 4화, 5화

밀리시타 메모리얼 커뮤 번역이부키 츠바사 츠바사 4 프로듀서_ (츠바사의 첫 공연이 무사히 종료되었다. 공연 전에는 레슨을 빠지기도 하면서 여러 가지로 손이 많이 갔는데……)프로듀서_ (오늘은 신인 아이돌로서 처음으로 인사를 하러 돌아다닐 날이다. 평소 이상으로 제대로 해야지!)츠바사_ 와아~ 진짜 TV 방송국이다~! 앗 이제 촬영 시작하나보네요!츠바사_ 저기 프로듀서님. 모처럼인데 견학 하고 오면 안돼~?프로듀서_ 츠바사, 오늘은 그 드라마의 프로듀서님께 인사를 드리러 온거야.프로듀서_ 게다가 견학을 하려면 먼저 허가를 받아야 하는데…… 어? 저 카메라맨님 전에 신세 졌던 분이시네.츠바사_ 프로듀서님 아는 분? 그럼 괜찮겠네요 견학 하게 해 달라고 해요~!츠바사_ 그럼 저도 인사 드리고 올게요! 안녕하..

2차 창작 소설 번역 : 모모코 "언니들 모모코를 바보 취급 하고 있지!"

모모코 "언니들 모모코를 바보 취급 하고 있지!" https://www.pixiv.net/novel/show.php?id=8854043 ~대기실~ 하루카_ 모, 모모코…… 아리사_ 그, 그렇지 않아요! 모모코_ 거짓말! 덜컹 나오_ 안녕하세요~! 오늘 녹화도 열심히 하…… 어라? 와 그라노? 모모코_ ……나오 언니도 마찬가지지. 나오_ 응? 노리코_ 아까부터 계속 이러고 있어…… 모모코_ 지금까지는 참았는데, 이젠 못 참겠어! 하루카_ 모, 모모코…… 나오_ 자, 잘 모르겠는데 일단 진정하그래이, 응? 모모코_ 진정 될 것 같아!? 언니들이 이러고 있는데! 아리사_ …… 하루카_ 모, 모모코…… 모모코_ 왜……? 왜 모모코의 도시락만…… 노리코_ …… 모모코_ 왜 모모코의 도시락만 최고급 마츠자카 안심 ..

메인 커뮤 2020.08.13
[밀리시타 번역] 메인 커뮤 69화 : 하코자키 세리카 (2)

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메인 커뮤 69화_ 꿈을 싣고서 후레아이 미라이_ 우미 언니 대단해~! 쥬니올이랑 경주해서 이길 줄이야, 깜짝 놀랐어!우미_ 하아, 하아…… 예이☆ 멋진 승부였어! 나도 모르게 뜨거워졌지.세리카_ 놀아줘서 감사해요! 쥬니올이 정말 기뻐했어요♪우미_ 나도 즐거웠어☆ 있잖아 세리링, 왜 오늘은 쥬니올을 데려온거야?세리카_ 그게…… 최근 운동을 잘 시켜주질 못했거든요. 그래서 극장까지 산책을 시켜줬어요.미라이_ 그랬구나~ 그럼 나도 쥬니올이랑 놀아야지~! 배드민턴 할까♪ 프롤로그 프로듀서_ (슬슬 다음 정기 공연 준비를 해야지. 생각하고 있는게 있으니 우선 이야기를 해 보고……)쥬니올_ 멍, 멍멍♪프로듀서_ 어라? 쥬니올이네. 착하지착하지. 세리카는 대기실인가? 마침 잘 됐네. 세리카_..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BORN ON DREAM! <후쿠다 노리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BORN ON DREAM! 프로듀서_ (섬광☆HANANI단의 리바이벌 공연 당일. 리허설은 무사히 종료되었고 남은건 본 무대를 기다리는 것 뿐이다.)노리코_ 드디어 이 날이 왔네 프로듀서! 드디어 우리 무대가 시작되는거야……프로듀서_ 응. 그렇네. 오랜만에 섬광☆HANABI단으로서 라이브를 하는건데, 어때?노리코_ 응 그렇네! 섬광☆HANABI단의 후쿠다 노리코로서는 오랜만이지.노리코_ 새로운 의상도 받았으니 기합도 바짝 들어갔어! 오늘 무대는 얼마든지 불살라줄게♪프로듀서_ 기대할게! 유닛 활동은 오랜만인데 무슨 문제는 없었어?노리코_ 전혀! 평소랑 똑같았어.노리코_ 신기하지만…… 사요코네랑 모이면 순식간에 섬광☆HANABI단의 분위기가 난단 말이지.노리코_ 나도 잘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