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6 5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ZWEIGLANZ <레온>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ZWEIGLANZ 프로듀서 : (레온과 시이카에게 초대받은 “아이메가”에는 여러 아이돌이 출연하고 있다. 앞으로도 참고할만하니 봐 둬야지.) 레온 : ……응? 오, 프로듀서! 누구 찾고 있어? 프로듀서 : 아니, 그냥 다른 무대를 보고 있었어. 참고할만한게 있지 않을까 싶어서. 레온 : 아하하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네. 그래. 좋은건 뭐든지, 탐욕스럽게 흡수 해 둬야지! 레온 : 광채의 정점이란 한계가 없는 법. 퍼포먼스는 항상 진화가 필요한 법이야. 프로듀서 : 그렇군…… 그래서 레온의 무대는 언제 보더라도 신선한 느낌이 있었구나. 레온 : 후훗, 그러고보니 너는 어떻게 봤어? “ZWEIGLANZ”의 무대 감상들 들려줘. 프로듀서 : 물론 멋졌지! 회장을 압도하고 모든..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ZWEIGLANZ <시이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ZWEIGLANZ 프로듀서 : (“아이메가” 본 무대가 코앞으로 다가오는 가운데 시이카에게서 잠깐 할 이야기가 있다고 연락이 왔다.) 시이카 : 앗 프로듀서님! 그뤼스 고트♪ 갑자기 죄송해요. 프로듀서 : 안녕 시이카. 라이브도 얼마 안 남았는데 무슨 일이야? 시이카 : 저기, 먼저 감사 인사를 드리려야 할 것 같아서요. 본방 당일에 저는 여러분의 라이벌이니까요! 프로듀서 : 본방 당일은 느긋하게 이야기 할 시간이 없을지도 모르긴 하지…… 그런데 감사 인사라니? 시이카 : 네. 제가 지금 이렇게 아이돌 활동을 즐겁게 하고 있는 것…… 시이카 : 이렇게 앞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데 대한 감사에요. 이건 프로듀서님 덕분이니까요. 프로듀서 : ……그렇지 않아. 아이돌이 활동을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Deep Blue Mermaid <가나하 히비키>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Deep Blue Mermaid 프로듀서 : (“심층 머메이드”가 호평을 얻은 히비키와 츠바사 듀오는 미니 라이브 투어로 각지를 돌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히비키 : 와아~! 들어봐 프로듀서! 츠바사가, 츠바사가~~~!! 프로듀서 : 우와, 갑자기 왜 그래 히비키!? 그렇게 우는 소리를 내곤…… 혹시 츠바사랑 싸웠어? 히비키 : 엇, 그럴리가 없잖아!? 본인은 요즘 계속 츠바사랑 사이 좋거든! 히비키 : 그게 아니라, 츠바사가 노래에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면서 인어공주 이야기를 알려줬어. 프로듀서 : 그렇구나, 그런 일이…… 응? 츠바사가 인어공주 이야기를 알고 있었나? 히비키 : 유리코한테 들었대. 제대로 공부 해 오다니 대단하지. 후훗, 역시 본인 파트너지!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Deep Blue Mermaid <이부키 츠바사>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Deep Blue Mermaid 프로듀서 : (거대 아이돌 이벤트 “아이메가” 개최가 다가오고 있는데, 츠바사가 레슨에 오질 않는다. 어찌 된 일이지.) 츠바사 : 수고 많으세요~♪ 아 프로듀서님. 늦어서 죄송해요! 프로듀서 : 츠바사, 15분이나 지각이야. 뭐 하고 있었어? 츠바사 : 그게, 오늘은 앞머리가 잘 되질 않아서…… 츠바사 : 게다가 도중에 폰 잊어버린걸 알고 다시 돌아갔다가, 구두 끈도 풀어지고, 전철도 잘못 타고~ 프로듀서 : 아이고…… 왜 그래 츠바사? 요즘은 긴장감을 갖고 열심히 할 줄 알았는데. 츠바사 : 열심히 하고 있거든요~ 오늘도 긴장을 너무 많이 해서 실수 한 것 같은데…… 츠바사 : 어떻게 해야 더 잘 할 수 있을까~ 그런걸 생각하면서 걸었..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심연의 푸른빛, 불꽃의 붉은빛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심연의 푸른빛, 불꽃의 붉은빛 에필로그 : Victory and Smiles 프로듀서 : (꿈만 같았던 큰 무대 “아이메가”가 끝나고 며칠 후…… 레온에게 초대를 받아 카페에 왔다.) 레온 : 이야, 잘 왔어! 맘 편히 있어. 손님은 우리들 뿐이니까 시끄러워질 염려도 없어♪ 히비키 : 그런데 다섯 명 가지고 카페를 전세내다니…… 으으 왠지 진정되질 않는데. 레온 : 아하하 무대에서는 그렇게 당당히 있었는데도? 가나하는 여전히 재밌네♪ 츠바사 : 와아 케잌 전부 맛있어보인다♪ 아, 여기는 쉬폰 케이크가 추천이라고 안나가 그랬어요! 시이카 : 그랬구나? 그럼 바로 먹어봐야지♪ 아, 언니는…… 레몬 타르트? 프로듀서 : 저기…… 그런데 레온. 오늘은 왜 초대한거야? 레온 : 물론 “..